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969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6

[잡담] 9평 1.5룸 이 소파 살말 | 인스티즈

반원스툴로 살려는데 어때 배송비까지하면 거의 20마넌인데 살까?ㅠ

1.5룸이라 거실 방 따로고 거실에 지금 티비랑 컴터만 있어서 좀 허전하기도하고 공간 남는데 굳이인가…. 

근데 거실에서 티비를 잘 못봤어

맨날 티비 방까지 끌구와서 누워서 봄..

대표 사진
익인1
이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9평인데 저런 쇼파를 산다고...? 에바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이쥬 재봤눈데 공간은 충분하길래 에반가ㅏㅠㅠ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간있으면괜찮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처리할때 개 곤란해짐
애매한 쇼파는 사람들이 가져가지도 않음
개인적으로 뜯어말리고 싶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 고민해볼게ㅜㅜ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거실 따로 있으면 소파 두는 거 좋을 거 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ㅊ은데? 나 5평사는데도 쇼파놓을자리있는디 9.5면 괜찮지않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헝ㅇ허 고민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9평이면 충분히 들어가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들어가고도 남긴하는데 굳이인가 싶어서
더 고민해봐야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티비있을거면 소파필수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집 모양이 어떻게 빠졌나에 따라서 답답해질수도…
집모양을 모르니 대답을 못하겠다
들어가냐 마냐의 문제가 아니고 들어갔을때 소파를 모시고 살 수도 있어서 그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1.5룸인데 스툴없이 쇼파만 있는걸로 샀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9평 원룸에 스툴잇는걸로 삿는데 잘써! 티비볼때도 쓰고 쇼파에 눕기도 하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8평인데 저 사진에서 스툴없이 소파사서 잘쓰는 중 삶의질올라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평소에 누워있는거 좋아하면 비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사갈때 버려도 괜찮으면 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10평인데 소파잘 씀
아니면 그냥 1인 소파? 리클라이너 그것도 추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고고고난 5평인데도 1인 리클라이너 둠! 최고의 선택 우리집 놀러오는 모두가 부러워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9평인데 쇼파 산 게 최고의 선택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예쁜데? 사도 될 듯. 20만원이면 2년 써도 뽕뽑을 거 같아. 거실에 애정도 더 생길듯!
앞에 소파테이블 작은거 하나두면 간식도 먹기 편하고 책도 읽기 좋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사 자주 다니는거 아니면 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버릴거생각하고사는거아니면 몇년살던간에 비추... 그리고 살다보면 짐이 쌓이기때문에 공간이 더 작다생각하게되는데 쇼파있음 더 불편하지않우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11평 정도인데 고민 6개월하다가 비슷한거 샀고 대만족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소파 없으면 계속 침대에만 누워잇게됨 ㅠ 나는 쇼파
왕전 추천이야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마른 사람들 대체 어캐 살아? 189 12:1718979 0
일상신혼부부 6평 원룸에서 시작하는거 흔함...? 154 7:4818573 0
일상익명이니까 말해본다143 2:4217289 0
야구/정보/소식[단독] '눈물의 결별' 데이비슨, KBO리그 남는다…'타격 최하위' 키움이 품는다119 15:1114239 0
KIA/OnAir ❤️🐯260627 기아 달글 | 감자에게 득지를 ₍ᵔ= و ˃̵ᗝ˂̵ =ᵔ₎و 🥔 위닝위닝ㅠㅠ 상성 이겨내 전적.. 436 16:082856 0
차지티 머먹어야 잘먹었다 소문이날까
17:47 l 조회 1
이제 애국보수의 나라가 오고 있다노
17:47 l 조회 1
물회 배달 시켜서 혼술할까
17:47 l 조회 2
10대들아 급식 많이 먹어둬
17:47 l 조회 3
내가 운전연습한걸 상사한테 보고해야돼
17:47 l 조회 4
고속버슨데 옆좌석 단자에 폰충전해도 돼..?
17:46 l 조회 3
게이 남사친이 너무 부러워...1
17:46 l 조회 15
삼겹살을 집에서 구웠는데 왜 그 강한 향이 안 느껴지지
17:45 l 조회 7
아프리카 부족 언어는 어케 번역하는걸까1
17:45 l 조회 12
사주 보러 가면 제일 먼저 듣는 말이 인복있겠네~ 인데
17:45 l 조회 7
족발은 비싸
17:45 l 조회 3
너네 강남역이나 건대역 가서 머리 해?2
17:45 l 조회 10
마른 사람들이 제일 부러워 ㅠㅠ
17:45 l 조회 15
주말에 법카쓰는거 가능해?4
17:45 l 조회 9
소개할때 27살이라고 안하고 00년생이라고 말하면4
17:45 l 조회 16
나만 이런가 1
17:45 l 조회 8
개인적으로 진입장벽 낮아진 음식1
17:45 l 조회 13
이상형이고 많이 좋아하던 이성이랑 썸타다가1
17:44 l 조회 14
여행유튜브 코로나끝나고 아예안보는듯
17:44 l 조회 8
선풍기도 안트는 6월이라니
17:4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