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283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8
공무원이랑 똑같은 대우해달라 이거 절대 아님
내 전임자도 공무원이었고
업무에 공무원 공무직 구분이 없음
내가 왜 공무원 일 똑같이 하는지 몰겠어

내 마인드가 이상한가 ㅠㅠ?
일 너무 많고 공무원도 아닌데 야근하면서 일해야 하나 싶고 .. 현타옴..

대표 사진
익인1
어느 직렬이길래...?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행,,?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흠 ㅜ 근데 솔직히 정규 입장에선 그럼 시험 보고 들어오든가 이런 마인드라...... 못 버티면 나오는 게 맞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정규라서 이런 말 하는 게 아니라 보통 이렇게 생각하더라 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업무 구분 안 돼있는 거에 대한 불만 이해는 하는데 나 공기업인데도 무기랑 정규 애매하거든 업무 분장이... 그래도 그냥 다니는 거지 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통 똑같이 안하잖아 거기 학교가 이상한거임
고충써서 다른학교가 공무직은 고충쓰고 전보신청하면 바로 다른데 보내주잖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무직은 야근하면 안되나? 그런 마음으로 일하면 뭘해도 힘듦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그런뜻으로 글 쓴거 아닌데,, 보통 공무원 공무직 업무가 구별되어 있음 이게 불합리하다 생각하는거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행정실무사임? 해봤자 뭘한다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말하는거 봐 어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퇴사하고 공무원 해 공무직은 잡일 시키면 잡일 하러 들어온거 아니라하고 업무 주면 민주적으로 의사결정한거 아니라하고 일 주면 동일노동 동일임금 내가 왜 같은 일 하냐하거 걍 퇴사 ㄱㄱ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무원 안하고 싶은디 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웅 퇴사하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책임이 없잖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러니까 쓰니말은 공무직이 공무원이랑 같은 일을 하고있는게 이상하다는거아님?? 공무직은 책임이 없고 공무원은 책임이 더 무겁다 쳤을때 둘이 같은일을 하고있는게 이상하자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최종책임은 공무직한테 있는 것도 아니고 전임자가 공무원이었다해서 그 일이 공무원만 하는 업무 아닐수도 있는데. 휴직 들어가기 전에 잠깐 하던 일이거나 폐급이라서 다른 공무원한테 업무 떠넘기고 쉬운것만 시키고 있던 경우도 있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닐 수도 있는게 무슨 상관이야?? 쓰니 이야기가 그렇대자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 얘기만 듣고 그게 진짜 공무원 업무인지 어떻게 알아. 공무직들 다들 자기가 힘들다그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5에게
아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업무가 떠넘겨진다 이거 아냐? 워라밸 먹으러 들어왔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ㄱㄱ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무기계약직인거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맞아 국립대 본부에서 일해 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처음부터 무기로 들어간거겠구나. 국립대 무기전환 진짜 엄청 어렵다 들었는데. 급여는 거의 최저라던데. 그래도 복지는 좋지않아. ?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복지는 공무원이랑 똑같이 적용해줘서 ㄱㅊ은거같아! 돈은 진짜 적어 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계약직들 보면 무기되고 싶어하던데. 무기도 각자의 고민이 있구나.ㅠㅜ 참 어렵다. 국립대 무기 되는것도 진짜 어렵다 들어가지구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업무적인 면에서는 보조의 개념이 어디까지인지가 사람마다, 관점에 따라 다르니까 학교측에서는 거기까지는 공무직이 하는 보조의 개념으로 할 수 있다고 보는 거일테고
책임은 너가 안 지잖아
마음에 안 들면 진짜로 관두고 다른 업무하면 되는 거고 업무는 괜찮은데 공무직이 할 일은 아닌 거 같다는 생각이면 교행직 보면 되는 거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퇴사해 전혀 있을 이유가 없음
별개로 커뮤에서 공무원들이 공무직 부럽다는거 진지하게 믿으면 안되는 이유가 이 글 하나로 완성됨 ㅋㅋㅋ 공무직이 그렇게 좋았으면 공무원은 미달찍고 공무직이 폭발했겠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22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공무직한테 공무원 일 맡기는 거 이상한 거는 맞지 일 잘못되면 누가 책임질건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교행인데 지금도 공무직 단체협약때문에 야근하고 있는데 ㅋㅋㅋㅋ 대학교 공무직은 모르겠는데 진짜 일하다보면 현타씨게오던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쓰니야 나도 학교 공무직하려고 다니는중인데 나는 무기계약 아니거든? 사실 여기가 첫 학교인데 잡일도 너무 많고 힘들어ㅠㅠ...
그냥 계약기간만 채우고 나오고싶어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헤어스프레이 써본사람?
19:48 l 조회 1
나 왜 요즘 하루 한끼 먹지
19:48 l 조회 1
원룸 주인들은 하나같이 왜이렇게 별로냐
19:48 l 조회 1
전문직 여익들아 너희들도
19:48 l 조회 5
남자들한테 인기 많은 여자 특징이 뭐야? 객관적으로 봐도 예쁘진 않음
19:48 l 조회 6
모공 때문에 스트레스임....(혐주의) 1
19:48 l 조회 11
친구가 주위에 소개시킬 남자 없냐는데1
19:48 l 조회 7
다들 본인 할 말 하는시간이네
19:48 l 조회 3
면접보고 연락온다한날에 안오면 떨어진거겠디
19:47 l 조회 3
근데 주식 하루 좀 떨어졌다고 불안해하면 주식하지마러3
19:47 l 조회 14
그냥 서있는데 양쪽 다리 길이가 달라서 불편함이 느껴질 정도면
19:47 l 조회 2
베라 네페 50프로 세일한다고 사람 엄청 많다
19:47 l 조회 8
나 정신과약 10개되는데 많이먹는편이야?3
19:47 l 조회 10
정신과 다니는 익들 그 분위기 다들 알지?4
19:46 l 조회 18
스트레스 받는데 뭐 먹지3
19:46 l 조회 5
나 어캄....연봉 줄어들게 생김....
19:46 l 조회 19
중고로 물건 판매하는데 고딩이 샀네
19:46 l 조회 7
연애 어렵다2
19:46 l 조회 12
나 두아보다 더 심한애기봄;;
19:46 l 조회 31
민간임대 오늘 발표인데 어디서보는지 아는 익인있어?
19:45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