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442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1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아니면 다들 쓰는지요?
대표 사진
신판1
중참이란 말이 없을걸 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보리네는 고참중참저참 다 쓰던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
그거 시환이가 얘기한거라서!!
3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
때지가 바보발언해서 생긴 말이라 우리만 쓸 거 같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고마워용
3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
동주랑 라이브하다가 자기가 저참리더라면서 내가 중참이 되면 너(동주)가 저참을 이끌어야한다고 이런식으로 말하면서 나왔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
에 우리만 쓰는거였어?ㅋㅋㅋㅋㅋㅋㅋ 이미 너무 익숙해져버림
3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
시환이가 라방에서 했던말이 웃겨서 나온거라 거의 우리만 쓰긴 해 근데 슬금 퍼져있는 야구커뮤도 있더라 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
중고참이라고 하지 중참이라고는 안 하는 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
중참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발빠른 야선 누구 있어?6
13:18 l 조회 31
하현승 메이저 갈 확률 몇퍼야 3
13:17 l 조회 45
타싸애서 본 ㄱㅇ글인데4
13:14 l 조회 114
이번에 새로 입덕했슴다
13:13 l 조회 22
평일 대전 정동문화사 대기표매진2
13:10 l 조회 99
유사 먹는 친구 있는데 진짜 심하다19
13:07 l 조회 154
일본은 메쟈 스카우터랑 아마선수 접촉 막나?
13:07 l 조회 29
난 고척가면 좋아하는 거
12:54 l 조회 69
다른 팀은 응원석 말고는 잘 안 일어나?11
12:50 l 조회 128
나 요새 이 치어가 너무 예뻐보임 11
12:47 l 조회 354
아 ㅋㅋㅋㅋ 신인의 맛 진짜 개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3
12:27 l 조회 306
250만불이면 한화로 38억정도 나오네..6
12:02 l 조회 482
대전 내일 예보대로면 취소될수도있나? 5
11:58 l 조회 189
근데 메쟈들이 고교 컨택해서 이것저것하는 거 보면 2
11:57 l 조회 265
휘집이콜업11
11:56 l 조회 317
올스타 오늘 나오는 거 맞지?3
11:47 l 조회 194
올해 우승누가할까 8
11:45 l 조회 224
헐 이건 아니지13
11:43 l 조회 818
하현승 ㄹㅇ 데려가고 싶나보네13
11:42 l 조회 926
10개 구단 체제 팀별 드래프트 1차/1라운드 지명 선수1
11:41 l 조회 13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