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1931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5

[잡담] 연애시장 테스트 다들 해봐 몇퍼나옴? | 인스티즈[잡담] 연애시장 테스트 다들 해봐 몇퍼나옴?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 평균이라두 하는게 어디야

나랑 비슷한 이성도 여러개 나오는디

고졸이지만 자산 칠천 모았는데 

인서울 대기업이지만 자산 구백은 ㅠ 너무한거아님

다들 몇퍼나와

https://love-rank.web.app/


대표 사진
익인1
56.9% 나옴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21.5% 나온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숫자가 낮을수록 좋은건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치 상위 n%로 표현되는 거니까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러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평균
같은 연령대에서는 29퍼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연령대도 나오는구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학생이라 소득 없으면 다 0으로 허는게 맞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와 재밋다 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20대 후반 여성 중

상위
48.8%
약 153만명 중 같은 점수 약 306,528명
대한민국 평균
당신이 있어 이 나라의 기준이 존재한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낮을 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후하네
후한 거 맞는 듯. 키 162인데 54퍼 나오고
몸무게 돼지인데 40퍼 나오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재밋다 근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나도 딱 평균 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외모 5점했는데 점수 ㅋㅋㅋㅋㅋ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매칭 연봉 무슨일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 내말이 충격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데이터 영 부정확하네 표본 조사 망하신 듯 저러면 누가 저 앱 쓰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39%네 평균이라 해줘서 고맙다^__^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나왜 우량주지 수익 없다썼는뎈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식 넣어서 그런거 아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엉 주식이랑 자산은 좀 있긴한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20펀데 직업을 까야지!!!! 왜 연봉만깜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내 윗 등급이 내 직업인데...ㅋㅋㅋ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딱 38% 평균이라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37.7 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28.1% 래 우량주 오예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럽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12.8퍼.
키작다고 겁나 깎이네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나머지가 다 높은가보네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자산 0인데 순전히 키랑 부모님 때문에 12.5% 나오네... 열심히 살아야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키가 다 깎음 ㅠㅠ 키는 바꿀 수도 없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똑같.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23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14.1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5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12.5 생각보다 많이 높네..ㅎㅎ 기분좋구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니 매칭 연봉이랑 자산 무엇 ㅋㅋㅋ ㅜ자산 걍 반토막이랑 매치해주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1.5유니콘
근데
매칭되는 남자수준이 너무 높아서 당황슨
실제로 저런남자 못만날거같은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퍼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27.4퍼 내 재산 정확히 얼마 있는지 몰라서 넘겼더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0.1퍼 유니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매칭남자도 지금 남자친구랑 비슷하다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14.7.. 근데 매칭되는 남성이 내 남편보다 스펙이 좋닼ㅋㅋㅋㅋㅋ
근데 다들 본인이 얼마나 예쁘다고 생각하길래 외모 6점이 50%인거야...???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인 소비..2
9:30 l 조회 9
참기름 파스타 소스있길래 사봄 1
9:30 l 조회 4
치이카와(먼작귀) 든든한 트월킹 우사기
9:30 l 조회 7
대전 물총칼국수 4계절 내내있어?
9:29 l 조회 4
반품 처리 되게 느리네
9:29 l 조회 2
오사카 북극성 오므라이스 가게 가본사람 ???
9:29 l 조회 7
백수생활 청산하니까 다시 변비옴
9:28 l 조회 8
외국인매도 뭐야ㅕ2
9:28 l 조회 18
아 축구 봐야하는데 이어폰 놓고 왔다
9:28 l 조회 4
주변에 그 특유의 아들맘 감성 가진 사람 있어서 피곤하다
9:28 l 조회 9
근데 변동성만 보면ㅋㅋㅋㅋ 진짜 개잡주가 따로없네1
9:28 l 조회 24
팔란티어 빨랑튀었더니 다 플러스다..
9:28 l 조회 17
다들 양말 어디서 사?3
9:28 l 조회 8
청첩장에 계좌번호 좀 써라
9:28 l 조회 24
쏠탑투 생각보다 안오르는거야?2
9:27 l 조회 27
두근두근타운 커피 원두 매일 사고 있어?
9:27 l 조회 5
사무실에서 월드컵 보며 먹을수 있는 간단한 간식 추천좀
9:26 l 조회 10
월급 하루만 더 일찍 들어왔으몀 내려갔울 때 살 수 있었는데2
9:26 l 조회 15
주식 꺼드럭 조롱충 둘 다 웃김4
9:26 l 조회 51
편의점 왔는데 귀여운 가나디 있음,,,8
9:26 l 조회 58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