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275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01

[잡담] 이런건 20대들의 연애겠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어어 ㅋㅋㅋ근데 귀엽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내용 대충봐서 몰랏네 서로 뭐하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웃기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둘다 먹지말거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가위바위보해서가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돈낸사람이 가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위장해서 한사람인척해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한명은 굳이 왜 가기로 한거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까워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조식 식권을 무료로 한장만 제공받은건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듯?돈낸거면 2인내면 되니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남친 가라하고 헤어질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친보내고 헤어진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 안가고말지 개웃기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명만 가자고 얘기 끝난상태인게 개웃김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20대연애인가 싶었어ㅋㅋ걍 5만원 내도되는건데ㅎ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걸로 아웅다웅 귀엽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라면 남친가라고 할거같긴한데(나는 늦잠자야함) 근데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둘 다 안 먹고 말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남친 보내는 게 그래도 이득이라고 생각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먼저 일어난 사람이 가도록
30대커플이 저러면 웃기지않아?ㅋㅋㅋㅋ 20대 연애 맞을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ㅋㅋㅋㅋ20대인데 기상순이면 밤새거나 알람5시에 맞춰놓거나ㅋㅋ상상하니까 웃기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게 귀엽다고....? 뭔가 짜치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ㅇ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잘 훔쳐올수 있는 사람이 가는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하 근데 사진이 그렇게 필요한가…? 난 걍 남친 보냄 뭐 질적으로 얼마나 차이가 난다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배고픈 사람 또는 아침 늘 먹던 사람이 고고
둘 다 그렇다면 … 아 몰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걍 평범한 20대 중반인데도 안저럼 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정도로 서로 가려고 하는거면 헤어져라… 서로 인연이 아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222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사랑하면 서로 양보하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웈ㅋㅋㅋㅋ 짜쳐ㅋㅋㅋ 나같으면 그냥 너 먹으라 함ㅋ 그리고 정떨어짐ㅠ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거진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까지 해야하나.. 서로 양보해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추가해서 먹겠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생각ㅎ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는 아침 안 먹어서 보낼듯 잠을 더 잘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걍 돈 내고 가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친구같은 장기연애일지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애초에 진지하게 싸우는게 아니라 장난치는거같은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투표까지 올린거보면 투표결과로 정해지는것 같음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가갈지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 그냥 서로 보고 야 ~ 내말이 맞지?? 이러고 노는걸듯 과몰입 ㄴ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조식먹는걸 왜사진찍징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캉스 사진에서 빠질수없는 조식사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헐 그렇구만ㅋㅋㅋㅋㅋ ㄴ난 자느라 조식맨날 패스햇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거 설마 블라인드임?.. 개짜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걍 5마넌더내고 둘다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누가보면 50만원인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응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 개황당...글고 서로 가라하지 저러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남친ㅋㅋㅋㅋ 보통 여행가면 남친이 운전도 해주고 고생 많이하니까 ㅎㅎ 난 아침을 안먹기도 하고 상대방이 맛있게 많이 먹을 수 있다면~~! 대신 사진 예쁘게 찍어와달라고 할랭 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엿음 그냥 남친 가라고 할듯 이유는 내가 그렇게 사진을 찍지도 않고 ㅋㅋㅋㅋ많이먹는게 5만원이면 좋지 근데 20대들이라 그런가봐..나엿음 추가하긴했을듯ㅋㅋㅋ기엽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대학생이여도
같이 먹거나 같이 안먹을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20대 극초반이면 귀엽고 아니면... 쫌.... 솔직히 조식으로 5만원 부담이긴 한데 20대 극초반이여야 재밌게 노네 싶을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블라인드인거보면 직장인이라는건데 걍 5만원내고 같이 먹어라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여행인데 그냥 같이먹지...
20대면 그럴수도 싶은데
직장인이면 댕짜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50대여도 귀여울듯 ㅎㅎ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남친보고 사진찍어오라하면 되잖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셀카로 본인이 안나오니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 음식사진을 찍는줄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걍 아무나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와... 개쓸데없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ㄴㄴ20대의 연애가 아니고 모솔의 발상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 어떻게 혼자가죠 내가 20살이어서 돈이없어도 대출을받아서 가도 둘이같이감 혼자싫어 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무나가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귀엽나 저게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가위바위보 해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웃기네 ㅋㅋㅋㅋㅋ 서로 자기가 가겠다고 하면 파국이지만 나랑 내 남친은 서로 가라할듯 근데 결국 내가 이겨서 남친 보낼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난 걍 남친먹고오라하고
룸서비스로 나먹고싶은거 하나 시켜먹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걍 내기하는거 같은데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물음표 오백만개 떴다가 20대들의 연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개웃기네
걍 둘이 재미로 저러는 거 아니까 웃김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만보면 진지한거같음 투표까지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짜쳐
1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달50만저축 많은거야?343 7:2649573 0
일상 진짜 야구는 전세계에서 인기 1도 없구나214 13:4837153 0
일상체코 상대로 이기니 뭔가 마음이 안좋음147 12:5555441 1
KIA/OnAir ❤️🐯260612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제 진짜 할때가 된 양햄 190승 ₍ᵔ= ≖ ˕ ≖ =.. 2034 17:3313699 0
T1 🍀🍀260612 17:00 Road to MSI 3R VS HLE전 달글🍀🍀 3208 13:4613345 0
약속시간이 1시면 지하철 몇시에 도착하는거 타?
20:53 l 조회 1
김밥 꼬다리가 너무 싫음
20:53 l 조회 2
칠리소스랑 양념치킨소스랑 다른거지?
20:53 l 조회 1
러쉬 두피트리트먼트 선물받았는데 이건 트리트먼트->샴푸 순 맞아?
20:52 l 조회 2
주변사람들이 살빠졌다 소리 하는것도 듣기싫으면 예민한거임???
20:52 l 조회 6
괄사를 미친듯이 하니까 보톡스 끊게됨
20:52 l 조회 3
와...방금 학생들 대박1
20:52 l 조회 8
미국 일주일 간다치면 경비 얼마들까..?
20:52 l 조회 3
궁금해 콘서트 가면 뭐가 달라?20만원 2-3시간에 써지는거 안아까워?3
20:52 l 조회 9
사람들 생각보다 남의 팔자주름 같은거 신경 안쓰나봐
20:52 l 조회 9
사장님 앞에서 울었는데 퇴사할까
20:51 l 조회 9
20대랑 30대 정신연령 차이 커? 6
20:51 l 조회 13
블루칼라가 뭔지 모르는 거 무식해?2
20:51 l 조회 7
회사에서 스트레스 너무 받아서 ㅈㅅ하고싶으면 퇴사해?4
20:51 l 조회 9
이디야 수박주스에 시럽 얼마나 들어가?
20:51 l 조회 2
남자들끼리 베트남 여행 어케생각해....?3
20:51 l 조회 6
27살인데 진지하게 인생 리셋해도 될까..? 4
20:51 l 조회 11
아니 아이돌 한테 이런거 시키는게 맞아...?2
20:51 l 조회 18
아침 6시반에도 서울 지하철 사람 많아?1
20:51 l 조회 2
나 자영업할때 프차 본사가서 교육받았거든? 1
20:5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