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298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4

게시된 카테고리 T1

하.....진짜 그냥 그나마 3세트가 아쉽네 
대표 사진
쑥1
나도... 3세트 진짜 너무 아까움 제일 아까움
3개월 전
대표 사진
쑥2
난 걍 3세트가 제일 아쉬움..
3개월 전
대표 사진
쑥3
용만 안 뺏겼어도..
3개월 전
대표 사진
쑥4
3세트 이겼어야 됐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쑥5
트페마저도 궁으로 성과내고 헤르메스 뜨고는 쭉 푸쉬하고 있었는데... 이걸 졌다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쑥6
유리하다 싶었는데 정신 차려보니까 지고있음..아쉽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쑥7
ㄹㅇ..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니가 좋아3
0:46 l 조회 234
혹시 이거 방송으로 했던 거야? 아님 방송 없이 한 거야??3
06.22 23:15 l 조회 446
중계권 팀당 2명이라던데 우리는 누구누구받지...?14
06.22 19:23 l 조회 2376
티튜브) 케리아의 EWC 트로피 소개 1
06.22 19:05 l 조회 127
케팝 옴 1
06.22 18:43 l 조회 620
ㅂㅇㅈ ㅇ선수가 msi에서 티원+민석이랑 붙고 싶대 1
06.22 18:17 l 조회 136
. 1
06.22 17:57 l 조회 529
스크림 한 3일은 하려나 2
06.22 17:23 l 조회 144
국대가서 뭐라도 했음 덜 짜증났을듯1
06.22 17:12 l 조회 186
므시 직관 아직도 고민임 5
06.22 17:01 l 조회 606
국대 일정 끝인가본데 14
06.22 16:56 l 조회 1604
민석이 므시관련 리액션 영상 찍나봄 8
06.22 16:29 l 조회 941
저러고 경기지면 또 욕은 선수들이 먹잖아 5
06.22 16:28 l 조회 150
삼성티비 인스타 4
06.22 16:25 l 조회 312
심지어 아겜 하루잖아 4
06.22 16:22 l 조회 143
어제까지 2
06.22 16:08 l 조회 104
22 광주 합숙?만큼 뻘짓인데 4
06.22 16:08 l 조회 152
촬영이래도 말이 안 됨 5
06.22 15:57 l 조회 1047
아니 생각해보니까 개빡친거 12
06.22 15:49 l 조회 231
연습 없을지도 7
06.22 15:42 l 조회 172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