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집나와 지내면서 같은층이라 친해져서
방에서 밥도 두번먹고 밖에서 도 두번 밥이랑 술먹은 사인데
그리고 나도 얘 어린데 멀리서 출근한다고 많이 챙겨줫거든 ..? 선물도 보내고;
ㅇ월세만기되서 근처로 이사할거같다고 물어볼거있다 마지막에 밤에 전화 하니까 (어차피 난 두어달 있는거는 얘도 알아)
연락두절당함 …개당황 스러운데 이유를 전혀 모르겠어서 더
|
나 집나와 지내면서 같은층이라 친해져서 방에서 밥도 두번먹고 밖에서 도 두번 밥이랑 술먹은 사인데 그리고 나도 얘 어린데 멀리서 출근한다고 많이 챙겨줫거든 ..? 선물도 보내고; ㅇ월세만기되서 근처로 이사할거같다고 물어볼거있다 마지막에 밤에 전화 하니까 (어차피 난 두어달 있는거는 얘도 알아) 연락두절당함 …개당황 스러운데 이유를 전혀 모르겠어서 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