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05692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158에 71 이정도야?
49
2개월 전
l
조회
1336
인스티즈앱
광고 자주뜨는데 볼때마다 70 몸이 저렇다고? 이생각밖에 안듦.. 70이 아니라 100은 돼야 저정도몸 나오지않나
익인1
저렇게 되려면 보통 100키로때 아닌가..?
엄청나네..
2개월 전
익인2
내 친구 158에 73키론데 에이블리 상의 프리사이즈 대부분 맞음 여성옷 m~l사이즈정도 입고… 타고난 체구 자체가 작은편인거같긴하지만
2개월 전
익인3
그거 난데 저정돈 아냐(아마ㅠ.ㅠ흑).... 그래도 체지방이 많긴 한데... 저 정돈 아님..ㅠ 크흑
2개월 전
익인4
내가160 70인데 저건아님
저건 160 90-100
2개월 전
익인5
나 158에 72인데 저정돈아님.. 일단 나도 상의 하의 둘다 미듐도 입을수잇움..
2개월 전
익인43
222
1개월 전
익인6
저정도아님
2개월 전
익인8
나 70 가봤는데 절대 안저래
본문은 100키로 가까이되는듯
2개월 전
익인9
저정도 절대 아님
2개월 전
익인10
절대 ㄴㄴ ㅠ 나 160/70인데 아무도 그 몸무게로 안 보던데
2개월 전
익인11
과장이지 저정도 되려면 100은 무조건 넘어야함
2개월 전
익인12
저정도까지는 아니야
2개월 전
익인13
오바네 저건
2개월 전
익인14
아냐아냐
2개월 전
익인14
나 154에 73이였는디 저정도 아녔음
누가봐도 뚱뚱한건 맞지만 저정도까진 아님
2개월 전
익인15
절대 아님
2개월 전
익인16
?
2개월 전
익인17
울엄마 150에 70인데 살찌긴해도 저정도는 아님
2개월 전
익인18
저정도면 100이상인데
2개월 전
익인20
저정돈 아니지만 뚱~해 보이긴함
2개월 전
익인21
아니쥬...
2개월 전
익인22
엥 저정도는 아님
2개월 전
익인23
70 절대 아님... 100키로는 돼 보이는데
2개월 전
익인24
ㄴㄴ 저정도 절대 아님
2개월 전
익인25
엥..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26
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ㄴㄴㄴ뭐얔ㅋㄴ
2개월 전
익인27
저건 100 무조건 넘을것같은디? 120...?
2개월 전
익인28
후려쳐서 뭐 팔아 먹으려고 하는거지
2개월 전
익인29
한국에서 저런 여자 한번도 본 적없음
2개월 전
익인30
아 이 광고 진짜 많이 나와 ㅋㅋㅋㅋ 광고 좀 그만 뿌려
2개월 전
익인31
맞아 ㅋㅋ 나 156에 73이엇을때도 저정도아니엇어 ㅋㅋㅋㅋㅋㅋ m은작고 L은 크고 그랫음
2개월 전
익인32
나 170,80 인데 77 딱 맞게 입음. 저정돈.....
2개월 전
익인33
절대 아니야 나 키 150대에 82까지 간 적 있었는데 77 88입었었어
2개월 전
익인34
친구가 저 스펙근접인데 저런느낌 전혀아니였음
저정도면 80-90?
1개월 전
익인35
저렇게 될라믄 100키로 가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3분의 2정도임
1개월 전
익인37
더 아녀? 158이묜(지나기던 뚱익)
1개월 전
익인38
110 120은 찍어야 저럴거같은ㄷ
1개월 전
익인39
저 정도 몸매나오려면 100넘어야함
키는 그대로고
1개월 전
익인40
ㄴㄴ
1개월 전
익인41
아는 지인 비슷한데 한 110정도 되는 것 같음
1개월 전
익인42
120은 되어야되지 않나??
1개월 전
익인43
?나 저키에 저몸무겐데 저정도아님 그낭 통통정도?
1개월 전
익인44
ㄴㄴㄴ저건 무조건 100키로 넘음
20일 전
익인45
나 158/60 인디 10키로로 저정도까진안됨 ㅜㅜ
20일 전
익인46
키도 작아서 저렇게 거대한 느낌 아닐걸
18일 전
익인47
저정도 되려면 120kg는 되어야할듯
15일 전
익인48
여자 몸무게 모르거나 평생 통통도 못 가본 사람이 만든 듯
2일 전
익인49
140대에 70이어도 저 정도 아님 내가 한 때 그랬었거든
어제
익인50
짤 엄청 뚱뚱하네 나 164/80 정도 인데 뚱뚱하긴한데 저렇진 않아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실수령 320만원 교사의 생활비 고민
이슈 · 3명 보는 중
버스 탈 때 캐리어 안돼? 기사님이 엄청 뭐라했어..
일상 · 3명 보는 중
AD
서운하다vs아니다 실시간 논란이라는 김지영 부부
이슈 · 8명 보는 중
나의 개쩌는 왕뚜껑 라볶이 볼 사람!!!!!!!!!!!!! •̀o•́
일상 · 2명 보는 중
AD
라면에 밥을 너무 말아먹고 싶다면?...'이것' 넣어라
이슈 · 1명 보는 중
AD
💥고라니를 처음 본 일본인들
이슈 · 3명 보는 중
필터 끄자 구독자 14만명이 탈퇴한 중국 스트리머
이슈 · 3명 보는 중
AD
쯔양이 배불러야 촬영 종료되는 예능을 만든 PD
이슈 · 6명 보는 중
AD
월 20만원 '청년월세' 지원, 30일부터 모집
이슈 · 1명 보는 중
전문 트레이너가 꼽은 착한과자 1위.jpg
이슈 · 1명 보는 중
의외로 많은 이혼 사유
이슈 · 5명 보는 중
AD
외국인들한테 bang bae 가 웃긴말이야?
이슈 · 4명 보는 중
AD
실시간 광화문 인근 편의점
이슈 · 2명 보는 중
♀️자궁에서 탈출한 자궁세포가 엉뚱한 부위에서 생리통 유발
이슈 · 2명 보는 중
AD
회식 중인 아빠에게 집착 문자 날리는 초1 아들
이슈 · 8명 보는 중
한국인들은 깜짝 놀랄수 있는 미국의 애견미용
이슈 · 4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속보] 이 대통령 "전세, 사라져가지 않겠나…대폭등 아닌 정상화 과정”
377
15:00
51081
0
일상
나 오늘 멸공의 상징 먹을거다...
184
12:44
64180
1
일상
애인이 자긴 국힘 민주 둘다 싫어하는 중도보수래
188
16:49
37041
0
야구
근데 아겜 한팀에서 선발2명 데려가는건 좀 너무한거아니야?
63
20:48
6559
0
KIA
다들 언제 어떻게 무지됐는지 이런 거 물어봐도 되나???
49
15:30
4135
0
이성 사랑방
곧 결혼예정인 애인이 넌 객관적으로 인기있는 외모나 성격은 아니야 라고함..
48
11:12
25147
0
주식
고점대비 폰수익들 얼마나 날아갔니
39
18:29
5006
0
한화
/
OnAir
🧡🐥 제 4회 고교vs대학 올스타전 260608 달글 🐥🧡
610
14:17
3105
0
삼성
코이세이오 8개 제품 사진
26
12:14
5105
0
T1
진지하게 적는 건데
42
17:48
4022
1
두산
아니 난 걍 큰방에서 도리인거 밝히면서 엥스러운 댓 좀 그만 달았으면 좋겠음
29
14:19
2312
0
메이플스토리
쇼케 장소 킨텍스로 바꼈대
14
18:07
1613
0
롯데
번트 훈련량을 훨 늘렸다는데
15
19:57
2002
0
LG
/
장터
🗳🖤❤️여태까지 이런 이벤트는 없었다 이것은 엘트올스타인가 뜡이 지갑자랑인가💸둥둥 돈뿌린다🗳❤️🖤
23
20:35
982
8
SSG
아니 고동들 큰방에서 중견 와카로 지훈이 쓰는거 아니냐니까 다들 쓰읍.....이러고있어ㅋㅋ
16
19:39
1905
0
룸메이트랑 방 공부하는걸로 싸우는중인데
23:12
l
조회 1
아 회사에 02 색기 , 개 같은 넌 있음
23:11
l
조회 2
항상 유튜브 보면서 천계 탔는데 노래만 들으면서 하니까 시간 되게 안 가더라....
23:11
l
조회 4
네이비 셔츠 갖고있는데 차콜 살까 말까....
23:11
l
조회 3
부잣집 고양이로 태어나서 살고 싶다
23:11
l
조회 1
본인한테 피해준것도 아니고 범죄자도 아닌데 평가한다는게
23:11
l
조회 8
너무 화나는데 신고 못 하겠지?
23:11
l
조회 9
저가커피 브랜드들의 대표 음료가 뭐라고 생각해?
6
23:10
l
조회 22
요즘도 밤에만 샤워하는 사람들 있어 ?
2
23:10
l
조회 21
훌리안이 대표팀이라니 부럽다 아르헨..
23:10
l
조회 3
94년생 자영업자인데 07년생 단기 알바분 한테 질문들이 쎄해
1
23:09
l
조회 23
회사가 너무 힘들어
23:09
l
조회 24
3~4만원 대 생일선물 뭐가 좋을까...?
3
23:08
l
조회 13
우파들 미국 국기는 왜 드는거야??
9
23:08
l
조회 30
중고 장터 🛒
내 물건 팔기
5000원
도리 여기입니다✋🐻
3000원
유튜브 프리미엄 3/6/12개월
딱 30초면 활성화 (안전성 200% 보장)• 로그인/비밀번호 공유 NO!• 내 계정 그대..
5000원
제미나이 AI Pro 18개월 29900원
딱 30초면 활성화 (안전성 200% 보장)• 로그인/비밀번호 공유 NO!• 내 계정 그대..
1000원
넷플/디즈니 24시간
25000원
제미나이 프로 1년
쓰시는 지메일주소 알려주시면 초대메일 보내드립니다
3000원
유튜브 프리미엄 3/6/12개월
딱 30초면 활성화 (안전성 200% 보장)• 로그인/비밀번호 공유 NO!• 내 계정 그대..
20000원
듀오링고 슈퍼패밀리 1년
듀오링고 슈퍼패밀리 1년 모집합니다
1000원
❤️🖤뜡
폭주족 유독 많은 동네 있지 않음?
1
23:08
l
조회 7
프사
23:08
l
조회 13
진짜 진짜 신중한 남익 있어?? 고민좀 들어줄사람 ㅠㅠ
4
23:08
l
조회 28
백룸 진짜 누가만든거니
6
23:07
l
조회 61
채혈하기전에 미주신경성실신 있다고 말하면 어떻게 해줌
2
23:07
l
조회 7
보나메두사 프라이머 드라마틱한 효과는 아니라고하던데 진짜야?
4
23:07
l
조회 9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2
1
근데 올해 여름 역대급 날씨 좋은거같은데…
16
2
하닉으로 300벌었는데
10
3
이거맞음?ㅋㅋ
9
4
퇴사하고 싶은 직장인들 멘탈 유지 어떻게 하는 중…?
9
5
너네 이성 짧은머리 vs 약간 기장있는 머리 뭐했으면 좋겠어?
14
6
솔직히 스펙 안좋으면 괜찮은 연애 못해?
17
7
백룸 진짜 누가만든거니
6
8
요즘 좁쌀 대박이었는데 싼마이 로션으로 바꾸니까
1
9
Isfp 원래 뒷담 잘 안 까?
9
10
삼전 하닉 둘중에 하나만 산익들아
7
11
회사가 너무 힘들어
12
94년생 자영업자인데 07년생 단기 알바분 한테 질문들이 쎄해
1
13
저가커피 브랜드들의 대표 음료가 뭐라고 생각해?
6
14
엄마 미치겠네 저녁밥을 이시간에 먹고있음
6
15
한달에 100만원으로 살 수 있어?
10
16
후회하고 미련갖는 쪽은 확실히 이쪽임
4
17
대학은 언제쯤 다닐만해져?
10
18
요즘도 밤에만 샤워하는 사람들 있어 ?
2
19
썸붕났는데 이유를 모르겠어 ;;
1
20
스트/웨이브/내추럴 중에
4
1
정자가 묻은 총알이 자궁에 맞고 임신
25
2
집에 사람 모양 장난감 두지 마세요
10
3
이젠 하다하다 60대 연예인 지망생까지 나온다는 시대.jpg
10
4
💥살이 급격하게 쪄서 말나온다는 일본남배우..JPG
2
5
몸값 정정해주는 동남아 언니
7
6
유치원 선생님중에도 진상있다는 학부모
18
7
사람이 쉬면 건강해져야 되는데 왜 운동을 해야 건강해지는 걸까요?
1
8
한국에서 증명사진 찍어본 일본인
1
9
[핑계고] 간헐적 단식 잘못 배운 윤경호
10
호주 16세 미만 SNS 금지 시행 그 결과
42
11
"저 레오 교황인데요"·"장난하지 마세요. 뚝"…실은 진짜 교황이었다
12
오세훈: 안돼 안돼!!
13
(경악주의) 토킹바 온 줄 아는 잠실시위대..JPG
65
14
젠슨황이 오늘 먹는 치킨과 맥주.jpg
15
명태균 인스타 업데이트
1
16
청소년 마약 중독자, 피해자가 생기는 과정.jpg
17
신종 과일들
1
18
고기 자르는 걸로 서로 문화 충격받은 미국인과 영국인
19
배달 시켰을 때 사소하지만 은근 빡치는 것
20
장근석이 여자친구한테 해준 선물 중에 가장 의미있었던 선물.jpg
1
우리 오빠 28살인데 치매초기 진단받아서 집안 초상난 분위기임....
18
2
뿌링클 시켰는데 개밤티 뿌링클옴...40
27
3
미친 선관위 또
6
4
와 이거 대박이야....
9
5
야 환율 1560 뚫었는데 뉴스 헤드라인 봐ㅋㅋㅋㅋㅋㅋㅋ
2
6
솔직히 집회 다니던 입장에서 되게 억울하고 짜증남
16
7
조회수 천만 달성하겠당
2
8
근데 원래 시위는 좀 배고프고 힘들고 그런거 아닌가
18
9
내일 주식 어떻게 될 것 같음? 삼전하닉
5
10
보넥도 바이럴 보고 왔는데 미쳣슨...
3
11
정리글
헐 나 보넥도 1106 무슨 의미인지 알거같애
4
12
이모할머니 돌아가셨으면 조문 가야 됨?
7
13
KOZ 여돌도 만들어?
2
14
와 보넥도 바이럴 13위!!!
3
15
보넥도 단체 헤드마이크 처음쓰는데
16
안나 내일 LG전 시구한대
1
17
큰방과 독방에 보넥도 스밍 글 올려주시는 분들
4
18
립우 인스타 사진 ㅜㅜ
1
19
울산 뮤직페스티벌? 그거 리허설도 볼 수 있음?
3
20
라이즈 오늘은 뭐뜸??
1
1
티빙계정에서 취사병 업로드 올스톱이네...
14
2
헐 김무열 윤승아 나이차이
5
3
하 참교육 시청중단 하고 싶음...
5
4
정보/소식
참교육 가슴축소대사
8
5
급상승
아니 진기주 38이라고...?
4
6
와일드씽 노래 진짜 왜이렇게 좋음...?
15
7
참교육 보니까 연기는 기세가 맞는듯
5
8
허남준 임지연 이짤은 ㄹㅇ 연기 미친것같음
19
9
참교육 미국 6위
2
10
한소희 인스타 너무 아름답다
4
11
상견니 진짜 좋아하는데 한드는 멋세계가 생겼다
19
12
이거 허남준이었어?
2
13
멋진신세계
차세계 진짜 신서리한테 뽀뽀하고 싶은지 오래됐구나...
3
14
닥터 섬보이 좀 답답하다...
2
15
참교육
의대사건 실화라고..?
6
16
신민아
오늘자 신민아 인스타 업뎃
17
뭐야 취사병 뭐 한 거도 없이 끝난 거 같네,,
18
아니 나 지거전도보고 백추도조금 봤는데
2
19
멋진신세계
세계가 대군일적 꿈꾸는것처럼 대군도 세계꿈 꾸는일은 없을까?
4
20
나 멋진 신세계 취사병 이렇게 보는데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