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165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펑추가

펑얼굴 골격도 크고 두상 자체가 O임... 진짜 살을 아무리 빼도 골격 자체가 동그래서 소용이 없음 많이 동그람?

대표 사진
익인1
넘예뻐 모난곳도없고 ㅠ 매끈매끈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말해줘서 고맙당.....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계란인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황스러울정도로 너무게란인데너지금자랑하니?? ㅜ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사진이라 그런가? 나 진짜 별명이 보름달이거든 동그래가지고;; 진짜 자랑 아니고 콤플렉스야 얼지흡까지 함 그래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나도별명보름달인데
너는 보름달탈락이야
보름달팸에서나가줘 계란팸에들어가버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ㅠ 익2 말 잘한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그냥 예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동그라미 못봤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여 진짜로 동그란 얼굴이라 생각해?? 저정도는 걍 계란형인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아니 근데 주변에서 하도 너 동그랗다 바드다 이러니까... 그냥 나는 동그랗구나 참 스트레스다 하고 얼지흡하고 인모드하고 그랬고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주변 사람들이 얼굴형 볼 줄 모르네 단순히 얼굴에 살 조금 있다고 동그란 얼굴형이 아니라 둥근 얼굴형은 살을 미친듯이 빼도 걍 동그라미야,,,
내 얘기거든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계란형인 것 같은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계란형인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얼굴형 너무 예쁜데 ㅠ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둥근거보여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뭐야? 얼굴형 너무 이쁜데????????? 내 워너비 얼굴형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감사요 약간 자신감 올라가 나...ㅎㅎ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얼지흡 효과 없었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없었어 병웡에서도 얼지흡 효과 없을 살이랬음 근데 아득바득 한거야 콤플렉스라서 ㅎㅎ.. 이중턱은 확실하게 없어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효과 없을 살도 있오..? 얼마줬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병원에서 효과 없댔고 실제로도 없었어 한 230인가? 줫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동그라미에도 결이 있어 너는 O이라면 나는 ㅇ인걸...? 나는 너 얼굴형만 되도 넘 좋겠다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귀엽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진짜동그랄줄알고왓는데넘예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기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거 거울로 찍은거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닝 아이폰 전면 카메라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둥그런 사람 들어와서 당황하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계란형으로 이쁜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동그라미 몰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디가 동그라미야 ?!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넘이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기엽고 이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예쁜디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얼굴형 개이쁜디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얼지흡 흉은 안남앗어? 나도 요즘 할까생각중이어서ㅜ 근육묶기는 안하규 딱 지흡만햇서??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나두 안남았고 볼 심부볼 이중턱 이렇게 했어! 효과는 이중턱만 있었고 턱끝 지방이식도 같이했는데 지방이식도 생착? 잘 안돼서 효과 없엇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예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머리묶어서 잘모르겟는데 머리풀면 동그래 보일거같기도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얼지흡하고 출근 가능해?? ㅜ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마스크쓰고 알바햇음 멍이 노랗게 크게 들어가지고 붓기도 그렇고 근데 마스크 쓰면 티 안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둥근계란형인가보다
나도 사진 찍으면 저렇게 찍히는데 둥그래서 어릴 때 별명 보름달이었거든 ㅋㅋㅎ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너무 계란형에 갸름한데...
동그란거 못봤구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동그라미 🌏? ? (그라미) 원하지 ? ? 😎😎 (원하지)
미래는 그 누구도 몰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하 그냥 이쁘잖아 또 속았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개빡치게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내 얼굴형보여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저게 어케 동그라미임....? 타원이지,, 동그라미 몰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답정너 지리노 여자들 진짜 자랑 희한하게 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미안한데 진심으로 콤플렉스라서 230주고 6개월 전에 얼굴 지방 흡입했다 자식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전혀.. 계란형임 내가 얼굴 동그래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완전 예뻐
내가 생각한 이상적인 얼굴형이야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둥근거 보여줘..?
3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진짜 몇번 말하노 정신병자가 효과 없었다고 내가 자랑할거였으면 바비톡에다 했겠죠; 이상하게 사람 의심하고 꼬아듣는 사람 왤케 많아 난 이 글 이렇게 관심받을지도 몰랐고 승무원 준비생이라서 순수 객관적인 판단이 필요해서 올린거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신병자 맞았누... 댓글 단 내가 등신이지 에휴 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좋게 댓글 쓰려고 왔다가 정신병자냐고 댓글다는 거 보고 경악함 정신병을 욕으로 쓰는 사람이 제일 악하다고 생각하는데 얼굴 고치기 전에 성격부터 고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첨부 사진쓰니야 왜 패드립하고 댓삭해? 레전드다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사람 처음봐 개무서워;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8에게
패드립 ㅋㅋㅋㅋ 이젠 하다하다 거짓말까지 하네 내 살면서 패드립 해본적이 없다 아가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글쓴이에게
신고 넣었어ㅜㅜ 패드립 아닌데 왜 댓삭해 그럼? ㅜㅜ 진짜 소름끼치고 무서워;;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8에게
더이상 댓글 달지 말고 썩 꺼지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글쓴이에게
진짜 제정신 아니였구나.. 더 이상 나에 대해서 모욕하거나 비하하는 댓글 남기면 정보통신망 불안감조성죄로 고소할게 난 분명 원치 않는다고 1회 경고했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5에게
;; 해주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전혀? 계란형인데 진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엇 첫번째사진보니까..혹시 승무원 영상면접 준비했었니!! 아니면 머쓱.. 근데 완젼 이쁜데?? 완젼 계란형이얌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 승준생이야 ㅎㅎ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 역시역시!! 근데 여기 댓글들 이상한사람들많은듯… 그냥 무시하는게 좋을거같아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그럴려고 왤케 아득바득 사람 비꼬려고 할까... 진짜 세상 이상한 사람들 많아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글 진짜 못 씀
22:51 l 조회 1
하루에 4시간 걷는거면 독한거야?
22:51 l 조회 1
20후반 익들 다들 누구랑 놀고 연락해?
22:51 l 조회 1
회사에 퇴사통보
22:51 l 조회 2
메디컬 다니는 익 있어? 1
22:50 l 조회 11
바퀴벌레 나왔다고 잡아달라는데 남자인데 여자 분 원한다고 해1
22:50 l 조회 8
여름되니까 밤티옷만 사게되네 촌스러운거
22:50 l 조회 5
2900에서 600만원 됐닼ㅋㅋㅋㅋ
22:50 l 조회 32
나 진짜 깡시골에 사는데 힘들다.. 1
22:49 l 조회 8
자존감 낮아질때 뭘 하면 제일 좋아?4
22:49 l 조회 8
나도 민소매 입어보고 싶다
22:49 l 조회 7
혹시 부모님이 자식한테 관리비 내라고 하는 경우 흔해..?4
22:49 l 조회 10
나 입원해서 지인이 병문안 와주는 상상하는데 망상 심한가..?2
22:49 l 조회 8
아니 직장익들 다들 상의 뭐 입고 다녀?7
22:49 l 조회 20
유럽여행은 삼각대 못 들고갈 것 같은데 동남아는 ㄱㅊ아?
22:48 l 조회 4
뒷북인데 진짜 삼전 성과급 이만큼 받는거야?
22:48 l 조회 21
코 밑 홍조 심한 사람 있닝? 화장하고 시간지나면 그부분만 지워져서 빨개짐...3
22:48 l 조회 9
청약 당첨된 익들아 몇년동안 얼마 넣었어?
22:48 l 조회 3
근데 진짜 인연이란게 오랫동안 이어지기가 쉽지가않음1
22:48 l 조회 19
29살에 늦게 대학왔는데 자기 수업 들으면 취업시켜 준다는 교수님1
22:48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