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946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06

[잡담] 단발웨딩 별로야? | 인스티즈

[잡담] 단발웨딩 별로야? | 인스티즈

[잡담] 단발웨딩 별로야? | 인스티즈아래처럼 묶는게 좋을까?

대표 사진
익인1
ㄴㄴ단발 예뻐 베일쓰는게 더 낫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단발도 이쁜데 내눈엔 아래가 더 이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뿐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그냥 잘어울리는 헤어 한게이뻐보이더라
우리언니 안어울리는데 앞머리없는 로우번해서 되게 후회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2 맞아 어울리는거 하는게 최고다ㅠ 우리 언니도 반묶음 보통 잘 안한다 했는데 그래도 했는데 예쁘게 잘했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쁜데 맨아래가 압도적으로 러블리해보인다 안하면 뭔가 무난해보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난 단발 웨딩 몽가 유니크해서 예뻤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단발 좋아하는데 웨딩드레스엔 좀 별로같아 아래처럼 묶는게 훨 잘어울리고 이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악세서리해!! 첫번째 넘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1번사진같은스타일 러블리하고너무예쁜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묶는거 예쁘다
근데 단발도 저렇게 묶을 수 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잘어울리는 머리가 제일 나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2번 이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단발에 긴소매 웨딩 본 적 있는데 아직도 기억에 남을 정도로 아름다웠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개이쁜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ㄱㅊ은데?? 이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웨촬할때 풀고했다가 묶고도 사진 찍어봐 그리고 결혼식할때는 둘 중에 더 나은쪽으로 하면 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스튜디오때 이머리저머리해봐 그리고 그중 잘어울리는 머리하면 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화려한 삔 꽂으면 예뻤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2번 예쁘다 3번도 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식이야 촬영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묶은게 너무 러블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확실히 단발하려면 저렇게 단아하거나 러블리한 스타일에 실크 드레스 입을때 하는게 좋더라!! 비즈 드레스말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완전유니크하고 좋음 다 똑같은 머리 드레스 하는 공장형 웨딩에서 그나마 개성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본인한테 어울리는 헤어가 가장 이쁜거 같앙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본인 어울리는게 제일좋은데 스스로는 판단 잘 못함 주변 친구들한테 간단하게 찍어서 물어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결혼 할 땐 이뻐보여도 개인적으로 드레스에는 앞없 올림머리가 젤 우아한 거 같긴 해. 자기가 볼 땐 너무 얼굴에 집중하게 되니까 주변 지인들에게 드레스 포함 전신으로 물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앙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식 올리는 당일엔 그래도 정석머리가 제일 나은거같음 걍 웨딩사진에만 컨셉으로 몇장 넣는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칼단발 진심 이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내 친구 단발웨딩 예뻤고
지금도 넘 잘 살고 있음
하고싶은 거 하고 행복한 게 장땡인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단발은 할거면 똑단발보다 파마한게 더 이뽀 직모단발은 진짜 안이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사진우로봤를 때 1은 ㅂㄹ,,,걍 집앞나갈때렁 똑같아보여서
2,3은 예뿌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개이쁘다 단발.... 본인한테 어울리는 게 최고인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단발도 깔끔하면 예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3번 너무이쁘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단발어울리는사람은 단발웨딩 개~~~이뻣음.. 목길고 얼굴작고 이쁜언니였는데 똑단발이였는데 주변사람들도 처음보는데 이쁘다고 웅성웅성거리더라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3 예뿌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단발이쁘던다 뭔가 상큼하고 귀염귀염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묶은거 머리 진짜 이뿌덩
2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빠는 딸 훈육하면 안되는듯 ㄹㅇ 251 06.09 16:3558217 5
일상나이 서른인데 아직도 망상?환상속에서 사는거같음 277 06.09 20:0229569 6
일상164cm 53kg 마운자로 맞아도 될까 76 06.09 18:091141 0
KIA/OnAir ❤️🌙260609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챔필덱스 ૮ ˶′ ﻌ ‵˶ ა 승리를 위해 호수비 홈.. 5870 06.09 17:3233206 0
한화/OnAir 🧡🍀🦅 260609 달글 🦅🍀🧡 4295 06.09 18:0628518 0
한강 갔다가 저녁 먹고 집 갈건데 .. 한강 가기 전에 할 게 뭐가 있을까 ?
5:29 l 조회 2
이번에 서비스직 매니저 처음 되는데 꿀팁 좀 주라
5:28 l 조회 10
아 모기 진짜1
5:28 l 조회 4
서비스직에서만 오래 일했는데2
5:26 l 조회 11
나이 60대이상부터는 원래 이상한사람들이 많아?
5:25 l 조회 6
익들아 꿰맨 상처 실밥 뺐는데도 벌어져있음 다시 꿰매야해? 2
5:25 l 조회 14
아니 근데 네이버 톡톡 알림이 왤케 안 옴?
5:25 l 조회 11
원래 밥 안 먹으면 잠이 안 와..?
5:22 l 조회 9
결국 또 밤샜다1
5:21 l 조회 21
내 친모아 섬 들어올 익
5:20 l 조회 9
이 샌들 어때?? 4
5:17 l 조회 59
물도상한대2
5:15 l 조회 97
그와중에 창문 사이로 나방 들어왔네
5:14 l 조회 14
요거 젤네일 들뜬거 맞지 ?ㅜ 4
5:12 l 조회 63
익들아 나는 양성애자인거야 아님 헤테로...? 6
5:10 l 조회 42
ㅋㅋ우울증 미쳤나1
5:10 l 조회 27
인사 안 받아주는 택시기사 복수할거야3
5:10 l 조회 43
나름 괜찮은 대학 괜찮은 학과 다니는데 수업 질에 현타옴
5:09 l 조회 11
30대중반인데 막 20대즁후반으로 보이는 사람들은3
5:08 l 조회 41
와 참교육 재밌다2
5:07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