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408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배는별로안아픈데 양이 개많은날임..탐폰안낌ㅜ
대표 사진
익인1
쉬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쉬어
어차피 생리때 관절 열려서 무게 치는 거 안 좋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고 싶으면 상체하면 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면 런닝만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난 오히려 런닝때문에고민한건데 양 진짜많아서(2번째날엔 거의 평소에 오버나이트끼고다님) 런닝하면 울컥 왈칵 계속그래서 걍 상체만하고올까 관절열린다는 3익의조언을 참고해서 무게적게해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그럴 수도 있겠다 나는 둘째날도 양이 엄청 많은 편은 아니라.... 나는 보통 어깨나 팔 운동 많이 했음 서서 밴드로 하는 거나 아령 운동! 아니면 케이블 푸쉬다운 이런 움직임 많이 없는 거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리통이 이번엔 별로없다 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다...지금 누워있어 흑흑..내 휴가 아까워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사실 모르는 남자 많이 만나고다님ㅜㅜ..
2:59 l 조회 1
땀띠 나 전에 로션 하나만 바르고 나은거 같은데
2:59 l 조회 1
나만 찐친이라고 생각했던 관계 있어?^ㅠ
2:58 l 조회 1
시외버스?비가 환급됐다는데
2:58 l 조회 2
정확히 생리가 언제인지 말해달라는 게 뭔 말이여..
2:56 l 조회 9
스크램블 에그 잘 하는 익 있어??1
2:56 l 조회 9
담배 피우는 사람있냥1
2:55 l 조회 9
다들 고집 쎄?3
2:54 l 조회 20
ㄹㅈㄷ폭식 썰 풀고가봐 각자 (제발)13
2:54 l 조회 44
하 엄마아빠 언제 죽지6
2:53 l 조회 25
피임약 처음 먹어보는데3
2:50 l 조회 41
근데 연애사 묻지를 않아서 말 안했는데 이런것도 문제야?3
2:50 l 조회 45
32살인데8
2:49 l 조회 40
헬스장에 모자 마스크 쓰고 운동 하는 사람 많아??2
2:49 l 조회 35
24살인데 주변인들 연락 끊김6
2:49 l 조회 42
애착유형 불안/회피인애들은 모쏠 탈출하지마라1
2:48 l 조회 25
엘베에서 러브버그 붙어서 개놀랫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48 l 조회 9
오늘 하루 잘 참다가 이 시간에 라면 먹음
2:48 l 조회 12
남친이 어느날 갑자기 말도 없이...6
2:47 l 조회 96
쉬 싸러 화장실 갔다가 겨 왁싱함 4
2:46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