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05589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와 내가 에그타르트 싫어했던 이유가 홍콩식이라서 그런거였구나
43
2개월 전
l
조회
2501
인스티즈앱
여태까지 이렇게 생긴 에그타르트만 먹었었는데 비리고 맛없다고 느꼈었거든? 근데 알고보니까 저게 홍콩식 에그타르트래
1
3
1
익인1
오 나두 저거 싫어해ㅜㅜ
2개월 전
익인2
대만식이 진짜 맛있어
2개월 전
익인3
마자 저런거 계란 비린내 남..
2개월 전
익인4
헐 난 저런게 좋은데
2개월 전
익인19
ㄴㄷ 저게 더 맛있던데
2개월 전
익인34
ㄴㄷ
2개월 전
익인35
ㄴㄷ
2개월 전
익인5
계란 비린내 개극혐하는데… 안 먹어야겠다
2개월 전
익인6
포루투갈식이 찐이야....
2개월 전
익인7
포르투갈 대 존맛
2개월 전
익인8
난 돼지라 다 좋아하긴 함ㅋ 각각의 매력이 있음
2개월 전
익인9
포르투식만 조아항
2개월 전
익인10
빠바 에그타르트 좋아하면 저건 아닌가?
2개월 전
익인11
밀가루맛남
2개월 전
익인12
마카오식도 본거같은데
2개월 전
익인20
그게 포르투갈
2개월 전
익인12
아하!
2개월 전
익인13
포르투식이 맛있어!!
2개월 전
익인14
진짜? 근데 홍콩 에그타르트 맛집들은 저런 에그타르트 아니던데
2개월 전
익인16
22 유명한곳 거의 페스츄리로 포르투갈식이었던것같음
2개월 전
익인17
33 맞아 포르투갈 에그타르트임
2개월 전
익인21
44 식민지였자나
2개월 전
익인31
ㄱㄴㄲ
2개월 전
익인37
홍콩은 포르투갈 식민지인적 없는데
1개월 전
익인15
페스츄리 에그타르트 진짜 존맛
2개월 전
익인18
kfc 에그타르트존맛
2개월 전
익인22
마카오에서 먹으 에그타르트 맛있었는뎈ㅋㅋㅋㅋ
난 그 전까지 한 번 먹어보고 별론데? 생각하다가 마카오 가서 먹어보고 생각을 바꿨어...
2개월 전
익인20
포르투갈 = 마카오 = 파리바게트 = 페스츄리
마카오가 포르투갈 식민지여서 같은걸걸?
홍콩은 아예 다름 페스츄리가 아니고 걍 밤티임
2개월 전
익인23
근데 어차피 필링은 똑같은거아니야?!!
2개월 전
익인24
포르투갈식만 먹음 짱맛
2개월 전
익인25
포르투갈식이 ㄹㅇ 맛있음 페스츄리여서..홍콩식은 파운드 느낌
2개월 전
익인26
코스트코 에그타르트 사고 너무 비려서 다 버림..
2개월 전
익인27
ㄹㅇ임 페스츄리가 맛있어
2개월 전
익인28
나 중국 갔을 때 크리스피 이런 느낌이라서 진ㅉ ㅏ맛있었는데
2개월 전
익인29
ㄴㄴ 나 포르투갈다녀오고 나서 홍콩갔는데 에그타르트가 아님이건 걍 계란찜임... 너무 비려ㅠ 마카오도 포르투갈보단 별로였어... 포르투 식인건 아는데!!
2개월 전
익인30
나 마카오가서 먹은게 찐덕한거였는데 그게 포르투갈식이었나
2개월 전
익인32
각 나라식이 다 나오네
2개월 전
익인33
나따오비까 에타 진심 존맛임 ㅜㅠ파이 부분이 저세상 바삭함임 다들 꼭먹어봐
2개월 전
익인34
난 포르투갈식 싫어하는데 신기하다
내 입맛엔 홍콩식이 더 맛있어
2개월 전
익인36
지금까지 오 여긴 다르넹ㅎㅎ 하고 걍 먹음... 다 맛있어~!~
1개월 전
익인38
2 다 맛남
1개월 전
익인39
서울 사는 사람들아 뺑스톡 에그타르트 추천박고 간다
23일 전
익인40
kfc가 포르투칼식 아님?
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리뷰 이벤트로 고양이 사진 보내달라 했는데
이슈 · 2명 보는 중
신입이 내 메신저 한참 보던 이유
이슈 · 5명 보는 중
어느 아파트의 조현병 아줌마.jpg
이슈 · 9명 보는 중
중국 테토녀를 접한 한국 유튜버
이슈 · 5명 보는 중
AD
AD
승무원이 내 다리에 계속 스킨십하던데
이슈 · 2명 보는 중
한문철) 당장 면허 뺏어야 하는 미친 버스기사.gif
이슈 · 5명 보는 중
AD
공기업 스터디방에 올라온 합격 후기
이슈 · 3명 보는 중
그대로 큰거 같은 리센느 신라공주 과거사진.jpg
이슈 · 7명 보는 중
해외 반응 좋은 바다거북 사진
이슈 · 3명 보는 중
인스타에서 지금 누가 공구하는지 찾는 어플
이슈 · 1명 보는 중
AD
화가 많던 김우빈이 화를 줄였던 방법
이슈 · 6명 보는 중
감옥 갔다가 천 억 생긴 사람
이슈 · 5명 보는 중
AD
AD
교회 짝남한테 톡 받았는데 살기 싫다
이슈 · 4명 보는 중
'BTS 공연장' 된 광화문, '청첩장·객실키' 있으면 금속탐지기 안 거친다
이슈
이 샴푸 기억하는 사람 건강 검진 받으세요
이슈 · 1명 보는 중
160에 이정노 몸매려몀 몇키로쯤이야?
일상 · 1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KSPO 돔 뭐라읽어?
318
10:15
43369
0
일상
오늘 새벽에 병동에 코드블루 띄웠는데... 인류애 다 떨어짐
310
8:19
79852
22
일상
친구가 징원영 소파 가지고 있는데 거시서 찍은 사진 올맂; 말래…
196
12:56
57985
1
KIA
/
OnAir
❤️🐯260610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역배타이거즈 오늘은 용택신의 가호와 함께 이겨보자🍀 시..
4323
17:32
24707
0
이성 사랑방
진짜 고민이다... 언니랑 엄마가 일본여행 못 가게 해..
192
9:29
45855
1
한화
/
OnAir
🧡🍀🦅 260610 달글 🦅🍀🧡
3510
18:12
21279
0
삼성
/
OnAir
💙🦁 260610 vs KT 경기 달글 🦁💙 - 라온이들 경기 전 다같이 모여서 기도합시다 삼라야 제..
2992
17:33
18915
0
롯데
🌺 260610 달글 // "GO HIGH!” 안타와 홈런 그리고 승리 해줘🔥 🍀🥦🧂🫘🌺
1348
17:06
10739
0
SSG
/
OnAir
❤️ 이겨!! 이겨!!! 이기라구!!!!!!! | 06.10 달글 ❤️
1724
18:21
10217
0
두산
/
OnAir
🧂260610 두산vs롯데 // 두산베어스에 씌인 악귀야 물러가라!!!!!! ٩ʕ◍·̀Ⱉ·́◍ʔ۶ 🧂
2387
17:38
8448
0
LG
/
OnAir
👯♂️❤️ 위시 위닝 드가를 드가 메가 트윈스포로 웰스 승투 시켜주라주 | 260610 달글 🖤👯..
2557
18:11
10117
0
야구
헐 잠실 시위때문에 우리나라 펜싱 국대들 선수권대회 못나가게 생겼대
57
19:46
7532
0
NC
/
OnAir
원래 다이노스 야구는 수요일부터 시작임 | 260610 달글
1263
18:24
2959
0
KT
🔮Kt wiz 1선발 실종 사건. 우어가 제 역할을 안해요. 지금이라도 하게 해주세요. 26.06.10 달글..
1561
18:23
3002
0
주식
인티 주식방 징글징글 하다…
20
12:38
9328
5
나 ㄹㅇ 생각 많았는데 요즘 걍 꽃밭으로 살거든
21:58
l
조회 5
메가커피 컵빙이랑 더벤티 컵빙 맛어떰??
21:58
l
조회 4
열심히 일하는 게 가능한거지??
21:57
l
조회 3
선관위 셀프조사하는게 진짜 어이없네 ㅋㅋㅋ
21:57
l
조회 7
30살인데 고민이 많다 다들 이럴까???
21:57
l
조회 7
난 집안에 돈 많은데 자기 돈 벌어서 사는 애들 진짜 존경함
21:57
l
조회 6
제미나이 나만안되나?
1
21:57
l
조회 4
토스 토익 난이도 쉬울때가
1
21:57
l
조회 10
편의점 디저트 추천해줘 !!ㅜ
21:57
l
조회 5
아 나 남친이 맨날 나 들어올리면서 뚱땡이라 함 ㅋ ㅜㅜ
2
21:56
l
조회 9
나 메가커피 진짜 안 좋아하는데 최근에
1
21:56
l
조회 9
제미나이 오류 언제 고쳐지냐
3
21:56
l
조회 7
난 매운거만 먹으면 자꾸 위액이 올라와..
1
21:56
l
조회 4
여기 여군있을까
4
21:55
l
조회 23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오메가엑스
추가하기
한국도로공사
추가하기
BAE173
추가하기
SM
추가하기
다크비
추가하기
대학친구 알고보니 잘살더라
21:55
l
조회 21
몸무게 변화 크게 없어도 전체적으로 몸 라인이 정리된 것 같으면
2
21:55
l
조회 15
하이닉스 5년차 vs 대치동 강사 5년차
1
21:55
l
조회 12
난 진짜 고생하고 열심히 하고 최선을 다하는데 가끔 진짜 현타옴
1
21:55
l
조회 12
하 튀김 잔뜩시켜 엽떡국물에 찍어먹으면서
1
21:54
l
조회 12
아 진심 난 임출육 하느니 미혼으로 자살하는게 나음
3
21:54
l
조회 26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8
1
내일 또 국장 오르겠네 ㅋㅋㅋ
27
2
아 나도 운동선수랑 연애해보고 싶다
31
3
와 선관위 법원에서 자료보존 하라 했는데 자료 전부 폐기 시켜버렸다네..
10
4
나 급등주로 20 넣고 30마넌 벌었어
17
5
윤석열이 옳았네
20
6
방광염 증상 원래 이래 ...????????
21
7
구축아파트 몸테크 하는사람들 진짜 대단하다..
7
8
대학 다필요없다 ㄹㅇ 부질없어
4
9
직장 동료가 손선풍기 선물해줬는데
1
10
여기 여군있을까
2
11
마케팅 초봉 3600 ㅇㄸ??
5
12
대학친구 알고보니 잘살더라
13
신입 힘들다...
14
나스닥 선물지수 반등👏🏻👏🏻
3
15
걸스나잇 준비물~
16
토요일에 웨촬이라 다이어트 중인데 미치겠다
2
17
몸무게 변화 크게 없어도 전체적으로 몸 라인이 정리된 것 같으면
1
18
하 튀김 잔뜩시켜 엽떡국물에 찍어먹으면서
1
19
침착맨 그 중국게임 또 하려나
1
20
하이닉스 5년차 vs 대치동 강사 5년차
1
엄청 주도면밀하다는 개구리소년 범인 ㅎㅇㅈㅇ
2
[단독] 가려진 곳 열자…추가 용지 70%가 '번호' 없었다
69
3
CJ 텔레그램 유출자 특정되었데!
13
4
기름진 대방어 10kg 혼자서 다먹는 쯔양
4
5
리센느 원이 합성이다vs진짜다
1
6
연애프로에서 갑자기 영어 질문하는 모쏠
3
7
권고사직 당한 30대 중반이 깨달은것
9
8
오타쿠들이 돌아다녀서 치안이 변했다는 일본의 애니 성지
9
한복이 세탁하기 어려웠던 이유
3
10
한국의 문화적 영향력이 높아짐을 체감하게 될때
11
[속보] 전국 18개 대학생들 과잠 벗었다…동시 시국선언 [현장영상]
50
12
잔다르크가 역사임에도 논란이 많은 이유
1
13
옛날 게임이 물 반사를 구현한 방법
1
14
의외로 술안주로 정말 좋은 사이드 메뉴
3
15
아내에게 장난치는 남편
16
일본 바깥에서 보면 정말 무서운 설정
17
가족끼리 피를 공유하는 사람
1
18
AKB48 멤버들 그룹 나갈때 표정보면 다들 미련 하나도 없어보임....JPG
9
1
윈터 독실해?
8
2
유나 ㄹㅇ 미친거같다
5
3
뉴진스 얘기 나와서 그런데 언제쯤 컴백할까
7
4
칼국수 안지겹냐...
8
5
물총칼국수 아니면 안먹음
3
6
타팬인데 뉴진스에 대한 생각
1
7
하붕이들은 이럴수록 뉴진스만 응원하게 됨
7
8
이거 진짜 은석이 직접한거였네
3
9
아니 진짜 쟤들은 왜 맨날 싸우냐
4
10
진짜 참교육 드라마 추천해줌
2
11
근데 허세련 글은 왜 숨김처리 된거야?
9
12
국수플이야? 비빔국수에 삼겹살 올려서 먹고싶다
4
13
한정판콩국수~
10
14
얘들아 혹시 중국인이나 조선족이나 여튼 중국 문화 or 음식에 빠싹한 익인 있음????...
10
15
그냥 음식얘기하는건데도 왜케 발작
1
16
엽떡 사먹었는데 양이쭐었나봐 다들 그렇니
4
17
칼국수 얘기하지 마세요 진짜
2
18
헬스트레이너 1찍인거 첨 봣다
10
19
왜 칼국수 플임 난 팥칼국수 먹고싶다
5
20
Stop Copying
1
와 참교육 현민이 완전 쌩신인이네
8
2
진기주 진짜 크다
9
3
이희준 출연료썰 봄...?ㅋㅋㅋ
22
4
유퀴즈 진짜 감다살이다
10
5
허남준이 좋아하는 댓글 반응이래 ㅋㅋ
24
6
인간수업은 도대체 어떤 드라마길래
19
7
와 소희 용안
3
8
유퀴즈 측은 10일 이데일리에 "허남준의 '유퀴즈' 녹화분은 오는 24일 방송 예정”이라고 전했다
11
9
군체 ㄹㅇ 당황스러웠던 장면 ㅅㅍㅈㅇ
17
10
참교육
전기과 일진 좀 느좋 아님...?
29
11
그러고보니 여배는 모택,열혈사제,재벌형사,참교육류 사이다물이 거의 없네
18
12
사실 난 허남준 그 서울김부장에 나온거 보고 괜찮다 생각했었음
5
13
참교육 조규철 우는거 뭔 의미임
5
14
참교육
미친 임한림역 진기주 배우 38살이래
1
15
취사병 이해안되는점 취사병들은 원래 훈련안해?
37
16
이 여배 뜰 것같아? Bh에서 엄청 밀던데
65
17
참교육 학생들 너무 늙어서 몰입이 안 돼 ㅋㅋㅌㅋㅋ
16
18
유퀴즈 배우들 나오면 분량 어느 정도야?
2
19
선업튀 개슬프다...
1
20
군체에서 잠깐 속시원했던 대사 ㅅㅍ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