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418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5

[잡담] 주식 평생 생각 없어도 한번 해봐 | 인스티즈

이거 전부 올해산거임

대표 사진
익인1
뭐 샀는지 말고 해듀ㅓ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부터 삼성전기 하이닉스 이노스페이스 skt텔레콤 로킷헤스케어 에센피500 플리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굿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했어야돼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부터 조금씩해봐!! 불안하면 에센피500으루라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주식은 시드가 있어야하지 이러는데.. 시드 없어도 만원 이만원 단위로도 시작해보라고 하고 싶음 왜냐면 내가 그랬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저 일단 관심을 가지게 되는 출발점이 잇어야함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만원 이만원 이렇게 작은 단위로 시작해서 시드 키운 사람과 시드 모으고 큰 돈으로 처음 굴리기 시작하는 사람들은 큰 차이가 있다고 생각함. 전자는 하락해도 패닉셀을 안 하는데 후자는 그런 경우 많이 봐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 주식 첨 시작햇을 때 엔비디아 좀 크게 삿다가 패닉셀한거 생각나 그거 지금 갖고잇엇음 두배겟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실 나도..ㅎ 나는 엔비디아는 아니고 삼전 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공감
소액으로 돈 굴리면서 잃어보고, 벌어보고 자기만의 기준선도 정해보고 이런 경험이 쌓이는게 좋은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나도 주식 5년째 하다보니까 그런 경험 없었으면 우량주여도 하락하면 패닉셀 했을 것 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딱 이상탠데 만원 이만원으로도 살 수 있는게 있어….????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소수점 매수도 할 수 있고 etf도 가능해!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혹시 주식 어플 추천해줄 수 있을까..!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주린이들한테 직관적인 건 아무래도 토스 넘사라서 토스도 괜찮고 나무도 괜찮은 것 같더라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산거싹다수익인거? 그정도면 전문가해야됨 재능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 마이너스도 잇지 ㅎ. 개물렷어 하지만 전체 수익률 플라스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센피는 사면 점점 오르겟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적립식으로 모아봐 뭐 주에 얼마 달에 얼마 이정도로 나도 확언은 못하겠지만 역사상 그랫긴 하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슨피는 현재 고점이더라도 나중에 가면 그때 살 걸 할 정도로 오르는 지수추종이라서 ㄱㅊ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금 살거 하나 추천해줄 수 있늬…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내가 공부해서 하는 건 아니고 남들 보면서 하는거라서… 내가 보는 사람 말에 의하면
로보티즈 skt텔레콤 하닉 인텔 키오시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남들 보면서 한다는건 어디서 보는거야???
그리고 저 사진 있잖아 왜 아직도 안팔았어 저거 산지는 다 얼마나된거야?? 나같으면 지금 바로 팔고싶을거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엑스(구 트위터)
각자 다 달라 거의 올해 초에 많이 샀네
꾸준히 상승세 잇는데 굳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엑스면 혹시 어디서봐? 주식 이라고 검색해서 그냥 여러개 보고 사는건가 아님 유명인 글 보고 사나..?? 나 주식 700만원샀다가 -400... 이때 그냥 다 팔고 다신 안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번에 매수해? 분할매수해?
분할매수한다면 매일해? 주마다 해?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상대방 이상형이 나랑 너무 다르면 포기해?
17:58 l 조회 1
카톡 렉 왤케 심하지
17:57 l 조회 2
헐 예쁜 애들도 본인 어디 외모 맘에 안든다고 하넹
17:57 l 조회 10
친구든 연애든 마음 접히는 순간 갑
17:57 l 조회 9
얘들아 이거 사이트 뭐였지 주식
17:57 l 조회 15
면접땜에 정장빌렷는데
17:57 l 조회 7
너네 저렴한 옷도 온리 드라이클리닝이라고 되어있으면 드라이클리닝해?2
17:57 l 조회 5
냉면+만두 세트인데 만두를 뭐 30알이나 주냐4
17:56 l 조회 24
팝업알바 3개 지원했는데 다 붙음 ㅎㅎ 3
17:56 l 조회 12
엄마 다니는 병원에서 할머니를 언니라 불렀다가
17:55 l 조회 12
리그오브레전드 낼 로크 출시일 맞지?
17:55 l 조회 5
진짜로 돼지김치찌개보다 참치김치찌개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2
17:55 l 조회 12
옷 수선했는데 아줌마랑 싸울 것 같아 익들 생각 한번만 말해줘ㅜ
17:55 l 조회 19
그냥 궁금해서 그러는데 왜 낳아서 안죽이고 낙태를해?8
17:55 l 조회 15
친구 네일 받은거 보여줬는데 순간 놀램...
17:55 l 조회 10
다들 만두 꿀조합 좀4
17:55 l 조회 11
lg가 제일짜증나
17:55 l 조회 10
원래 노래 듣고 있다가 인티 오면 노래 끊겼나??
17:55 l 조회 4
늙는게 무서워서 아이크림 바르는데1
17:55 l 조회 16
쿠팡 주간 확정 전날 몇시정도에 오는 편이야?
17:54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