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225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791

뼈해장국 살 다 발라놓고 먹는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저도 성격 급해서 먹으면서 바르지만
다 발라서 국물이랑 밥말아 먹는게 제일 맛있음 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같이 먹지를 마.
식사 스타일은 본인 마음이고
그런 배려심도 없으면 겸상 말아야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33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4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5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먼 상관임까 내 접시에 있는 음식도 아닌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더러 그렇게 먹으라는 것도 아닌데 왜 남 먹는 것 갖고 난리인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발라달라고 하는것도 아니고ㅋㅋㅋㅋ
바르는게 5분인데 본인은 다 먹어간다니? 천천히 좀 드세여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먹다가 중간중간 입에 뼈 걸리는 것도 별로고 냄비속 뼈에 밥풀 묻는거 개인적으로 좀 속 안좋아서 무조건 다 발라내고 먹어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누가 들으면 30분씩 차이나는줄 5분 10분 못기다려줌?? 왜 같이 먹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해달라는것도 아닌데 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하다하다 별ㅋㅋㅋㅋㅋ
우선 저도 발라놓고 먹는편인데 다른사람들이랑 식사속도차이 거의 안나고요
만약 좀 늦는다해도 발라달라한것도 아니고 자기거 자기가 먹겠다는데ㅋㅋㅋㅋㅌ
5-10분 차이나는것도 이해못해줄 사람이랑 밥먹지를 마세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누가 지한테 발라달라 한 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밥 어떻게 먹는지까지 왜 이해를 바라면서 먹어야 하지.. 뭐 지저분 하게 먹는 것도 아니고 5~10분 정도 발라서 먹으면 느린 것도 아닌데 나참 왤케 자기 잣대를 들이대는 거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닉네임보고 이해함ㅋㅋ 걍 웃자고 쓴 거 같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바르는데 1분30초컷이야 난. 수저로 하기때문이지.
완뚝 내가 젤 빨리함
젓가락으로 하나하나 떼어먹는거 속터져서 빨리먹을라고난그렇게해서먹는데 ㅋㅋ 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먹어본지 8년이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가 알아서 맛있게 먹겠다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10분만에 밥먹는 지가 돼지같단건 인지도 못하네 이 돼지놈아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렇게 먹르면 한 젓가락씩 꼭 뺏곁ㅋㅌㅌㅌㅌ
그리고 국 식고 뜯어먹는 재미거 없어서 싫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귀찮으면 그렇게 못함 대충 보이는 고기만 먹고 말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눼맘인뒈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별게 다 불편해서 인생 어떻게 사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통제형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에???나도 다발라놓고먹는데, 뭐가문제야ㅠㅠ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나 저러는데 어차피 발라먹으면서 먹나 다 발라서 먹나 시간 비슷한 거 아니여?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맴인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렇게 먹어야 꿀맛인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너나 좀 맞춰 먹어라 남들하고 먹는 속도 맞춰먹는 것도 식사예절임 10분컷 건강에도 안 좋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ㄹㅇ 맛알못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ㄹㅇ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레잔드 통제형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지가 돈 낼거 아님 말하지 말 것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데? 뜯어먹으면 입가로 질질 흘러서 싫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부럽다 난 참을성없어서 일단 입에 연료를 넣어주면서 발라야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뚝배기를 5-10분만에 다 먹는다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옷에 튀니까 나는 처음부터 발라서 먹는데
회사에서 천천히 먹는 편임에도 뼈해장국만큼은 먼저 끝내는 편이였는데..?? 뼈도 씹어먹나?? 대단하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내맴인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입에서 뼈 발라내는 것도 안좋아하고 뜨거운거 잘 못먹어서 겸사겸사 미리 바르는데 그 뜨거운걸 5분만에 다드시는거면 식도암 조심하세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연골 사이 낀 감자고기~ 빼고싶니 미리미리~ 그냥 포기해 어차피~ 이래라 저래저래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저 분은 뼈까지 씹어 마신대유? 그 뜨거운걸 우뜨케 빨리 먹는댜 뼈를 먼저 바르는건 바르는 동안 바글바글 끓던게 조금 식어서 온도가 먹기 좋게 되었음 해서도 있어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사람마다 먹는 개성이 다른 거 같아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해하지 마셈;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발라 먹는 편인데 단 한 번도 늦게 먹은 적 없음 사람마다 먹는 방법이 다른 거지 왜 그런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꼭 저런사람들이 남 옷차림에도 간섭함
추워보인다느니 더워보인다느니
자기랑 먼상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오지랖 끝판왕이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요즘은 순살로도 잘만 나옴 ㅎ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뼈 뜯을때마다 손에 입주변에 다 묻고 국물튀고 그릇에 크게 차지하고 이런것들 싫어서 처음에만 싹다 바른다음에 국물이랑 채소랑 해서 깔끔하게 먹음 훨편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발라놓고 먹는게 편한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본인이 앞에서 허겁지겁 먹는건 당연하고 살 바르느라 늦게 먹는건 짜증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그렇게 먹는 사람이 있어. 그게 싫으면 같이 안 먹으면 되는거야. 꼭 같이 먹어야하는 상황이면 그 사람 식사 스타일 존중해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난 이런애들 불편한거 티내면 더 한땀한땀 정성스래 살 발라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그냥 친구면 ㄹㅇ 그냥 좀 기다리거나 같이 안먹으면 될일이고 회사사람이라 쩔수없이 같이 멉는데 저러고 있으면 좀 화나긴할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살 다 발라서 뼈 빼고 살 개많은 국물에 밥말아 먹으면 얼마나 맛있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난 맨날 다 발라놓고 먹는데.. 먹다가 뼈들고 먹는게 더 귀찮음 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밥 빨리 먹는 사람 싫어 ㅜ 저런 사람은 눈치까지줄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혼자 먹어라 그냥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뭘 짜증날것까지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나도 너처럼 10분만에 허겁지겁 먹는인간 시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다름을 좀 인정하시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다 발라서 뼈 씹을 걱정없이 먹고 싶으니까 그러지 -_-
한국에서 개인주의는 아직 멀었음 남이 국밥먹는 것 가지고도 저 난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발라놓고 먹는 사람 본적 있는데 오래 걸리긴하더라
근데 다 바르고 장애물이 없으니까 먹는거 3분컷 해버려서
부러웠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돼지야 천천히 좀 먹어라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유미의세포들] 바퀴벌레 잡는 김고은.gif
14:41 l 조회 136
💥⚽️2026년 북중미 월드컵 대한민국 최종순위⚽️1
14:36 l 조회 587
풍수지리상 서울에서 화기가 가장 세다는 장소1
14:35 l 조회 859
썸탈때써먹으면 바로먹히는공명플러팅
14:33 l 조회 232
싸이 "장항준 감독, VCR 출연 본인이 원해…박지훈도 직접 섭외"
14:31 l 조회 615
성별에 따른 19살 차이 커플 반응 차이8
14:25 l 조회 2904 l 추천 1
영상미 예쁘게 뽑혔다고 반응 좋은 리센느 TV 첫 광고.gif17
14:01 l 조회 10000
영지가 세븐틴이 부러운 이유8
13:32 l 조회 8447 l 추천 3
스팀 세일날 되새겨야할 기사2
13:29 l 조회 6287
???: 공깃밥 1500원 운동 동참해주세요.jpg4
13:25 l 조회 6162 l 추천 1
친구랑 여행가서 안싸우는 방법4
13:03 l 조회 11195 l 추천 2
멧차 게임 근황 ㅋㅋ1
13:03 l 조회 2692
넷플 공무원 밀리바비브라운x스띵 호퍼x소년의 시간 각본가 A24 신작1
13:02 l 조회 4079
알러지 있다고 밝히는 사람들이 겪는 짜증나는 상황들28
13:02 l 조회 13541
💥⚽️지금 보면 웃기다는 한국 월드컵 32강 경우의 수⚽️17
12:56 l 조회 17693 l 추천 1
까칠하기로 소문난 직장 상사가 저한테 자꾸 따로 만나자고 해요. 혹시 절 좋아하는 걸까요?
12:52 l 조회 1462
중2 딸과 친해지기 어렵다는 아빠
12:51 l 조회 3324
난민 생활 해보니 난민 받으면 안 됨1
12:51 l 조회 13968 l 추천 1
안재홍 주연 일제강점기 코미디 영화 줄거리
12:48 l 조회 7743
2014년 느낌 잘 살린 거 같은 어느 남돌의 커버 무대
12:43 l 조회 672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