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0569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6

광고 자주뜨는데 볼때마다 70 몸이 저렇다고? 이생각밖에 안듦.. 70이 아니라 100은 돼야 저정도몸 나오지않나

[잡담] 158에 71 이정도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저렇게 되려면 보통 100키로때 아닌가..?
엄청나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친구 158에 73키론데 에이블리 상의 프리사이즈 대부분 맞음 여성옷 m~l사이즈정도 입고… 타고난 체구 자체가 작은편인거같긴하지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난데 저정돈 아냐(아마ㅠ.ㅠ흑).... 그래도 체지방이 많긴 한데... 저 정돈 아님..ㅠ 크흑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160 70인데 저건아님
저건 160 90-100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158에 72인데 저정돈아님.. 일단 나도 상의 하의 둘다 미듐도 입을수잇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2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정도아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70 가봤는데 절대 안저래
본문은 100키로 가까이되는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정도 절대 아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절대 ㄴㄴ ㅠ 나 160/70인데 아무도 그 몸무게로 안 보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과장이지 저정도 되려면 100은 무조건 넘어야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정도까지는 아니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바네 저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냐아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154에 73이였는디 저정도 아녔음
누가봐도 뚱뚱한건 맞지만 저정도까진 아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절대 아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울엄마 150에 70인데 살찌긴해도 저정도는 아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정도면 100이상인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정돈 아니지만 뚱~해 보이긴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엥 저정도는 아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70 절대 아님... 100키로는 돼 보이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ㄴㄴ 저정도 절대 아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엥..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ㄴㄴㄴ뭐얔ㅋ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건 100 무조건 넘을것같은디? 120...?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후려쳐서 뭐 팔아 먹으려고 하는거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한국에서 저런 여자 한번도 본 적없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이 광고 진짜 많이 나와 ㅋㅋㅋㅋ 광고 좀 그만 뿌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맞아 ㅋㅋ 나 156에 73이엇을때도 저정도아니엇어 ㅋㅋㅋㅋㅋㅋ m은작고 L은 크고 그랫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170,80 인데 77 딱 맞게 입음. 저정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절대 아니야 나 키 150대에 82까지 간 적 있었는데 77 88입었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친구가 저 스펙근접인데 저런느낌 전혀아니였음
저정도면 80-90?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렇게 될라믄 100키로 가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3분의 2정도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더 아녀? 158이묜(지나기던 뚱익)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110 120은 찍어야 저럴거같은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저 정도 몸매나오려면 100넘어야함
키는 그대로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ㄴ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는 지인 비슷한데 한 110정도 되는 것 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120은 되어야되지 않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 저키에 저몸무겐데 저정도아님 그낭 통통정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ㄴㄴㄴ저건 무조건 100키로 넘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 158/60 인디 10키로로 저정도까진안됨 ㅜㅜ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키도 작아서 저렇게 거대한 느낌 아닐걸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저정도 되려면 120kg는 되어야할듯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여자 몸무게 모르거나 평생 통통도 못 가본 사람이 만든 듯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140대에 70이어도 저 정도 아님 내가 한 때 그랬었거든
어제
대표 사진
익인50
짤 엄청 뚱뚱하네 나 164/80 정도 인데 뚱뚱하긴한데 저렇진 않아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속보] 이 대통령 "전세, 사라져가지 않겠나…대폭등 아닌 정상화 과정”377 15:0051081 0
일상 나 오늘 멸공의 상징 먹을거다...184 12:4464180 1
일상애인이 자긴 국힘 민주 둘다 싫어하는 중도보수래188 16:4937041 0
야구근데 아겜 한팀에서 선발2명 데려가는건 좀 너무한거아니야?63 20:486559 0
KIA다들 언제 어떻게 무지됐는지 이런 거 물어봐도 되나??? 49 15:304135 0
룸메이트랑 방 공부하는걸로 싸우는중인데
23:12 l 조회 1
아 회사에 02 색기 , 개 같은 넌 있음
23:11 l 조회 2
항상 유튜브 보면서 천계 탔는데 노래만 들으면서 하니까 시간 되게 안 가더라....
23:11 l 조회 4
네이비 셔츠 갖고있는데 차콜 살까 말까....
23:11 l 조회 3
부잣집 고양이로 태어나서 살고 싶다
23:11 l 조회 1
본인한테 피해준것도 아니고 범죄자도 아닌데 평가한다는게
23:11 l 조회 8
너무 화나는데 신고 못 하겠지?
23:11 l 조회 9
저가커피 브랜드들의 대표 음료가 뭐라고 생각해?6
23:10 l 조회 22
요즘도 밤에만 샤워하는 사람들 있어 ?2
23:10 l 조회 21
훌리안이 대표팀이라니 부럽다 아르헨..
23:10 l 조회 3
94년생 자영업자인데 07년생 단기 알바분 한테 질문들이 쎄해 1
23:09 l 조회 23
회사가 너무 힘들어
23:09 l 조회 24
3~4만원 대 생일선물 뭐가 좋을까...?3
23:08 l 조회 13
우파들 미국 국기는 왜 드는거야??9
23:08 l 조회 30
폭주족 유독 많은 동네 있지 않음?1
23:08 l 조회 7
프사
23:08 l 조회 13
진짜 진짜 신중한 남익 있어?? 고민좀 들어줄사람 ㅠㅠ4
23:08 l 조회 28
백룸 진짜 누가만든거니6
23:07 l 조회 61
채혈하기전에 미주신경성실신 있다고 말하면 어떻게 해줌2
23:07 l 조회 7
보나메두사 프라이머 드라마틱한 효과는 아니라고하던데 진짜야?4
23:0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