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581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6

[잡담] 임신 경험 있는 익들아 이건 뭐야 ..? | 인스티즈

[잡담] 임신 경험 있는 익들아 이건 뭐야 ..? | 인스티즈

처음에 테스트 했을 때는 맨 위 사진 처럼 나왔는데

시단 지나니까 아래사진 처럼 변했어 

혹시 몰라서 스트립 하나 더 해봤는데 완전 한줄이야

첫번째는 시약선으로 보명 되는걸까 ..?

대표 사진
익인1
두번째 사진에서도 흐릿하게 두줄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트립은 몇개를 해도 한줄이라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임신 맞는데 시간 지나면 색날라가서 흐려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시간 지난 거는 안 봐도 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시간지나서 두줄이었는데 지금 임신9개월이여.. 다시해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포는 원래 흐려 얼리로 다시해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둥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 다 원폰데 다른 얼리 사면 될까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웅 나는 검사할때
싹다 얼리
얼리 종류 2-3 개 햇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참고로 같은 소변에 담구지 말라는 말이있더라고,,
소변컵 두개에 나눠서 싸서 받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테스트하고 5분-10분인가? 그때가 제일 정확해 시간지나면 좀 흐랴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첫번째꺼는 얼리라서 일찍 나와서 진해보이는거고 두번째사진에서도 두줄 보이는데? 그리고 원포는 좀 더 뒤늦게 나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테스트 기는 위아래가 같은거고
스트립만 다른건데 혹시 스트립도 두줄처럼 보여 ...? 처음이라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스트립은 한줄로 보이는데 이게 얼리가 아니라서 한줄 나온걸수도 있다는 말이었어!
위에꺼 얼리임테기 맞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 스트립이 얼리가 아니았구나 .... 급해서 산거라 얼린줄 알았어

위에는 얼리 믖아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들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맞아 나 저랫는데 아들이긴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잉 이건 뭐야?? 아들공식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몰라 그건 ㅋㅋㅋ 근데 저랫는데 아들이긴햇엉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기한데 미치겠다 왜 스트립은 한줄이여 ㅜㅜ 병원각인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축하해 아들이야.. 듬직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임신 확정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임신이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임신인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원래 시간지나면 흐려짐 임신 맞는 거 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트립은 함줄이어도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웅 임신같아 보임 다른 얼리 테스트기 하나 더 사서 해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얼리 해봤는데 너무 한줄이다 ...... 쟤가 오류였나봐 고마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잉 그래??! 저 스트립이 일반 임테기라 수치가 25이상일 때 감지되는 거고 얼리는 보통 10부터라서... 위에 얼리 테스트기가 너무 진해가지고 ㅜ.. 다른 게 한줄나왔다니 더 헷갈린당.. 극초기라 안 잡힐 수도 있는거니까 불안하면 낼 오전 소변으로 한 번 더 해보던가 병원가서 피검사해보는 걸 추천할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엄청 친절하다 ㅠㅠ 고마워
두개가 너무 달라서
헷갈려,, 응응 ! 내일 오전이나 병웡 꼭 가볼게 진짜 고마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쓰니 어케됐는지 물어봐도돼? ㅠㅠ 나도 임테기마다 달라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한줄 떠 ! 아닌가봐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 목걸이 무난하게 하기 좋아보여?
16:44 l 조회 3
치과익..? 교정 잘알 익 있어? 위쪽 앞니부분만 교정했고 안쪽에 철?같은거 10년째 달아두고있는데 이거 언제까지 해야..
16:44 l 조회 4
와 나 이지영 강사님 나이듣고 개 충격먹었네1
16:43 l 조회 7
얘들아 비비 추천좀 해주라 파데 너무 끼임 심ㅎ ㅐ ㅠ1
16:43 l 조회 2
솔직히 다른 부모 보면서 부럽다생각해본사람?1
16:43 l 조회 6
아 인생에 자꾸 사이비 꼬이니까 개짜증난다
16:43 l 조회 1
교사랑 여의도 금융업 중에 뭐할래?5
16:43 l 조회 8
말랐는데 가슴 크고 허리 얇고 골반 넓고 엉덩이 크고4
16:43 l 조회 14
팀장 얼굴같이 생겨도 다 장가 가는구나..1
16:43 l 조회 10
전산회계2급 난이도 어느정도야?1
16:43 l 조회 5
타인을 이분법적으로 본단게 머야? 4
16:42 l 조회 16
토익 일주일만에 30점 올리기 에바지.. 1
16:42 l 조회 4
만나이 안보는건 학교랑 친구들뿐임
16:42 l 조회 5
왜 꼭 비는 퇴근 시간에만 온다고 하는걸까
16:42 l 조회 5
난 진짜 칭찬에 약한가봐
16:42 l 조회 6
근데 간호사도 사무직 아니라는 이유로 내려치기 당하기에는2
16:42 l 조회 10
인턴 동기분이 나보고 순한거 같다고 화 잘 안내봤을거 같다1
16:41 l 조회 12
와 .. 일반 보호필름쓰다가 사생활 쓰니까 2
16:41 l 조회 26
교정한지 10년 지났는데7
16:41 l 조회 29
결혼할때 상대 단점 어느정도 품어야되는거지??3
16:41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