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9467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단발웨딩 별로야?
40
1개월 전
l
조회
2206
인스티즈앱
아래처럼 묶는게 좋을까?
익인1
ㄴㄴ단발 예뻐 베일쓰는게 더 낫겠다
1개월 전
익인2
단발도 이쁜데 내눈엔 아래가 더 이뻐
1개월 전
익인3
이뿐뎅
1개월 전
익인4
나는 그냥 잘어울리는 헤어 한게이뻐보이더라
우리언니 안어울리는데 앞머리없는 로우번해서 되게 후회했어
1개월 전
익인6
2 맞아 어울리는거 하는게 최고다ㅠ 우리 언니도 반묶음 보통 잘 안한다 했는데 그래도 했는데 예쁘게 잘했당
1개월 전
익인5
이쁜데 맨아래가 압도적으로 러블리해보인다 안하면 뭔가 무난해보여
1개월 전
익인7
ㄴㄴ 난 단발 웨딩 몽가 유니크해서 예뻤어
1개월 전
익인8
난 단발 좋아하는데 웨딩드레스엔 좀 별로같아 아래처럼 묶는게 훨 잘어울리고 이쁨
1개월 전
익인9
악세서리해!! 첫번째 넘예
1개월 전
익인10
1번사진같은스타일 러블리하고너무예쁜데????
1개월 전
익인11
오 묶는거 예쁘다
근데 단발도 저렇게 묶을 수 있어??
1개월 전
익인12
잘어울리는 머리가 제일 나음
1개월 전
익인13
2번 이쁨!!
1개월 전
익인14
단발에 긴소매 웨딩 본 적 있는데 아직도 기억에 남을 정도로 아름다웠음
1개월 전
익인15
개이쁜디
1개월 전
익인16
ㄱㅊ은데?? 이뿜
1개월 전
익인17
웨촬할때 풀고했다가 묶고도 사진 찍어봐 그리고 결혼식할때는 둘 중에 더 나은쪽으로 하면 되지
1개월 전
익인23
22222
1개월 전
익인18
스튜디오때 이머리저머리해봐 그리고 그중 잘어울리는 머리하면 됨
1개월 전
익인19
화려한 삔 꽂으면 예뻤오
1개월 전
익인20
2번 예쁘다 3번도 좋아
1개월 전
익인21
식이야 촬영이야?!
1개월 전
익인22
묶은게 너무 러블리
1개월 전
익인24
확실히 단발하려면 저렇게 단아하거나 러블리한 스타일에 실크 드레스 입을때 하는게 좋더라!! 비즈 드레스말구
1개월 전
익인25
완전유니크하고 좋음 다 똑같은 머리 드레스 하는 공장형 웨딩에서 그나마 개성있음
1개월 전
익인26
본인한테 어울리는 헤어가 가장 이쁜거 같앙
1개월 전
익인27
본인 어울리는게 제일좋은데 스스로는 판단 잘 못함 주변 친구들한테 간단하게 찍어서 물어봐
1개월 전
익인28
결혼 할 땐 이뻐보여도 개인적으로 드레스에는 앞없 올림머리가 젤 우아한 거 같긴 해. 자기가 볼 땐 너무 얼굴에 집중하게 되니까 주변 지인들에게 드레스 포함 전신으로 물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앙
1개월 전
익인29
식 올리는 당일엔 그래도 정석머리가 제일 나은거같음 걍 웨딩사진에만 컨셉으로 몇장 넣는게..
1개월 전
익인30
칼단발 진심 이쁘다
1개월 전
익인31
내 친구 단발웨딩 예뻤고
지금도 넘 잘 살고 있음
하고싶은 거 하고 행복한 게 장땡인 듯
1개월 전
익인32
단발은 할거면 똑단발보다 파마한게 더 이뽀 직모단발은 진짜 안이뻐
1개월 전
익인33
난 사진우로봤를 때 1은 ㅂㄹ,,,걍 집앞나갈때렁 똑같아보여서
2,3은 예뿌다
1개월 전
익인34
개이쁘다 단발.... 본인한테 어울리는 게 최고인 듯
1개월 전
익인35
단발도 깔끔하면 예쁨
29일 전
익인36
3번 너무이쁘다
27일 전
익인37
단발어울리는사람은 단발웨딩 개~~~이뻣음.. 목길고 얼굴작고 이쁜언니였는데 똑단발이였는데 주변사람들도 처음보는데 이쁘다고 웅성웅성거리더라
21일 전
익인38
3 예뿌다
21일 전
익인39
단발이쁘던다 뭔가 상큼하고 귀염귀염
21일 전
익인40
묶은거 머리 진짜 이뿌덩
2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서울특별시 용지 부족 12군데인데 이상하네?
일상 · 1명 보는 중
남궁민이 아들을 낳아도 이정도로는 안 닮았을 것 같은 남돌 멤버.gif
이슈 · 1명 보는 중
AD
본인만 모르는 사회성 부족한 사람 특징.jpg
이슈
사람마다 진짜 갈린다는 인생 밥상
이슈
AD
심연을 경험한 게 확실한 엔믹스 설윤
이슈 · 1명 보는 중
역시 미.친.놈은 더 미.친.놈을 만나야 하네.jpg
이슈
특S급 명품 짝퉁이 나오는 이유
이슈 · 1명 보는 중
⚠️어제자 나솔 뒷담화에 위경련 응급실...⚠️
이슈 · 4명 보는 중
AD
AD
아내가 남편이랑 9년동안 스킨십을 안 한 이유
이슈 · 7명 보는 중
문신 안 좋아한다는 냉장고를 부탁해 윤남노 셰프
이슈
한국에서 33끼 먹고간 구독자 1160만 해외 유튜버
이슈
5급 사무관 진짜 멋있다
이슈 · 1명 보는 중
AD
가습기에 락스 넣은 간호사 "뇌출혈 아버지, 폐렴"…병원 "실수일 뿐" 회피
이슈
주식 부자 많다는 요즘 경제 분위기
이슈 · 1명 보는 중
AD
진격거 이사람 누구야?? 63화쯤인데
일상
박명수, 투표 소신발언 "사람 하나 잘못뽑아 어떤 꼴 났는지 아시잖아요"
이슈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아빠는 딸 훈육하면 안되는듯 ㄹㅇ
251
06.09 16:35
58217
5
일상
나이 서른인데 아직도 망상?환상속에서 사는거같음
277
06.09 20:02
29569
6
일상
164cm 53kg 마운자로 맞아도 될까
76
06.09 18:09
1141
0
KIA
/
OnAir
❤️🌙260609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챔필덱스 ૮ ˶′ ﻌ ‵˶ ა 승리를 위해 호수비 홈..
5870
06.09 17:32
33206
0
한화
/
OnAir
🧡🍀🦅 260609 달글 🦅🍀🧡
4295
06.09 18:06
28518
0
삼성
/
OnAir
💙🦁 260609 vs KT 경기 달글 🦁💙 - 원태야? 원태야! 원태야 제발! 원태야? 원태야! 원..
3921
06.09 17:32
17707
0
롯데
🌺 260609 달글 // "GO HIGH!” 이번주 시작을 승리 해줘야 기분이 좋다! 이겨라👊🍀🥦🧂🫘🌺..
1817
06.09 17:05
14545
0
두산
/
OnAir
💙260609 두산vs롯데 // 투표 잘 받고싶으면 이기걸아💙
3057
06.09 18:15
11920
0
야구
준수선수 나만 잘생겼다고 생각한거 아니었음
113
06.09 19:04
12292
0
이성 사랑방
결혼
나 이랬다가 잠수이별당함
89
06.09 15:57
40132
0
SSG
/
OnAir
❤️ 다들 선발이 누군지 한번 보자. 자 알아서 정신차리고 해야겠지? | 06.07 달글 ❤️
1921
06.09 18:17
11358
0
NC
/
OnAir
화요일이네요 화끈하게 이기는 날이면 좋겠다🥰 | 260609 달글
2482
06.09 18:15
7517
0
LG
/
OnAir
👯♂️❤️ LG 트윈스 야구단에게... 6월달이 고비인 것 같아요 | 260609 달글 🖤👯♂️
1538
06.09 17:35
8232
0
키움
/
OnAir
💖🌹 260609 오늘도 이겨보자 화이팅! 히어로즈 달글 🌹💖
1113
06.09 18:16
6829
0
KT
🔮표님을 위한 득지 배달 받으시겠습니까? Yes or Yes 🎁 26.06.09 달글🔮
1097
06.09 18:27
3707
0
한강 갔다가 저녁 먹고 집 갈건데 .. 한강 가기 전에 할 게 뭐가 있을까 ?
5:29
l
조회 2
이번에 서비스직 매니저 처음 되는데 꿀팁 좀 주라
5:28
l
조회 10
아 모기 진짜
1
5:28
l
조회 4
서비스직에서만 오래 일했는데
2
5:26
l
조회 11
나이 60대이상부터는 원래 이상한사람들이 많아?
5:25
l
조회 6
익들아 꿰맨 상처 실밥 뺐는데도 벌어져있음 다시 꿰매야해?
2
5:25
l
조회 14
아니 근데 네이버 톡톡 알림이 왤케 안 옴?
5:25
l
조회 11
원래 밥 안 먹으면 잠이 안 와..?
5:22
l
조회 9
결국 또 밤샜다
1
5:21
l
조회 21
내 친모아 섬 들어올 익
5:20
l
조회 9
이 샌들 어때??
4
5:17
l
조회 59
물도상한대
2
5:15
l
조회 97
그와중에 창문 사이로 나방 들어왔네
5:14
l
조회 14
요거 젤네일 들뜬거 맞지 ?ㅜ
4
5:12
l
조회 63
스페셜클립
추가하기
더보기
카카오TV 비긴어게인3 라이브챗
64
나를 구해줘 : SAVE NCT DREAM (4부 Live)
725
나를 구해줘 : SAVE NCT DREAM (3부 Live)
273
나를 구해줘 : SAVE NCT DREAM (2부 Live)
654
나를 구해줘 : SAVE NCT DREAM (2회 예고)
나를 구해줘 : SAVE NCT DREAM (1부 Live)
1039
익들아 나는 양성애자인거야 아님 헤테로...?
6
5:10
l
조회 42
ㅋㅋ우울증 미쳤나
1
5:10
l
조회 27
인사 안 받아주는 택시기사 복수할거야
3
5:10
l
조회 43
나름 괜찮은 대학 괜찮은 학과 다니는데 수업 질에 현타옴
5:09
l
조회 11
30대중반인데 막 20대즁후반으로 보이는 사람들은
3
5:08
l
조회 41
와 참교육 재밌다
2
5:07
l
조회 36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30
1
난 의외로 히키 탈출할 때 화장하기가 도움 됐음
4
2
물도상한대
2
3
와 참교육 재밌다
2
4
아니 근데 네이버 톡톡 알림이 왤케 안 옴?
5
결국 또 밤샜다
6
내 친모아 섬 들어올 익
7
익들아 꿰맨 상처 실밥 뺐는데도 벌어져있음 다시 꿰매야해?
2
8
2일 밤새기 가능?
7
9
익들아 나는 양성애자인거야 아님 헤테로...?
6
10
이번에 서비스직 매니저 처음 되는데 꿀팁 좀 주라
11
요거 젤네일 들뜬거 맞지 ?ㅜ
4
12
이 샌들 어때??
3
1
헤어져서 얼마나 힘든지 감도 안 옴...
14
2
마추픽추가 보고싶어 7개월간 페루에 머문 일본인
3
3
호불호 갈리는 오피스텔(혹은 아파트) 화장실 구조
27
4
한국 초콜릿을 맛본 스위스 사람 반응
3
5
여행 유튜버가 너무 많으면 생기는 일
6
헬스장 변기 뚫다 놀란 수리기사
5
7
없는 게 없는 시골 시장 모음
1
8
일부 성인 ADHD 의심 환자들 진료 후기
27
9
일본 30년된 정통 라면집의 맛 비결
10
14살 차이 커플의 단점
1
11
벤츠 5일 타고 판 이유
12
스레드에서 반응 험한 초4아들맘..JPG
110
13
현재 씁쓸하다는 정경호 수영 공식입장 온도차.JPG
70
1
헤비 세레나데 미쳤나봐
2
2
안 자는 애들아
30
3
올영 배송완료래서 나갓는데 없음 샤갈 ㅠ
3
4
엔드림도 녹음할 때 화음 n겹 녹음함?
4
5
월드컵 관심 떨어진게 감독때문이야??
16
6
트터 어떤 경우에 차단해?
3
7
내가 아이돌이면 공항에 꾸미고간다vs안꾸민다
10
8
중소돌 말 나온 김에
2
9
높고 쨍한 걸그룹노래 말하고가
2
10
강아지(real puppy) 너무 기엽다..
1
1
김무열 팬덤 있는 편이야?
21
2
PPL 너무 자연스러운 드라마 추천해줘ㅋㅋㅋ
21
3
정보/소식
가족관계증명서
박세영, 4년만 본업 복귀…'가족관계증명서'로 천재 한국화 작가 변신
4
왕사남 대체 머야
18
5
김무.열이랑 옹.성.우랑 이미지 되게 닮았다
14
6
정보/소식
공감세포
김명수·강민아, '공감세포'서 초밀착 감정 전이 로맨스
7
오늘 참교육 원더풀스 뷰수 얼마 나올것 같아?
2
8
참교육 5화 레전드네
1
9
참교육
넷플 총 93개국중 91개국 차트인이래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