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8104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1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친 포함해서 단체로 친구들이랑 술 마시고 새벽에 들어가고 그러는거 아무 신경 안 써?

애인을 그만큼 신뢰해서 그러는 거야?

내가 아직 신뢰가 부족한건지 나도 그만 신경 쓰고 싶은데 이런건 어떻게 쿨해져..

물론 걔 인간관계라 다 보내주긴 하는데 이런 일들이 너무 잦아 일주일에 한번은 꼭 만나

그래서 그럴때마다 그냥 관계를 놓고 싶어짐

그냥 헤어지고 사친 없는 사람 만나는게 답인가

대표 사진
둥이1
보통 사친관련 관대한 사람은 본인이 사친이
많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22 그냥 자기도 그러고 다녀서 서로 윈윈하는거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33 대부분 본인도 사친이 있기때문에 서로 괜찮은 사람들이 많은거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의심을 안 하는 마인드인 거지
뭔가 걸리면 헤어지면 그만이니까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일주일에 한번 볼정도면 상대가 제정신이 아닌데 관대하다는건 상대에 대한 믿음이 있어야되는건데 일주일에 한번씩 꼬박꼬박 사친 만나는 애한테 어떻게 믿음이 생기겠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일주일에 한번이나? 그럼 일주일에 한번씩 거슬릴 일이 생긴다는거네 난 지쳐서 못만남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서로 그런 부분이 비슷해야 만나기 좋다는거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도 사친 많은데 일주일에 한 번은... 좀 과한데
그냥 남이 보자해서 선동하면 끼이는 편이기도 하고, 사실 내가 사친 있는 것도 있지만 이미 연인관계면 그냥 그래봐야 만나는 건 난데 ㅋ 하는 마인드도 좀 있어
행실 똑바로 하고 다니면 사회생활이겠거니해서 신경은 안쓰는데
상대가 신경쓰여하면 나도 자제는 함, 전엔 죽자구나 놀다가도 좀 일찍 들어가서 연락한다던지 그런?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시 만나고 싶다했는데
19:04 l 조회 2
이제 그만 놓아주려고1
19:02 l 조회 10
썸붕당했는데2
19:00 l 조회 11
6
18:49 l 조회 52
번호 물어보고 싶다… 1
18:47 l 조회 21
이별 이거 그냥 아무 생각없이 한 행동인가?2
18:47 l 조회 33
토요일에 퇴근하고 바다보고 올랫는데 4
18:42 l 조회 24
잇팁남자 연락방식이 적응이 안돼ㅋㅋㅜㅜ4
18:39 l 조회 36
남익들아 너네 여자 좋아할때5
18:38 l 조회 69
연애고수(?)들아 확실히 사귈 때 아낌없이 표현해주고 잘해줘야 나중에 후회가 덜 남아?2
18:33 l 조회 51
근데 번호 차단은 직접 전화거는거 말곤 확인 못하나?
18:32 l 조회 6
카톡 차단 잘 아는 사람3
18:27 l 조회 63
군대 기다리다 1주년, 밖에서 만나다 1주년 이거 완전 다름?2
18:26 l 조회 22
목소리 좋으면 통화할때 설레?4
18:22 l 조회 38
상황이별했는데 헤어지고 계속 연락하는중임1
18:21 l 조회 43
식으면 미련도 안 남나보네ㅠ1
18:19 l 조회 50
삼프터 때 뭐해야하지…
18:16 l 조회 11
연애하면서 처음인데 연락 안보고싶다
18:14 l 조회 30
소방관은 몇시쯤 헬스해?7
18:13 l 조회 61
이번 공시 합격할 것 같은 사람인데 시험 100일 남기고 자기 소개팅 들어왔다고 한 애인1
18:13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