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8978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1

[잡담] 대추야자 디저트 먹어봄 | 인스티즈

좀 웃긴게 화이트 데이 선물로 받긴함ㅋㅋㅋㅋ
맛잇긴해 

[잡담] 대추야자 디저트 먹어봄 | 인스티즈

이건데 뜨거운 차랑 먹으니까 맛잇네 

내가 원래 차 마시는거 좋아해서 종종 이런 한국식 디저트 받아옴 ㅎ

대표 사진
익인1
대추야자 나는 너무 달던데! 맛있긴 하더라구!!!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거 그냥 우리나라 대추말린거 그 맛 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추 처음 먹어봄 근데 그냥 대추야자 말린거 맞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한국대추 말린거랑 약간 다름 대추야자가 훨 맛있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대추랑 대추야자가 다른거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거 중동 간식이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한국 ㅈ간식 아니구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추랑 대추야자는 이름만 비슷하지 아예 다른거 저건 중동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대추야자는 뭔맛이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카라멜? 걍 엄청 달아 흔히 생각하는 과일의 단맛이 아님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라멜이랑은 좀 다른듯 끈적이지 않아서...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식감은 고구마 말랭이 느낌이야 맛도 비슷해 고구마말랭이인데 설탕에 절인 느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번에 대추야자로 우린 커피 동영상 봤는데 저거는 진짜 맛잇ㄱㅆ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나도 저브랜드꺼 6개와서 먹어봤는데진짜어우야너무달더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너무 달아서 취향은 아니었어 ㅜㅜ 중동 디저트들 다 너무 달더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넘 달지않아?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거 개맛도리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거 옛날에 지리시간이었나? 그때 중동지역 사람들 먹는 음식이라고 배웠는데 맛 개궁금햇음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한국식..?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추야자의 열매는 설탕에 절인거임 아마 그냥 먹으면 별로 안달걸
시럽에 오지게 절여서 파는거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279 0:1430516 3
일상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173 8:3023050 0
일상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122 10:0811527 0
야구/알림/결과 2026.06.17 현재 팀 순위58 06.17 22:049234 0
이성 사랑방 연애중 아 진짜 잠이 안온다.. 톡내용있어 68 06.17 22:5013071 1
친구가 내 자존감 채우려고 자기랑 다니는 거냬
13:18 l 조회 1
지금 주식 안하는 사람 있음???
13:18 l 조회 12
하닉 300가겠는데..?
13:17 l 조회 17
다들 에어컨 키니 아님 선풍기??
13:17 l 조회 5
솔직히 인티 안했으면 주식 안했을것같은데2
13:17 l 조회 25
삼전은 진짜 못 들어가겠네 지금 들어가면 진짴ㅋㅋㅋ3
13:17 l 조회 34
20대 모솔들아 너희 모솔인 거 밝혀?4
13:16 l 조회 17
우리엄마 멘탈 최고네
13:16 l 조회 13
피부과 병원익이나 잘 아는 익아 도와줘ㅠ!
13:16 l 조회 5
순대국 혼밥중인데 어르신들이 다 쳐다보넵..
13:16 l 조회 7
벼락거지됐어
13:16 l 조회 14
제니엘 카드나 티켓 오기전에 연락오지않아?
13:16 l 조회 4
남자들은 순수한 여자 부담스러워함?3
13:16 l 조회 22
어제 이력서 14군데 넣엇는데 .................................. 8군데 읽고 연락이 없다
13:16 l 조회 5
나만 찰스엔터 예쁜편이라고 생각해?2
13:16 l 조회 16
브라 입을때 윗가슴부분 뜨는거랑2
13:16 l 조회 6
하이닉스 adr때문에 이렇게 오르는거야?
13:16 l 조회 10
우울증이 한두달만 있다가 사라질 수도 있나?4
13:16 l 조회 8
내 동생 고딩인데 3천 벌음1
13:15 l 조회 16
엑스과립이라고 되어있는 좁쌀처럼 되어있는 건 침이랑 삼켜? 물이랑?3
13:15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