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5193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2
자기일 열심히 하는 사람〈〈 이거 진짜 모든 이상형에 다 포함되어있는 느낌? 내가 20후반이라 20후30초 만날 기회 많은데 뭔가 이 나이 진입한 사람들 보면 딱 저 말 하더라
이게 무조건 나 너 커리어 봄 이게 아니라 진짜 자기 삶 잘 가꾸는 사람한테 엄청 매력 느끼는듯
당연한 말인거 아는데 이상형조건에(?) 유독 더 눈에 띄어서 말함 
대표 사진
익인1
연애하면 너무 남자만 바라볼까봐 그러나? 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벌이 할수있는여자 돌려서 말한거 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요즘 남자들 외벌이 진짜 싫어함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요즘은 다들 맞벌이 하지않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수도권은 맞벌이가 더 많은거 같은데
지방 대기업 많은데 가면 외벌이가 더 많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기 인생 잘 살아야 매력적으로 보이고 한심하지 않음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내가 말한 포인트는 이거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막상 막나는 사람은 감정적이고 애같은 여자들이더라 저런 말 하는 남자들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기 일 안하는 한심한 사람 누가 좋아해 남자든여자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치만 진짜 커리어 욕심 있고 똑부러지고 독립적인 여자 보면 드세다고 도망감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인정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반화의 오류 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맞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저게 맞벌이 가능한 여자 말한거였구나
저렇게 들으니까 남자들이 왜 여자가 경제력 뛰어난 남자를 존경할 수 있는 남자로 돌려말하는거 거부감 느끼는지 알겠네.. 그 전엔 저게 왜 싫지 했는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렸을때부터 내 이상형엔 저 항목 있는데 매력적이라 그럼 회사일만 열심히 하는 사람을 말하는게 아님 뭘 하면 금방 그만 두고 열정 없고 의지 없으면 매력 없어보이더라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정상인 30대면 건실하게 사는 사람이 좋은게 당연한거 아닌가ㅋㅋ글고 걍 평범하게 일하는 사람들 다 저조건엔 해당 되지 머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게 맞음 일하기 싫고 게으른 사람들만 아득바득 서로 상대방이 저렇게 말하면 기분 나쁘게 받아들이는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인생에 사랑이 1순위인사람 부담스러워서 ㅇㅈ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당연하지 난 여잔데도 나만 바라보고 사랑만 바라보는 남자 개싫음 현실적인 사람이 좋음 일도 하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에겐같아서 싫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글고 맞벌이여도 집안일 육아 효도까지 바랄거 아냐 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여자인데도 저게 이상형인데 30살 넘어서까지 자기 일 안하는 사람을 대체 누가 좋아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자기 삶 열심히 안 사는 사람을 어케 좋아해 미래가 안보이잖아ㅋㅋㅋ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n만명대 인플루언서들은 뎀 답변 잘해주네 ㅋㅋㅋ
13:34 l 조회 2
교정익들 진짜 유지장치 계속 껴??
13:34 l 조회 5
진짜 우울증약이 효과가있어?
13:34 l 조회 4
타로 공부해본 익 있어?
13:34 l 조회 4
내 눈이 이상한가.. 요즘 사랑ㅅ들 다 비슷하게 생김
13:33 l 조회 11
대전시 파산 위기래
13:33 l 조회 38
계속 울렁거리더니 장염이었음1
13:33 l 조회 7
오늘 날씨 진짜 천국이네 와
13:33 l 조회 16
취준시기에 헤어졌다가 취업하고나서 다시 사귀는 커플들이 있어?
13:33 l 조회 8
하 노인들 다 노약자석에 안앉아서 노약자석 텅비어있고 젊은 사람들 다 서있는거 개빡치네
13:32 l 조회 11
여름철 수건 냄새 원래 이래?4
13:32 l 조회 15
2시간마다 화장실가는게 화장실 자주 가는거야?3
13:32 l 조회 12
학자금 대출있는 익있니?
13:32 l 조회 3
피곤하면 날 서지는 거 나만 그런 거 아니지1
13:32 l 조회 6
바디드라이어 샀다4
13:32 l 조회 9
하닉 쭉쭉 더 빠져야돼5
13:32 l 조회 34
비만에서 정상까지 왔다2
13:32 l 조회 9
교정유지장치 (철사말고) 이거 언제까지 끼워야하는거야?6
13:32 l 조회 19
보통 남자들 취준 3-1 끝나고 여름방학에도 많이하나?
13:31 l 조회 7
다른사람은 내 나이에 취업은 당연 막 결혼도 하던데 난 3
13:31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