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247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5
걍 기분탓 명절 때문이었나? 카페에서 배달 2번 시켰는데 배달 배차 때문에 한시간이나 걸려서 다 녹은 커피왔었음
대표 사진
익인1
그랴서 나도 쿠팡써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도 올ㄴ겨야겟다 배달료는 비슷하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잘모르겠어 배민클럽이긴 한데 걍 둘다 스위치해서 쓰다가 요즘은 쿠팡으로많이시키는둥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람들이 배민은 잘 쓰는데 배달우ㅏㄴ이 배민을 잘 안 한대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ㅠㅠㅠ 떼잉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편의점에서 물건시켰는데 1시간반걸림ㅋㅋㅋㅋㅋㅋㅋ편의점에서 전화와서 쿠팡잇츠로 시키면 더 빠르다고 안내해주시더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쿠팡은 가게가 3분이내 주문받아야하고 주문받았을때부터 기사 배치돼서 기사빨리오긴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배달기사 입장에서 배민은 돈이 덜 벌리니까 딴 데서만 일한다던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번 배민에서 우르르 쿠팡으로 넘어가지 않았나
나도 그때 넘어갔다가 이번이 유출때매 다시 배민왔는데 우리집도 배달 완전 안잡힘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배민 진짜 개같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쿠팡씀 배민클럽 끊은지 몇달됐는데 오랜만에 들어가니까 무료배달해주더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깊티 받은 거 있어서 가끔 픽업할때만 씀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요즘 포인트 적립 있어서 요기요 씀ㅋㅋㅋ 요기배달도 있어서 이제 배민배달이나 크게 다른거 없드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작년에 새번인가 씀 진짜 쓸일 없어져따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리 어릴땐 누워있어도 흘러내렸는데 요즘엔 안 그러더라
13:49 l 조회 2
요즘 호주 얼마면 가?
13:49 l 조회 3
마운자로 2펜 오늘 맞았는데 오늘은 유독 왤케 아프냐
13:49 l 조회 3
나이드니까 오후 10시만 돼도 피곤함
13:49 l 조회 2
Sk텔 어제 갑자기 10까지 오르길래
13:49 l 조회 9
시력 안좋은데 그냥 맨눈으로 다닌지 오래됐더니
13:49 l 조회 10
하이닉스 삼전 추매햇당
13:49 l 조회 13
나 하이닉스 -1700인적 있었어
13:49 l 조회 14
퇴근하고 카페가야징2
13:48 l 조회 8
생리가 눈치껏 쉬는날에 터졋음좋겟딘...
13:48 l 조회 3
소원 기도를 빌때 기도하자마자 소원을 들어달라고 하는거 괜찮아?1
13:48 l 조회 4
열받네.. 대부분의 애 아빠는 애를 왜 못 보냨ㅋㅋㅋ
13:48 l 조회 12
월요일에 보톡스 맞고 그 주에 바로 압출해도 되나?
13:48 l 조회 2
난 솔직히 학교 다니는거 한심하다고 생각함 4
13:48 l 조회 15
공대느낌나는 농대인데 3.15랑 3.3이랑 차이 많이 나?
13:48 l 조회 2
감정 깊은 mbti 뭐 같아
13:47 l 조회 4
여자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 제육이라고 그러면?7
13:47 l 조회 22
하닉 추매했다1
13:47 l 조회 39
현대차 주주들 힘내라..ㅠㅠ6
13:47 l 조회 21
신입인데 1년만 채우고 퇴사하면 2
13:4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