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162/58이고
원래 68키로엿다가 61찍고 유지하다가 다시 운동 시작하고 일주일해서 지금 58까지 뺀건데
원래 워낙 뚱뚱했어서 앞자리 5기만 하면 만족~ 이런느낌이었는데 사람이 살을 빼고 나니 욕심이 생겨버림..
딱 5월 첫째주 7일까지 기간잡고 54키로는 만들고싶은데 가능할까?
식단은 딱히 세우지는 않고 점심 일반식 저녁 단쉐 먹고
팔뚝살 홈트 30분 런닝 1시간 사이클 30분 이렇게하고잇어
|
지금 162/58이고 원래 68키로엿다가 61찍고 유지하다가 다시 운동 시작하고 일주일해서 지금 58까지 뺀건데 원래 워낙 뚱뚱했어서 앞자리 5기만 하면 만족~ 이런느낌이었는데 사람이 살을 빼고 나니 욕심이 생겨버림.. 딱 5월 첫째주 7일까지 기간잡고 54키로는 만들고싶은데 가능할까? 식단은 딱히 세우지는 않고 점심 일반식 저녁 단쉐 먹고 팔뚝살 홈트 30분 런닝 1시간 사이클 30분 이렇게하고잇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