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0558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01

[잡담] 와 내가 에그타르트 싫어했던 이유가 홍콩식이라서 그런거였구나 | 인스티즈

여태까지 이렇게 생긴 에그타르트만 먹었었는데 비리고 맛없다고 느꼈었거든? 근데 알고보니까 저게 홍콩식 에그타르트래 

대표 사진
익인1
오 나두 저거 싫어해ㅜ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만식이 진짜 맛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자 저런거 계란 비린내 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난 저런게 좋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ㄴㄷ 저게 더 맛있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ㄴㄷ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ㄴㄷ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계란 비린내 개극혐하는데… 안 먹어야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포루투갈식이 찐이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포르투갈 대 존맛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돼지라 다 좋아하긴 함ㅋ 각각의 매력이 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포르투식만 조아항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빠바 에그타르트 좋아하면 저건 아닌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밀가루맛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카오식도 본거같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게 포르투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포르투식이 맛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근데 홍콩 에그타르트 맛집들은 저런 에그타르트 아니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유명한곳 거의 페스츄리로 포르투갈식이었던것같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 맞아 포르투갈 에그타르트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44 식민지였자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ㄱㄴㄲ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홍콩은 포르투갈 식민지인적 없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페스츄리 에그타르트 진짜 존맛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kfc 에그타르트존맛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마카오에서 먹으 에그타르트 맛있었는뎈ㅋㅋㅋㅋ
난 그 전까지 한 번 먹어보고 별론데? 생각하다가 마카오 가서 먹어보고 생각을 바꿨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포르투갈 = 마카오 = 파리바게트 = 페스츄리
마카오가 포르투갈 식민지여서 같은걸걸?
홍콩은 아예 다름 페스츄리가 아니고 걍 밤티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어차피 필링은 똑같은거아니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포르투갈식만 먹음 짱맛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포르투갈식이 ㄹㅇ 맛있음 페스츄리여서..홍콩식은 파운드 느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코스트코 에그타르트 사고 너무 비려서 다 버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ㄹㅇ임 페스츄리가 맛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중국 갔을 때 크리스피 이런 느낌이라서 진ㅉ ㅏ맛있었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ㄴㄴ 나 포르투갈다녀오고 나서 홍콩갔는데 에그타르트가 아님이건 걍 계란찜임... 너무 비려ㅠ 마카오도 포르투갈보단 별로였어... 포르투 식인건 아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마카오가서 먹은게 찐덕한거였는데 그게 포르투갈식이었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각 나라식이 다 나오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따오비까 에타 진심 존맛임 ㅜㅠ파이 부분이 저세상 바삭함임 다들 꼭먹어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포르투갈식 싫어하는데 신기하다
내 입맛엔 홍콩식이 더 맛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지금까지 오 여긴 다르넹ㅎㅎ 하고 걍 먹음... 다 맛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2 다 맛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서울 사는 사람들아 뺑스톡 에그타르트 추천박고 간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kfc가 포르투칼식 아님?
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KSPO 돔 뭐라읽어?318 10:1543369 0
일상오늘 새벽에 병동에 코드블루 띄웠는데... 인류애 다 떨어짐310 8:1979852 22
일상친구가 징원영 소파 가지고 있는데 거시서 찍은 사진 올맂; 말래…196 12:5657985 1
KIA/OnAir ❤️🐯260610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역배타이거즈 오늘은 용택신의 가호와 함께 이겨보자🍀 시.. 4323 17:3224707 0
이성 사랑방진짜 고민이다... 언니랑 엄마가 일본여행 못 가게 해.. 192 9:2945855 1
나 ㄹㅇ 생각 많았는데 요즘 걍 꽃밭으로 살거든
21:58 l 조회 5
메가커피 컵빙이랑 더벤티 컵빙 맛어떰??
21:58 l 조회 4
열심히 일하는 게 가능한거지??
21:57 l 조회 3
선관위 셀프조사하는게 진짜 어이없네 ㅋㅋㅋ
21:57 l 조회 7
30살인데 고민이 많다 다들 이럴까???
21:57 l 조회 7
난 집안에 돈 많은데 자기 돈 벌어서 사는 애들 진짜 존경함
21:57 l 조회 6
제미나이 나만안되나?1
21:57 l 조회 4
토스 토익 난이도 쉬울때가 1
21:57 l 조회 10
편의점 디저트 추천해줘 !!ㅜ
21:57 l 조회 5
아 나 남친이 맨날 나 들어올리면서 뚱땡이라 함 ㅋ ㅜㅜ2
21:56 l 조회 9
나 메가커피 진짜 안 좋아하는데 최근에1
21:56 l 조회 9
제미나이 오류 언제 고쳐지냐 3
21:56 l 조회 7
난 매운거만 먹으면 자꾸 위액이 올라와..1
21:56 l 조회 4
여기 여군있을까4
21:55 l 조회 23
대학친구 알고보니 잘살더라
21:55 l 조회 21
몸무게 변화 크게 없어도 전체적으로 몸 라인이 정리된 것 같으면2
21:55 l 조회 15
하이닉스 5년차 vs 대치동 강사 5년차1
21:55 l 조회 12
난 진짜 고생하고 열심히 하고 최선을 다하는데 가끔 진짜 현타옴1
21:55 l 조회 12
하 튀김 잔뜩시켜 엽떡국물에 찍어먹으면서1
21:54 l 조회 12
아 진심 난 임출육 하느니 미혼으로 자살하는게 나음3
21:54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