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이 연애 때는 을인 경우 많지만, 결혼하면 보통 경제권 쥔 쪽이 갑임
모든 부부가 그렇지는 않겠지만 대부분이 그럼
경제권 없으면 돈 쓸 때마다 눈치 보고 써야함..
나도 그래서 아기 낳고 퇴사 했다가 그거 느끼고 경력 단절 되기 전에 8개월만에 재취업함
|
남자들이 연애 때는 을인 경우 많지만, 결혼하면 보통 경제권 쥔 쪽이 갑임 모든 부부가 그렇지는 않겠지만 대부분이 그럼 경제권 없으면 돈 쓸 때마다 눈치 보고 써야함.. 나도 그래서 아기 낳고 퇴사 했다가 그거 느끼고 경력 단절 되기 전에 8개월만에 재취업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