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2752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런건 20대들의 연애겠지?
77
3개월 전
l
조회
12801
인스티즈앱
익인1
어어 ㅋㅋㅋ근데 귀엽다
3개월 전
익인1
아 내용 대충봐서 몰랏네 서로 뭐하묘
3개월 전
익인2
개웃기네
3개월 전
익인3
둘다 먹지말거라
3개월 전
익인4
걍가위바위보해서가라
3개월 전
익인5
돈낸사람이 가라
3개월 전
익인6
위장해서 한사람인척해라
3개월 전
익인7
근데 한명은 굳이 왜 가기로 한거지
3개월 전
글쓴이
아까워서?
3개월 전
익인7
조식 식권을 무료로 한장만 제공받은건가??
3개월 전
글쓴이
그런듯?돈낸거면 2인내면 되니카
3개월 전
익인8
남친 가라하고 헤어질래
3개월 전
익인9
여친보내고 헤어진다
3개월 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 안가고말지 개웃기다
3개월 전
익인11
한명만 가자고 얘기 끝난상태인게 개웃김
3개월 전
글쓴이
그래서20대연애인가 싶었어ㅋㅋ걍 5만원 내도되는건데ㅎ
3개월 전
익인12
저걸로 아웅다웅 귀엽다
3개월 전
익인13
나라면 남친가라고 할거같긴한데(나는 늦잠자야함) 근데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14
둘 다 안 먹고 말지
3개월 전
익인15
남친 보내는 게 그래도 이득이라고 생각
3개월 전
익인16
먼저 일어난 사람이 가도록
30대커플이 저러면 웃기지않아?ㅋㅋㅋㅋ 20대 연애 맞을듯
3개월 전
글쓴이
그치ㅋㅋㅋㅋ20대인데 기상순이면 밤새거나 알람5시에 맞춰놓거나ㅋㅋ상상하니까 웃기다
3개월 전
익인17
저게 귀엽다고....? 뭔가 짜치는데
3개월 전
익인48
ㅇㅈ…
3개월 전
익인18
잘 훔쳐올수 있는 사람이 가는게..
3개월 전
익인19
하 근데 사진이 그렇게 필요한가…? 난 걍 남친 보냄 뭐 질적으로 얼마나 차이가 난다고..
3개월 전
익인20
배고픈 사람 또는 아침 늘 먹던 사람이 고고
둘 다 그렇다면 … 아 몰라
3개월 전
익인21
걍 평범한 20대 중반인데도 안저럼 ㅋㅋㅋ
3개월 전
익인22
이정도로 서로 가려고 하는거면 헤어져라… 서로 인연이 아니다..
3개월 전
익인56
222
24일 전
익인23
사랑하면 서로 양보하지
3개월 전
익인24
아웈ㅋㅋㅋㅋ 짜쳐ㅋㅋㅋ 나같으면 그냥 너 먹으라 함ㅋ 그리고 정떨어짐ㅠㅋㅋ
3개월 전
익인25
거진가
3개월 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까지 해야하나.. 서로 양보해라
3개월 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추가해서 먹겠다..
3개월 전
글쓴이
나도 이생각ㅎ
3개월 전
익인28
나는 아침 안 먹어서 보낼듯 잠을 더 잘래
3개월 전
익인29
걍 돈 내고 가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30
친구같은 장기연애일지두
3개월 전
익인30
애초에 진지하게 싸우는게 아니라 장난치는거같은데
3개월 전
글쓴이
투표까지 올린거보면 투표결과로 정해지는것 같음ㅋㅋ
3개월 전
글쓴이
누가갈지가
3개월 전
익인30
ㅋㅋㅋㅋㅋㅋ 그냥 서로 보고 야 ~ 내말이 맞지?? 이러고 노는걸듯 과몰입 ㄴㄴ..
3개월 전
익인31
조식먹는걸 왜사진찍징
3개월 전
글쓴이
호캉스 사진에서 빠질수없는 조식사진
3개월 전
익인31
아헐 그렇구만ㅋㅋㅋㅋㅋ ㄴ난 자느라 조식맨날 패스햇는데
3개월 전
익인32
저거 설마 블라인드임?.. 개짜치네
3개월 전
익인33
걍 5마넌더내고 둘다가~
3개월 전
익인33
누가보면 50만원인줄
3개월 전
익인34
....
3개월 전
글쓴이
반응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34
진짜 개황당...글고 서로 가라하지 저러냐..
3개월 전
익인35
난 남친ㅋㅋㅋㅋ 보통 여행가면 남친이 운전도 해주고 고생 많이하니까 ㅎㅎ 난 아침을 안먹기도 하고 상대방이 맛있게 많이 먹을 수 있다면~~! 대신 사진 예쁘게 찍어와달라고 할랭 ㅋㅋ
3개월 전
익인36
...?
3개월 전
익인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엿음 그냥 남친 가라고 할듯 이유는 내가 그렇게 사진을 찍지도 않고 ㅋㅋㅋㅋ많이먹는게 5만원이면 좋지 근데 20대들이라 그런가봐..나엿음 추가하긴했을듯ㅋㅋㅋ기엽다
3개월 전
익인38
대학생이여도
같이 먹거나 같이 안먹을듯...
3개월 전
익인39
20대 극초반이면 귀엽고 아니면... 쫌.... 솔직히 조식으로 5만원 부담이긴 한데 20대 극초반이여야 재밌게 노네 싶을듯
3개월 전
익인40
블라인드인거보면 직장인이라는건데 걍 5만원내고 같이 먹어라ㅋㅋ
3개월 전
익인41
여행인데 그냥 같이먹지...
20대면 그럴수도 싶은데
직장인이면 댕짜침
3개월 전
익인42
50대여도 귀여울듯 ㅎㅎ
3개월 전
익인43
남친보고 사진찍어오라하면 되잖아
3개월 전
글쓴이
셀카로 본인이 안나오니까
3개월 전
익인43
아 음식사진을 찍는줄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44
걍 아무나가
3개월 전
익인45
와... 개쓸데없다
3개월 전
익인46
ㄴㄴ20대의 연애가 아니고 모솔의 발상임
3개월 전
익인47
.... 어떻게 혼자가죠 내가 20살이어서 돈이없어도 대출을받아서 가도 둘이같이감 혼자싫어 ㅜ
3개월 전
익인49
아무나가라
2개월 전
익인50
귀엽나 저게 ....?
2개월 전
익인50
가위바위보 해라
2개월 전
익인51
웃기네 ㅋㅋㅋㅋㅋ 서로 자기가 가겠다고 하면 파국이지만 나랑 내 남친은 서로 가라할듯 근데 결국 내가 이겨서 남친 보낼듯
2개월 전
익인52
난 걍 남친먹고오라하고
룸서비스로 나먹고싶은거 하나 시켜먹을듯
1개월 전
익인53
걍 내기하는거 같은데ㅋㅋ
1개월 전
익인54
물음표 오백만개 떴다가 20대들의 연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네
1개월 전
익인55
개웃기네
걍 둘이 재미로 저러는 거 아니까 웃김
25일 전
글쓴이
글만보면 진지한거같음 투표까지ㅋㅋ
24일 전
익인57
짜쳐
1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충격적인 2026년 개미투자자들의 평균수익률
이슈 · 3명 보는 중
한국인들 타이핑이 빠른 이유
이슈 · 3명 보는 중
AD
지금 반응 ㄹㅇ 난리난 오늘 발매한 신곡……………………jpg
이슈
스타벅스 직원 피셜 숨은 숙취해소 음료
이슈 · 4명 보는 중
AD
AD
구혜선 교복 인스타 업로드
이슈 · 2명 보는 중
대한민국 최고, 최장 불법 사이트 사망
이슈 · 4명 보는 중
AD
아잠만....이 호박전 경상도만 먹어..?
일상
현재 선거앞두고 험한거붙은 성심당..JPG
이슈 · 4명 보는 중
강원랜드에서 흔적도 없이 사라진 사람들.jpg
이슈 · 13명 보는 중
AD
아프리카 콩고에서 유행 중인 패션 문화...jpg
이슈 · 2명 보는 중
하이닉스 주당 2만원에 산 투자자 근황.jpg
이슈 · 3명 보는 중
1:100 전원 탈락한 띄어쓰기 문제
이슈 · 3명 보는 중
AD
AD
지금 살목지 50대이상 가는 중
일상
은근히 매니아층 있는 엄청 비싼 사무용 의자.JPG
이슈 · 1명 보는 중
체인소맨 최종화(결말) 스포
이슈 · 4명 보는 중
치아교정 몰라서 안하는 사람들 많은 듯
일상 · 5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한달50만저축 많은거야?
343
7:26
49573
0
일상
진짜 야구는 전세계에서 인기 1도 없구나
214
13:48
37153
0
일상
체코 상대로 이기니 뭔가 마음이 안좋음
147
12:55
55441
1
KIA
/
OnAir
❤️🐯260612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제 진짜 할때가 된 양햄 190승 ₍ᵔ= ≖ ˕ ≖ =..
2034
17:33
13699
0
T1
🍀🍀260612 17:00 Road to MSI 3R VS HLE전 달글🍀🍀
3208
13:46
13345
0
야구
누나들은 온니 야구파야?
131
14:22
10737
1
삼성
/
OnAir
💙🦁 260612 vs SSG경기 달글 🦁💙 - 영크크! 영크크! 영크크! 영크크! 영크크! 영크크!..
2075
17:40
12197
0
한화
/
OnAir
🧡🍀🦅 260612 달글 🦅🍀🧡
2059
17:43
11567
0
롯데
🌺 260612 달글 // "GO HIGH!” 해보자 승리 할 수 있잖아🔥🍀🥦🧂🫘🌺
1573
17:11
9267
0
이성 사랑방
애인 피부가 이정도면 어떨 것 같아..ㅎㅇㅈㅇ
89
12:49
20080
0
SSG
/
OnAir
❤️ 아늦엄ㅅ더달글!!! ❤️
1135
18:28
5532
0
LG
/
OnAir
👯♂️❤️ 톨톨아 문단속 잘하거라 | 260612 달글 🖤👯♂️
914
18:16
5859
0
두산
/
OnAir
🙏🏻260612 두산vs기아 // 두산베어스야 그만아파라 .・゚゚・ʕฅ ᴥ ฅʔ・゚゚・. 다들 건야행야..
992
18:21
6178
0
HLE
🍊 RTM R3 HLE vs T1 260612 17:00 달글 🍊
1630
15:24
3463
5
NC
/
OnAir
니가 좋아~🫵🏻 니가 좋아~🫵🏻 니가 이겨서 좋아~🥰🫶🏻 | 260612 달글
485
18:16
2651
0
약속시간이 1시면 지하철 몇시에 도착하는거 타?
20:53
l
조회 1
김밥 꼬다리가 너무 싫음
20:53
l
조회 2
칠리소스랑 양념치킨소스랑 다른거지?
20:53
l
조회 1
러쉬 두피트리트먼트 선물받았는데 이건 트리트먼트->샴푸 순 맞아?
20:52
l
조회 2
주변사람들이 살빠졌다 소리 하는것도 듣기싫으면 예민한거임???
20:52
l
조회 6
괄사를 미친듯이 하니까 보톡스 끊게됨
20:52
l
조회 3
와...방금 학생들 대박
1
20:52
l
조회 8
미국 일주일 간다치면 경비 얼마들까..?
20:52
l
조회 3
궁금해 콘서트 가면 뭐가 달라?20만원 2-3시간에 써지는거 안아까워?
3
20:52
l
조회 9
사람들 생각보다 남의 팔자주름 같은거 신경 안쓰나봐
20:52
l
조회 9
사장님 앞에서 울었는데 퇴사할까
20:51
l
조회 9
20대랑 30대 정신연령 차이 커?
6
20:51
l
조회 13
블루칼라가 뭔지 모르는 거 무식해?
2
20:51
l
조회 7
회사에서 스트레스 너무 받아서 ㅈㅅ하고싶으면 퇴사해?
4
20:51
l
조회 9
Oasis
추가하기
더보기
취켓팅 되겠지
1
티켓팅 성공한사람 🙋🏻♀️🙋🏻♀️🙋🏻♀️
1
오예~ 내년까지 싸우지 마라
3
오 머야?
2
이디야 수박주스에 시럽 얼마나 들어가?
20:51
l
조회 2
남자들끼리 베트남 여행 어케생각해....?
3
20:51
l
조회 6
27살인데 진지하게 인생 리셋해도 될까..?
4
20:51
l
조회 11
아니 아이돌 한테 이런거 시키는게 맞아...?
2
20:51
l
조회 18
아침 6시반에도 서울 지하철 사람 많아?
1
20:51
l
조회 2
나 자영업할때 프차 본사가서 교육받았거든?
1
20:51
l
조회 6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2
1
나 배달시켯는데 어떧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6
2
나 일을 대충하는 습관이 안고쳐져
3
3
난 우리 엄빠보면서 비혼 비연애를 다짐한건데
11
4
나 좀 귀하게? 공주님처럼 자란 것 같음.. 부모님한테 감사해
6
5
너네 진짜 안맞았던 직업 뭐임?
3
6
눈썹문신 7일차.. 탈각이 안돼..
7
경력 이직으로 면접보러 다니는데 요즘 연봉 왜 이러니,
5
8
일본갈건데 어느지역이 젛아??
17
9
직업중에 최악이라고 생각하는 직업
4
10
애인이 거의 이틀동안 연락안되는데 이거 잠수야?
3
11
체크카드만 쓰기vs신용카드 무조건 쓰기 어느게 더 좋은거여??
1
12
쿠팡 무기계약직 있다는거 오늘 처음알았다
4
13
남사친이랑 해외
3
14
이 옷 촌스러워??
2
15
165 58이면 어때?
4
16
아침에 회사 공원 벤치에 앉아서 음료수 마시는 남녀
1
17
브라도 안하고 생리대도 안쓰는데 정말 넘 편함..🤤
1
18
뚱뚱한사람 자기관리 안되어보여서 싫다는 거 어떻게 생각해
4
19
오늘 셀프네일 첨 해밧는데 어땡
20
운전할때 클락션 당하면 기분나빠?
5
1
엄마가 귀엽다고 올린 아들의 다이어리 내용
13
2
회사 전체가 사원 하나를 왕따시킴.jpg
3
한국인들 뒷목 잡게 만드는 일본의 참기름 홍보
4
4
퇴계 이황이 죽기 4일전 한 말
18
5
힘나게 만드는 헬스장 문구
5
6
우리집 옥상정원에 토마토가 자꾸 사라지는거야 결국 도둑 잡음;;
14
7
지방사람들이 서울살이하면 현타 느낀다는 것
1
8
다이어트 13년 하고 돌아오는 시간 6주
9
다음 중 혈액을 붉게 하는 물질을 고르시오
8
10
눈에 보이는 CC마다 다 깨고 다녔다는 교수님
8
11
정은지가 겪은 현실공포 썰
3
12
한국이 살기 좋은 10가지 이유.jpg
13
베트남 전쟁 당시 가장 위험했던 특수부대
14
중고 경매로 산 금고에서 발견한 것
15
80년대 농심 개발팀 클라스.jpg
16
산에서 함부로 야호라고 외치면 안 되는 이유
13
17
삼선우동.jpg
1
18
엘리트 의사인 남주와 섭남이 햇살캐 여주를 동시에 사랑하게 됨
19
강호동이 후배 개그맨 기강 잡은 방법
20
어른부터 숟가락 뜨시는 이유
1
ㅂㅌ장관이네
13
2
방탄 7시 공연 그럼 아직 시작못한거야?
6
3
와근데 ㅂㅌ 진짜 인기많구나
2
4
수원 스타필드 올리브영 너무 무섭다…
4
5
방탄콘 10시 넘어서도 가능할꺼야
33
6
아시아드 많이 갔지만
9
7
방탄 진 오늘도 청순
3
8
보수들도 무시하는 올공 시위…
11
9
지금 르세라핌 티켓팅중인데 예매율이거
6
10
오늘자 방탄 부산콘 드론삿
2
11
태연 새로운 자컨 이름 우당탱구래ㅋㅋㅋㅋ 졸귀탱ㅋㅋㅋ
5
12
리센느 오늘 이거 이장면 뭔애기 하나 했는데
13
헐 서인영 유튜브에 쥬얼리 메들리? 하는데 조민아도 나옴
1
14
오늘 리쿠 완전 쿨멍이네
2
15
너네 빼빼로 무슨맛 좋아함?
30
16
그래서 리센느 리메이크 머하는데
3
17
근데 왜 활동기때 더 붓는거 같지..?
5
18
유승준 = 씨야 = 김현정 = 신화 = god 같은 라인인데 어떻게 설명 해줘야하지?
17
19
ㅂㅌ콘 시작했어?
4
20
리브랑 메이랑 너도? 나도! 이거하는거 짜온건가 ㅋㅋㅋㅋ
1
1
오ㅏ 성동일 딸 빈이 큰거봐
17
2
진짜 수박 갈아주는 카페래
4
3
변우석 팬미 실체라며
14
4
참교육
헐 이거 김무열 애드립이래
12
5
와 성동일 아들 딸 다컸다 ㄷㄷㄷ
4
6
변우석 팬미팅 매진인가보다 ㅠ
25
7
근데 윤승아는 배우 활동 안하나…?
21
8
정보/소식
멋진신세계
허남준 인스스 (습스 차꾸했다😈)
4
9
참교육 국회의원아들 인스타 20만 늘었대
24
10
김무열 윤승아는 ㄹㅇ 신혼처럼 사는듯
10
11
담주 차쥐뿔 신민아 나오네
19
12
김무열 윤승아 부부 러브스토리.jpg
11
13
난 진기주 진짜 괜찮던데...
25
14
변우석 팬미 체조에서 해야 갈수 있을듯
1
15
오늘 한소희 잡지화보 뜬거 W
4
16
근데 특별출연이라고하고 매번 나오는 사람들있잖아..
3
17
스홈때 허남준 이야기 올라왔길래 스홈짤 올려야지
4
18
강회장
아빠랑 딸이 너무 닮아서
3
19
고레에다 히로카즈가 이번 아역배우를 선택한 이유
20
취사병 전설이 되다
미각보이즈 진짜 웃긴댜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