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521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09

겁나세일(에잇앱)하고 쿠폰통크게(지그재그) 뿌리네

지그재그는 쿠폰 2시간 남음 얼렁!!

아래는 내가 산 목록ㅎ(참고로 나 윗옷들 사이즈 2개씩 산게 저가격임)

[잡담] 에잇세컨즈 얼른 사셈(지그재그,에잇앱) | 인스티즈

[잡담] 에잇세컨즈 얼른 사셈(지그재그,에잇앱) | 인스티즈

[잡담] 에잇세컨즈 얼른 사셈(지그재그,에잇앱) | 인스티즈


[잡담] 에잇세컨즈 얼른 사셈(지그재그,에잇앱) | 인스티즈

[잡담] 에잇세컨즈 얼른 사셈(지그재그,에잇앱) | 인스티즈


[잡담] 에잇세컨즈 얼른 사셈(지그재그,에잇앱) | 인스티즈

[잡담] 에잇세컨즈 얼른 사셈(지그재그,에잇앱) | 인스티즈

[잡담] 에잇세컨즈 얼른 사셈(지그재그,에잇앱) | 인스티즈

[잡담] 에잇세컨즈 얼른 사셈(지그재그,에잇앱) | 인스티즈

[잡담] 에잇세컨즈 얼른 사셈(지그재그,에잇앱) | 인스티즈

[잡담] 에잇세컨즈 얼른 사셈(지그재그,에잇앱) | 인스티즈

[잡담] 에잇세컨즈 얼른 사셈(지그재그,에잇앱) | 인스티즈

[잡담] 에잇세컨즈 얼른 사셈(지그재그,에잇앱)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샀징 ㅋㅋㅋ 에잇세컨즈 최고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짱임 진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ㅅㄱ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들 뭐사 추천템있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산거 올려봤오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ㅅㄱ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옷 추천좀 나 안산지 2년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1번 예쁘다 쿠폰 다 써서 저 가격인건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내가 결제하고나서 캡쳐한거라 그런건진 몰겠는데
본문맨위에 쿠폰할인받은거 올렸엉 13만5천원할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추천 땽큐 근데 세일폭이 큰 편은 아니지 않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내가 결제하고나서 캡쳐한거라 그런건진 몰겠는데
본문맨위에 쿠폰할인받은거 올렸엉 13만5천원할인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지금 에잇어플에선 팔초빅데이하는데 난 다 별로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냐세여 엣세컨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싼 거 맞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퍼할인이 안싼거면 얼마가 싼거즤..(그 내가 결제하고나서 캡쳐한거라 그런건진 몰겠는데
본문맨위에 쿠폰할인받은거 올렸엉 13만5천원할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그래도 곧 첫출근이라 옷 필요햇는데 정보 고마웡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싸게사고 출근잘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생각보다 할인폭이 크진 않은데...? 원래 지그재그에서 할인 많이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22 가격보고 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퍼가 안싼거면 얼마가 싼거즤..(그 내가 결제하고나서 캡쳐한거라 그런건진 몰겠는데
본문맨위에 쿠폰할인받은거 올렸엉 13만5천원 할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평소에도 쿠폰 많이 주긴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번엔 빅세일이긴해..!
매일 30퍼쿠폰 주진 않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그재그 네이버페이 도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가능햇던 거 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미친 다 이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꼬마웟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와고른거다이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옷들 사이즈2개씩 시켰어ㅎ..
사이즈 맞는애들만 골라입으려구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두번 나눠서 총 30 결제한고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쿠폰죄다받아보니 그게 더 저렴하더라고 각각 최대치로 먹일려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항 땓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예뿌다 근데 엄청 저렴하진않구나🥲
근데 에잇세컨즈 바지 좋아??? 도전해보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50퍼할인 기대한거면 그냥 저렴이보세사는게ㅎㅎ..바지 잘입고있는거 있어서 또 사봤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듀 쓰니가산 경량데님 도전해봐야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쓰니야 혹시 이때 산 옷 받았어?
이 글 보고 세번째 블라우스(밑단 셔링 어쩌구) 체크 버전으로 샀는데 마음에 들어서 흰색도 살까 고민중이거든! 근데 리뷰에 원단이 다르단 말이 있더라구🥺
체크는 시어서커인데.. 흰색은 그냥 교복 셔츠같은 재질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머지 20일전 글이 왜뜨누!!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모든직장인들 다 이러고 살아??? ㅜㅜ나 정말 행복하지 않아 살빠짐 힘들어서 😂 😢 😭 💦265 8:3055964 2
일상찐 가난한집안 공통점 찾음241 10:2037832 0
일상연하남 처음 만나는데 돈 진짜 안쓴다 얘257 12:4733985 0
이성 사랑방넷사세 제외하고 너네 주변에 데이트통장 얼만큼 함?203 0:3224399 0
야구/정보/소식[단독] '최대어' 하현승, 300만 달러 제안받았다…KBO 잔류 선언했는데, 양키스 이렇게 진심이라니71 14:385628 0
와 이번달 월급 385만원들어올예정임 회사 홈페이지 들어가서 확인함
17:53 l 조회 1
키 156에 58에 종아리 36.5센치인데
17:53 l 조회 2
요즘은 서울대 공대보다 서강대 반도체가 입결 높대
17:53 l 조회 3
나이 23 이하인 익들아 너넨 연애 경험 총 몇번이야?
17:52 l 조회 3
갑자기 토코식짱 땡김
17:52 l 조회 2
방금 자전거에 치일뻔함 ㅠ
17:52 l 조회 7
내 출근룩 신경쓰는 상사는 뭘까?
17:52 l 조회 10
근로장려금 이렇게뜨면 10만원 받늠거임?…
17:52 l 조회 16
미국에서 살고싶다1
17:51 l 조회 7
앞으로는 여경 두명 순찰도 보내야겠네1
17:51 l 조회 11
물을 마셔도 계속 갈증이 나는 건 왜 그르지?
17:51 l 조회 4
문자로 112신고 해도 괜찮나?
17:51 l 조회 3
크런치 슬랑이 원래 이렇게 고통스러운 거엿슴?1
17:51 l 조회 7
백만년만에 베스킨 가는데 요즘도 컵에 메뉴 적나요?
17:51 l 조회 8
면접간 곳에서 자꾸 러시아어인데 괜찮으세요? 이래서
17:51 l 조회 9
스탠리 손잡이 있는게 나아? 없는게 나아?3
17:50 l 조회 17
애인있는데 남사친이랑 영화보러감?6
17:50 l 조회 29
러브버그도 짝이 있는데1
17:50 l 조회 6
카톡 이름 본명으로 안해놓는거 뭐때문이야??6
17:50 l 조회 32
삼겹살 산다는게 실수로 목살 주문함4
17:5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