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605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5

[잡담] 버거킹 진짜 장난하냐..... 이게 어떻게 같은 메뉴야 | 인스티즈

[잡담] 버거킹 진짜 장난하냐..... 이게 어떻게 같은 메뉴야 | 인스티즈


아니 아무리 연출사진이래도.. 원래는 와퍼 먹다가 별로 안 땡겨서 시켜봤더니만 진짜 이게 뭐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걸 13300원에 판다니.. ㅜㅜ 진짜 거짓말 아니고 편의점 햄버거만도 못함

대표 사진
익인1
와 돈버렷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ㅠ 아빠가 햄버거 드시고 싶다고 해서 그냥 내 것도 하나 시킨 건데 진짜 와 욕 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의점 5000원짜리 햄버거도 이것보단 두툼할 듯 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퍼만 먹어야겟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담부턴 와퍼만.. 하 진짜 돈 아깝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다른 메뉴 쓰니거 처럼 와서 전화 문의 넣은적 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점바점 심한거 같긴한데 감안해도 별로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가끔 먹던 지점인데 와퍼 시켰을 땐 괜찮았거든 근데 이건 진짜 사진이랑 너무 다른 거 아니냐곸ㅋㅋㅋㅋㅋ... 진짜 잘못 본 줄 알았네 맛도 걍 케찹맛..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로..? 나 이거 먹어볼려고 했는데 ....진짜 너무 심한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먹지 마 ㅠㅠㅠㅠ 스모크라길래 궁금해서 시켰더니만 ㅋㅋㅋㅋㅋ 와 진짜 처음으로 별점 1점 남김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케찹맛이야 진짜 먹지 마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고마워.....안먹어봣는데도 개큰 실망이다..... ......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배달햄부기는 먹는거 아녀.... 숨 다 죽고 빵 질척해지구 감튀 눅눅하구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끔 시켜먹던 곳인데 와퍼는 괜찮거든 근데 이건 걍 메뉴 문제인 거 같기도 한데 진짜 너무 돈 아까워 ㅋㅋㅋㅋㅋ 와퍼보다 2200원 비싼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토마토랑 양파 뺀건가? 하나도 안보이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거 케찹맛나는 게 아닌데….???? 바베큐 소스맛 나야하고 빵은 원래도 부드러운 거라서 완전 잘 눌리긴 하는데… 넘 업긴하다 (난알바임둥)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나도 안 뺏어 ㅠㅠ 나도 스모크라길래 약간 그 불맛(?) 기대하면서 시킨 건데 진짜 와 욕 나옴.. 빵도 걍 편의점 햄버거 빵 느낌이라 내 스탈 아니고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며칠전에 먹었는데 진짜 심하더라 편의점 버거가 훨씬 나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ㄹㅇ 돈 아까워 별점 5점만 주는데 처음으로 1점 남길 정도로 쓰레기 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노브랜드 있음 먹어봐 ㄱㅊ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브랜드는 우리동네 배달 안 돼서ㅠㅠㅠ 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점바점일수도 있겠지만 저건 아예 다른데 야채도 없어보이고.. 말이라도 해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들어있긴 하더라고 열어봤더니 ㅋㅋㅋㅋ 근데 양파 한 두 개? 들어있는 거 같았어 ㅋㅋㅋㅋㅋㅋ 결국 아빠가 드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매장가서 먹었는데 딱 저랬음 진짜 부실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걍 메뉴 자체가 문제구나 ㅋㅋㅋ 샌드위치라더니 한 번 밟힌 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요즘햄부기진짜창렬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하ㅏㅏ아 진짜 돈 아까워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 ㅜㅜ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완전 다른 버거 같다.. 패푸점에서 일한 적 있는데 이렇게 심하게 다를 경우엔 컴플 걸어도 돼.. 양상추 양 저게 뭐야 완전 사기 수준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ㅋㅋㅌㅋㅌ ㅠㅠ 하 이건 메뉴의 문제인 거 같긴 한데 나도 살면서 이렇게 컴플 걸고 싶었던 적은 처음이네 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개너무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게 세트 13300원이라니.........?? 최저시급보다 비싼데 이렇게 판다고 ??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버거킹 되게 자주가는데 저건 진짜 심했다 ㅜ나도 몇달전에 신메뉴 먹고 실망했었는데 버거킹은 스테디메뉴만 먹어야겠네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아빠가 버거킹파고 버거킹 좋아하는 편이라 자주 먹었는데 역시 먹던 것만 먹는 게 나았어.. 후... 괜히 도전했다가 배도 못 채우고 기분만 상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상하게 요즘 버거킹 이상함.
이 메뉴는 안먹어봐서 모르겠는데 전에 과거에 시켜먹었던 버거도 지금 뭔가 양이 작아졌음.
야채랑 이런거 과거보다 못하고 요즘 맥도날드처럼 나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왜 그러냐 다들 ㅎㅏ.. 돈을 받았으면 그 값만큼은 해야지 ㅠㅜ 나도 뭐 맥날이나 롯리 데리버거인 줄..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샌드위치에는 와퍼 패티 없는 대신 빵이 다르고, 토마토 들어가
근데 비프립 와퍼랑 가격이 같아
(혹시 여기 비프립 더 들어가나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름만 샌드위치인 줄.......(?) 알았는데 너무 충격적이었어 ㅋㅌㅌㅌㅌ ㅠㅠ 소스만 많아서 와퍼에 든 토마토랑 다르게 토마토도 흐물흐물해져서 진짜 최악이더라 ㅠ 고기도 종잇장 수준이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클레임 ㄱㄱ 영수증 맨 밑 사이트 들어가면 걸 수 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웬만하면 걍 좋게좋게 넘어가는데 이건 진짜..ㅎ 클레임 각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웬만하면 배달 햄버거가 다그렇지하겟는데 저건 가격도그렇고 진짜 사기아니냐...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엥.. 예전에 쉬림프 이런 와퍼 먹었을때 저런 두께가 아니었는데 너무 심하다 뭔 데리버거냐고..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셋로그 한개 방나가고싶다
20:23 l 조회 3
진짜 쓰레기같은 부모들 많다
20:23 l 조회 2
20대 이쁜 여자 특권(?) 못누려서 정병 걸리는 애들도 많잖아
20:22 l 조회 14
아니 청년미래적금 왜캐 불친ㅂ절해 ㅜ 은행 어플가도 없고 홈페이지 가도 없고!!!
20:22 l 조회 3
아 스탠리 빨대 사라졋어 아
20:22 l 조회 8
내 상단바 어떠냐 1
20:22 l 조회 10
혹시 주변 친척중에 안좋은 선택하셔서
20:21 l 조회 7
다들 백화점에서 옷 어떻게 사는거야?
20:21 l 조회 8
허스키한 목소리인척을 왜하는거임? 진심 궁금해서7
20:21 l 조회 15
무딱싫 8천명이 본다ㄷㄷ 원래 저만큼 봐?1
20:20 l 조회 10
인중축소는 왜하는거야?4
20:20 l 조회 21
갑자기 스트레스 많이 받으면 심장 아플수있어??1
20:20 l 조회 15
나 첫직장이 평생직장될듯
20:20 l 조회 31
턱끝필러 한번만 맞는 것도 비추야??2
20:19 l 조회 9
여름에 남자 이렇게 입는거 어때?4
20:19 l 조회 32
대익들아 이런 경우 교수님께 문자 보내도 돼?
20:19 l 조회 5
우리 지역 전세대출 이자지원 청년 없애고 신혼부부만 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
20:19 l 조회 10
젖꼭지에서 고름은 아니고 하얀 약체가 나오는데 병원가봐야겠지? 5
20:18 l 조회 55
나같은 성인 없을걸4
20:18 l 조회 32
나 토익점수 100점 올랐다!!!!
20:18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