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921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4

[잡담] 애들아 비행기 추적 시간 거의 다 맞아?? 제발 ㅜㅜ | 인스티즈

가족이 오는데 새벽5시 도착 비행기거든

1시간 44분 일찍 도착한다고 되어있는데

예전에도 이러다가 

가까이오면서 정시로 바뀐적이 한번 있긴한데.. 여튼

일찍 도착할거같기도 하고 ㅜㅜ. 이거 적중률 잘맞능편임??

대표 사진
익인1
계속바뀌던뎅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근대 이미 저만큼 왓으면 정시보다 빨리오긴할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저만큼 남앗으면 저정도에 맞춰 올 것 같기두 하고 그래서 .. 고마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계속 조금씩 바뀌긴 하는데 큰 틀에서 보고싶으면 인천공항 도착 스케줄 봐봐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방법도 있구나 고마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내용 없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쳤다 ㅠㅠㅠ 지금 막 댓글달고 가보려고 했는데 고마워 ㅠㅠㅠ 혹시 천사?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계속 바뀌는데 지연 크게 안되면 크게 차이안나 (현직이)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혹시 말하는게 3시 반 정도 도착에 가깝다는걸까 5시에 가깝다는걸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중간중간 계속 바뀌는듯... 나도 저번에 1시간 20분 일찍 도착한다고 돼있었는데
막판에 갑자기 바뀌어서 결국 원래 예정시각 거의 맞춰서 도착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 비슷하다 오 고마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라면 걍 일찍 가서 기다릴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난번에 일찍 갔다가 엄마랑 두시간 가까이 기다려가지구 이번에 최대한 그런시간 줄이려다보니까 하하하.. 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천겅항 보는게 제잏 정확할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저번 주에 LAX에서 왔는데 원래 표에 적힌 예상 도착 시간보다 거의 1시간 40분 일찍 도착했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상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거 예상 시간 보면서 그냥 조금 일찍 나가봐 ㅋㅋㅋ 나도 그렇게 일찍 도착할 줄 몰라서 당황했는데 가족도 저런 거 보면서 일찍 데리러 와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그런데 짐 찾느라 오래 걸려서 결국 도착하고도 30분? 정도 더 기다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저런거 보고 빨리 도착한다해서 빨리 갔다가 한시간 넘게 기다림ㅋㅋㅋㅋㅋㅋㅋㅋ엄마가 오두방정이라고 놀렸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LA에서 오는 건 예상보다 좀 빨리 오는 거 같긴 함 내 경험에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거 말고 승무원들 다 플라잇레이더24 보고 저기에 나온 건 착륙 시점이라 문 열릴 시간까지보멷댐ㅇㅇ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플라잇레이더로 보니까 착륙까지 2시간 55분남았대
근데 여기서 랜딩하고 주기장 들어가고 파킹 도어오픈하면 시간은 더 걸릴듯?? 암튼 도착은 거의3시간 남았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미국에서 넘어올 때 계속 바뀌었어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99~02 돈 얼마정도 모았어..?244 06.13 23:5328300 0
일상28살인데 취준안하고 놀러만 다니는친구 어케생각해...166 0:1715491 0
일상167인데 큰 키 맞지 않나…? 소개남이171 06.13 19:2525735 0
이성 사랑방결혼 식장 취소할까 말까 고민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 (기혼자들 의견 부탁할게ㅠㅠ) 90 06.13 19:2317447 1
야구/알림/결과 2026.06.13 현재 팀 순위53 06.13 20:408173 0
보면 팔자주름이 외모 다 죽이는 거 같음
13:09 l 조회 1
푸꾸옥 가본 사람
13:09 l 조회 2
와 근데 진짜 6월 중순인데 별로 안 덥네
13:09 l 조회 3
나 후려치는 개못생긴 남자 동기 있는데 1
13:08 l 조회 7
젤리파우더 뭔가 밀릴 것 같아서 안쓰다가
13:08 l 조회 4
가족이랑 정치성향 다르면
13:08 l 조회 4
애들아 이 돈주고 배달시키는거 오바인가4
13:08 l 조회 20
오늘 확실히 더운게 실감나는게
13:07 l 조회 11
다들 월 최소 100만원 이상 저축 하는거 아니였어?3
13:07 l 조회 15
라섹 5일차 광명 찾음
13:07 l 조회 5
내친구들이 나 이상하게 생각하면 어쩌지..1
13:07 l 조회 16
토스에서 내주싯 몇 주 있는지 어디서 봐???????
13:07 l 조회 7
요즘 디저트 포장하면 디저트만 띨롱 주나..?1
13:07 l 조회 8
남사친이 여사친한테 생일선물로 10만원 7
13:06 l 조회 13
아 월급명세서 보는데 현따오네 그냥 대충해야지
13:06 l 조회 8
익들아 고등학생때 같은 반이던 애들 이름 기억해?2
13:06 l 조회 12
이 친구한테 청모 안하고 모바일 청첩장만 보내는 거 어떻게 생각해? 7
13:06 l 조회 22
인티에 40대 많아서 그런가 4
13:05 l 조회 22
친구가 이런걸 자꾸 프사로 해놓는데 너희 같으면 걍 흐린눈 해??8
13:05 l 조회 67
미쳤다 커피미팅모임 왔는데 나만 여자임3
13:05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