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0733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001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목소리 좋고  옷도 잘입음

이정도 조건이면 몇까지 가능함?? 사친들이랑 논쟁 붙음

12

대표 사진
둥이105
170? 내가 160 정도여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6
160이상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7
내가 166인데 162 만나고 있음… 잘생기고 목소리 좋고 훈훈하고 운동도 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53
오킴이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7
오킴 이러고 있네 맘대로 생각하쇼~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53
솔직히 인티에서도 키 162라 하면 많이 꺼리는데 본인 입으로 잘생겼다하니 뭐.. 할 말은 없다~ㅎ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티가 세상은 아니잖아 열심히 살아! 파이팅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53
107에게
저기 ...인티 아니라 현실에서도 진짜 162라면 꺼리는걸텐데 ...ㅎㅎ 커뮤에서 162인데 잘생김^^ 이러는데 현실 감각은 너가 없는 게 아냐? 커뮤 그만하고 ... 현실을 봐 파이팅!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62
153에게
자기가 괜찮다는데 너가 난리야 ㅋㅋ 자격지심 지리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8
170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9
170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0
175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1
175.. 내 키가 173이라ㅜㅜ 마지노선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2
아뮤리 잘생겨도 170….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3
172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4
내가 외모 진짜 애초에 키만 봐서,,, 내 취향 외모가 그냥 키가 큰 순딩이상,, 연예인 덕질하는 거 아닌 이상 키가 안 크면 잘 생겼다고 안 느낌,,, 솔직하게 180도 나한텐 이성으로선 아쉬운 키임.. 얼굴 아무리 못생겨도 190이면 넘어가는 사람이라 진짜 최소 마지노선이 180,,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4
20살 때 학교에서 잘생겼다고 소문난 171 사겨봤는데 내 지인들도 다 잘생겼다고 했는데도 내 눈에 잘생겼다고 느낀 적이 없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5
172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7
173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8
174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9
177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0
74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1
173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2
175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3
165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4
176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5
170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6
160대는 한명도 없는게 웃프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8
나 169인데 160 초반도 가능
실제로 160초반인데 잘생긴 사람 따라다니고 있음
키 몇이라고 말은 안했지만 탑승 수준인 닥터마틴, 구두 신었는데도 납작한 운동화 신은 나보다 훨씬 작거든
그래도 좋아.. 귀여워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9
173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30
168 그래도 나보다는 커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31
170 (내 키 174...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32
진짜 174. 그 밑으론 잘생겨도 안 설렘 이것도 내가 키가 작아서 174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33
ㅋㅋㅋㅋㅋㅋ 나 이런글보면 그래도 무족권 나보다는 커야된다 했는데
아 .. 진짜 잘생긴 사람 만나봤는데 흐린눈 쌉가능 .....
나 174인데 171 이었음 ㅎㅎ ..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35
169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36
172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37
170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38
173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39
173.. 땅딸보 진짜 보고있기 힘듦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41
175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42
75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43
298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44
168 그래도 160후반은 되어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45
내 키가 173~4인데 진짜 잘생기면 175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46
178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47
지금 170 잘생긴애 만나는데 나란히 서있을일보다 식당이나 카페에서 얼굴 마주볼 일이 더 많아서 키큰평범 전남친보다 맘에 듦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47
걸을때도 웬만한 사람들보다 얼굴이 잘생겼으니까 가오가 살어… 다만 네컷 찍었을때 친구들이 인플루언서 프레임으로 찍은줄 알았다는 소리까지 듣는 기준임ㅇㅇ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48
168 사귐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49
170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50
170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51
173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52
172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53
역시 커뮤라 오킴이들 더 많네ㅋㅋ 현실에서도 내 애인 잘생겼다 하는 애들치고 10명중 1명 될까 하던데 죄다 키 작은데 잘생김 이러고 있음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54
168
나랑 같은건 ㄱㅊ은데 작으면 안댐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55
170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56
177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57
160대 존잘 봤는데 얼굴만 보여
비율도 좋아서 키 생각이 별로 안듬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58
진짜 진짜 잘생기면 163도 만날걸?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59
170~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60
170! 그래도 10cm는 차이 났으면 함 눈높이만 안 같으면 됨.. 근데 170이어도 비율 별로면.. 시름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61
170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63
171까지가능. 난 172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64
165
2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65
173
2개월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끝이 보이는 연애 (답 없는 연애) 하는데 3
21:58 l 조회 11
오늘 내 애인 자기 친형이랑 키스하는거봄...4
21:57 l 조회 28
결혼문제
21:57 l 조회 10
바람, 환승 전적있는 애인이랑 결혼 가능???3
21:52 l 조회 10
여자들중에 사친없는애들 찾는애들 왜이리 많어 ㅋㅋㅋ
21:52 l 조회 16
나 지잡대 다니는거 애인이 오늘 알았어 18
21:50 l 조회 59
쳐다만 보고 안다가오는 사람..4
21:50 l 조회 17
둥이들은 누군가를 좋아하게 될 때1
21:49 l 조회 20
이별 차단이라도 좀 풀렸으면 .... 8
21:47 l 조회 19
어장당했는데 ...8
21:43 l 조회 28
이별 재회 연락 올까?1
21:43 l 조회 31
Infj 사귀기전엔 겁나 들이대더니 사귀니까 확싣은거 왜그래? 2
21:40 l 조회 19
내 애인이 ㅋㄷ안껴서 헤어지자 말했는데 우는데 어떻게 해야해..?8
21:36 l 조회 101
덩치 큰 애인 만나는 중인데.. 개좋아
21:32 l 조회 41
불안형 슬슬 유투브에서 많이 다루네
21:30 l 조회 22
인프제 궁금한거 있는 사람4
21:29 l 조회 28
150일 기점으로 너무 많이 싸워..3
21:26 l 조회 45
여유있다는게.. 너 말고 다른 남자도 있어~ 이게 아님2
21:25 l 조회 65
카톡에 사진 많앗는데 이렇게 뜨는거면 차단이야?9
21:25 l 조회 116
어떻게 생각해??
21:22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