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670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3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지성 두피 무조건 이 샴푸 써❗️ | 인스티즈

아로마티카 탈모케어 샴푸!!!!

탈모샴푸 다 써봤는데 머리 간지럽고 성분 안좋고 그래서 유목민이었는데 세일할때 함 사보고 정착함👍 아침에 감아도 저녁되면 근지럽고 기름차고 이랬는데 얘는 다음날까지도 멀쩡함 나는 레몬그라스밖에 안써봤는데 약간 방향제 향이라 호불호 갈릴듯 근데 기름 제거는 진짜 원탑임 제발제발제발 써봐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고마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탈모샴푸인데 기름 제거 효과가 좋은거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것 같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워!!!!!!!!!!!!!!!! 안 그래도 요새 샴푸 쓰는 거 또 기름 올라오길래 바꿔보려고 했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름 제거가 목적이면 최고야! 근데 오히려 너무 잘 돼서 건조하고 뻣뻣하다 느낄수 있어ㅠㅠ 나도 처음엔 쫌 당황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갠쟈나.. 고건 트리트먼트가 해결해줄 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당장 사러 간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혹시 어디서 샀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올영 보니까 없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네이버에 검색해서 제일 싼데서 샀어! 한 2달..? 전에 쿠팡에서 산것같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거 초록색 좋아 많이써봄 초록좋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록은 쿨링효과 있다 해서 여름에 써보려구 ㅎㅎ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나저거 선물받아서 쓰고있는데 너무빨리기름져서 빨리다쓰고 딴걸로 갈아타야겠다했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진짜?? 나는 오히려 너무 잘돼서 건성은 절대 못쓰겠다 생각했는데... 사람마다 다른가봐ㅏ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나 궁금한게 있는데 혹시 쓰고 머리 막 빗자루같구 안그랬어??? 나는 너무 빡세서 오히려 머리가 뻣뻣해지는게 고민이라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아로마티카 스크럽 샴푸 잘 썼어 근데 양이 개적은데 비싸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스크럽도 사고싶었는데 함 써봐야겠다 땡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저거 잘 맞았음 그냥 저거 써! 내가 쓴건 양도 너무 적고….용기 자체가 불편한 용기라서 두번은 안 샀어ㅠㅋㅌㅋㅌㅌㅌ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말고 탈모 샴푸 중에 려 지성용 이게 최강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예전에 려 썼는데 성분도 안좋고 나는 생각보다 기름 제거가 잘 안되더라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ㄴ 려 일반 말고 지성용을 사야 돼 쿨링 이런거 말고 딱 기본 려 지성용 있어 한약냄새 나는거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엉 써봤는데 한방냄새랑 정수리냄새가 섞여서 나더라구 나는ㅠㅠ 사람마다 다른가봐 아로마티카도 별로라는 사람들 많더라구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혹시ㅜ라보에이치도 써봣오? 초록색!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바이럴 많이 하는 곳이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잉 아로마티카가 바이럴 많이 해?? 몰라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성 아닌데도 아로마티카쓰면 반나절만에 정수리냄새 코에 내려오던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사바사 있나봐ㅠ 나도 정수리냄새 심한데 이거는 하루정도는 괜찮더라구.. 원래는 반나절만 지나도 바로 남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성 아니라서 그럴 수도 있음 기름 쫙! 빼주는 샴푸 쓰니까 두피에서 수분 부족하다고 기름을 더 뿜어서 오히려 정수리 냄새 더 나더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물류센터에서 맨날 저 제품 피킹하는데 반갑구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나 지성인데 이게 머리 진짜 빨리 떡져서 한통도 못쓰고 바꿨어... 사바사인가봐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진짜??? 사바사 있나봐ㅠㅠ 그럼 괜찮았던 샴푸 이썽?? 근데 궁금한거!! 나는 저거 너무 기름제거 빡세서 감고 나면 거의 머리털 빗자루 되는 수준이었거든?? 그럼 익인이는 안그랬엉ㅇ??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러쉬 샴푸가 다음날 아침까지 뽀송뽀송하더라구! 소금 알갱이 들어있는거!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맞아 이거 유명하더라!! 여름에는 그걸루 함 써봐야겠다 ㅎㅎ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지성인데 탈모샴푸를 왜 써..?극지성인데 집에 선물들어온 탈모샴푸들 쓸때마다 세정력 별로던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탈모도 고민이라서..ㅠ 그래서 탈모샴푸중에 세정력 강하다는 애들로 골라 써! 탈모샴푸가 보통 두가지더라고 자극 안하게 하는거랑 세정력 빡세게 해서 잔여물 안남게 하는거! 나는 지성+정수리냄새+탈모 이거 세가지가 고민이라 후자쪽으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두 지성머리인데 클로란 샴푸 추천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클로란 네틀 노세범 샴푸 요거 맞앙?!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이거는 떡졌고 아로마티카 티트리 쓰니까 ㄱㅊ았어 이거에 정착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저거랑 다른 라인도 탈모샴푸 있네?? 고마엉 저거 다 쓰고 써볼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파란색이 티트리인가? 암튼 그거 여름에 쓰면 시원하고 조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안 그래도 샴푸 다 써가서 새로운거 쓸라고 알아보고 있었는데 타이밍 굿 고마웡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거품은 잘 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품 겁나 잘 나! 나 중단발 정돈데 한번 꾸욱 펌핑해서 쓴당 내가 머리숱이 쪼끔 적긴 해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새일해서 얼마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한번에 2개 사서 기억은 잘 안나는데.. 그때 ㅋㅍ에서 두개에 2만원인가 주고 샀던것 같어 한통에 1리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지금은 ㅋㅍ에 1L 하나에 17,000원이네 왤케 차이나지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ㅍㅅㅌ 그 가격 비교 어플에 넣어놓고 딜 떴을때 샀으 그게 원래 가격 맞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예전에 아로마티카 썼을때 샴푸후에 머리가 너무 뻑뻑?한 느낌나서 다른걸로 갈아탔는데
다들 그런거 감안하고 쓰는건가? 지금은 사용감이 좀 더 나아졌어?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초에 나는 기름기 없애는게 첫번째라 그냥 감안하고 트리트먼트 열심히 해ㅠ 트리트먼트 한 5분? 정도 하면 다시 차르르 되더랑 머리가 상하는 느낌은 아녔어!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달50만저축 많은거야?273 7:2633072 0
일상체코 상대로 이기니 뭔가 마음이 안좋음130 12:5533503 1
일상 진짜 야구는 전세계에서 인기 1도 없구나160 13:4817185 0
야구누나들은 온니 야구파야? 90 14:224593 1
KIA/알림/결과 🌙260612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진짜 오늘은 꼭 이겨라.₍ᵔ= ≖ ˕ ≖ =ᵔ₎✧💜 57 0:001098 0
내 체형 뭐같아 …. 진심 궁금해 … 알려줘ㅠㅠ
17:06 l 조회 29
29살되니까 친구들이 슬슬 퇴사 많이 함...ㅋㅋㅋ
17:06 l 조회 17
티빙 문자
17:06 l 조회 8
배달알바 하고 싶은데 엘베 없는곳만 걸릴거같아
17:06 l 조회 5
원신 6.1 유입 뉴비인데, 놓친 한정이벤트가 많아서ㅠㅠ 추천좀해줘
17:05 l 조회 2
어느정도로 예쁜게 제일 좋은거야?4
17:05 l 조회 20
얼굴 진짜진짜진짜 이쁜사람들은
17:05 l 조회 14
트위터 책추천용도나 정신교육용도로 하는데 접는게 나은가.. 4
17:05 l 조회 13
이클립스 나눔 입냄새 난다는 뜻일까6
17:05 l 조회 22
이게 뭐야? 까마귀야ㅜㅜ?1
17:05 l 조회 18
친구들 너무 손해 안보려는게 티나서 정떨어져1
17:04 l 조회 24
난 저번에 배달원이 전화와서 좌우방향 물어본적있음
17:04 l 조회 5
30대 초반 여자들은6
17:04 l 조회 34
편알하는데 착한초딩 있네...4
17:04 l 조회 18
근데 참교육 같은거 있어야함1
17:04 l 조회 13
다음 조별리그 물어볼거 있음2
17:04 l 조회 9
이젠 월루하는 것도 힘들다... 일이 너무 없어서 진짜 지금2
17:04 l 조회 23
교정중단해본 익인이 잇니........3
17:04 l 조회 11
보통 퇴사한다고 말하고 얼마 후에 퇴사하지..? 2
17:04 l 조회 12
혹시 키가 좀 큰 (169) 여자 패션인플루언서 추천 좀 ㅠㅠ1
17:0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