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232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7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걔가 많이 아팠어 
그리고 나한테 많이 미안해했어 
입원해야하는 질병은 아니었지만 잔병이 오래 갔어
그래서 전처럼 텐션이 높지 못하고 짐되는 거 같아서 미안하대 
나한테 기댔으면 좋았어서 힘이 되고 싶었고 의지하라 했어
그래서 얘는 자기의 이런 모습도 사랑해주는구나 싶어서
나한테 마음이 더 커졌고 결혼까지 생각하게 됐대
그래서 의존이라면 의존이지만 정말 엄청 잘해줬어
늘 챙겨주고 아파도 좋아하는 음식 사서 몇 시간 달려오고 
항상 나부터 챙겨줬는데 사실 그 의존이 좀 버거워졌어 
그런만큼 걔가 서운함도 많아지고 지치더라 

결국은 말이 심하게 나갔고 아프니까 나도 지친다고 말했어
너도 너 친구도 좀 만나고 독립적으로 살라고 
너 옛날이 더 매력적이고 그 때가 좋았다고
권태로운 것도 좀 있던 것 같고 지친 게 컸어
아프기 전에 (날 그만큼 좋아하기 전이었지만) 나 없이도 
자기 삶이 우선순위였던 걔가 좋았고.

그 후로 얘는 자존감이 크게 낮아지고 
더이상 내가 자길 사랑하지 않는다 생각하며 불안해했고
그것도 모르고 나는 계속 내 할 일에만 집중하다가
결국 얘가 마음이 식었대
되돌려보려고 정말 노력 많이 했지만 안 되더라 

만약 내가 저 말을 하지 않았다면
말해도 좀 더 성숙하게 풀었다면 쟤는 정말 나에게
더 좋은 애인, 좋은 사람이 되어서 결혼까지 했을까?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년 8개월
헤어진지는 1년 되어가는데 나도 결국 식고 걔가 마지막에 자기 때문이라고 잘 만나볼 수 있겠다고 노력한다 했어 나 때문에 상처 받아서 망가질대로 다 망가졌고 정병도 왔었던거 같아 노력해도 안 되더라
근데 절대 안 만날거라고 다짐하고 지내는데 다른 여자들 성격도 알아가면서 참 매력있다 느끼지만 정말 날 그 정도로 좋아해줄 사람이 있나 싶어 내가 그만큼 노력을 안 한 것 같더라
이미 그 말 안했으면 달라졌을까 후회는 걔 식고나서 많이 했고 어차피 안 맞았다며 정리했지만
걔 정말 잘 지내고 회복하고 행복하게 살아가는 거랑 친구들이 여자친구한테 하는 것들 보면서 다시 후회가 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작년 봄
그럼 이 말 안 했어도 상대는 언젠가 나한테 실망했을까

3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 정도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ㄴㄴ 하루종일 너만 의지하다가 결국 감쓰됐을듯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왤케 연애하면 내 친구들이랑 같이 만나고싶지.. 2
23:39 l 조회 9
왤캐 대화가 재미가업지... 다들 이렇게 무미건조해?! 3
23:38 l 조회 49
나 연애를 잘 안해봐서 그런데 데이트비용1
23:38 l 조회 11
애인이 선물은 기념일에만 해줘?
23:35 l 조회 7
나 2.5억or집 애인 1억 들고 오는데
23:34 l 조회 22
단둘이 밥 약속 잡혔을때 장소는 어떻게 정해??
23:33 l 조회 4
매일 연락 안하는 커플 있어? 2
23:30 l 조회 44
상대가 질문을 계속하거든? 2
23:28 l 조회 10
연락 텀 긴 상황에서 밥 먹자는 말 어떻게 해야하지
23:27 l 조회 8
헤어지고 연락 1
23:23 l 조회 34
내가 관심있는 남자가 나한테 1도 관심없을때… 어떡함10
23:20 l 조회 81
이런경우 보통 사귄다고 생각하지?
23:20 l 조회 18
Infj친구 있는데 자긴 헤어지면 후폭풍 절대 없대 1
23:16 l 조회 23
마지막으로 한번만 안아주면 안돼?1
23:12 l 조회 63
다들 애인한테 하루만 공주대접 받고 싶다고 말하면 뭐라고 할 것 같아??6
23:12 l 조회 43
연애중 애인이랑 술 마시고 싶으면 어디로 가?5
23:10 l 조회 60
보텅 소개팅 한번 만나고 이후 카톡은 어떤 분위기야?
23:09 l 조회 10
오늘 처음 연락해봤는데
23:07 l 조회 23
맘 좀 괜찮아지니까 이별 글 봐도 눈물안남 이제 5
23:06 l 조회 35
회사에서 얼빠인걸로 알려지는거 별로일까 ??? 1
23:06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