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992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7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니콘 쿨픽스 aw100 드디어 구매함 진짜 1년 반동안 사고 싶었는데 가격이 개싸가지 없어서 매번 이베이만 들락날락 거리다가 그냥 일반 판매자가 시가보다 싸게+오퍼 받는다해서 싸게 샀음

[잡담] 와 얘들아 1.5년 동안 살려고 찾던 카메라 드디어 샀다… | 인스티즈

[잡담] 와 얘들아 1.5년 동안 살려고 찾던 카메라 드디어 샀다… | 인스티즈

[잡담] 와 얘들아 1.5년 동안 살려고 찾던 카메라 드디어 샀다… | 인스티즈

[잡담] 와 얘들아 1.5년 동안 살려고 찾던 카메라 드디어 샀다… | 인스티즈

[잡담] 와 얘들아 1.5년 동안 살려고 찾던 카메라 드디어 샀다… | 인스티즈

[잡담] 와 얘들아 1.5년 동안 살려고 찾던 카메라 드디어 샀다… | 인스티즈

[잡담] 와 얘들아 1.5년 동안 살려고 찾던 카메라 드디어 샀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일년반이나기다리다니 ㅊㅋㅊㅋ !!!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너무 사고 싶은데 가격이 개싸가지 없어서 안사고 있었거든 존버는 성공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와 이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글고 이거 소프트 필터도 있어서 요런 느낌도 가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뻐이뻐 카메라 잘 몰라서 검색해보니까 진짜 비싸긴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짹에서 올라오는 사진 볼때마다 너무 부럽고 그냥 미친척하고 살까 할때마다 참은 나 칭찬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화질 좋네 굿굿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방수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방수카메라면 겁나 비싸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가격 미쳤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 기대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와 사진 대박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짹에서 올라오는 사진들 볼때마다 사고 싶어서 미치는 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진 개쩐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이거 1년 반 전에 영상으로 보고 미쳤다 하면서 그뒤로 계속 가격 좋은거 찾느라고 들락날락 거렸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엉마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8만원 주고 샀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갬성 뭐여...!! 보정안해도 색감이 저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정 없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예쁘다 살만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존버한 이유가 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갖고싶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미친 보정없이…. 너무 이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보정인게 레전드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감성뭐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미쳤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디서 샀엉?? 넘 이쁘다.. 나도 사고싶어 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이베이에서 샀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진짜 감성 너무좋은데!!!!! 나두 카메라사려고 소니거 위주로 찾아보고잇엇는데 니콘도 짱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니콘 쿨픽스 추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개이뻐ㅓㅓ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너무 기대중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정말 카메라빨이 많이 커? 난 사진에 대해 무지한데 그냥 잘찍는거에 카메라가 잘 담아내는건강?
사진이 너무 이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카메라가 주는 특유의 감성이 따로 있더라! 나도 몰랐는데 카메라 하나둘씩 접하고 이제는 필름카메라도 샀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저 모델 갖고 싶었는데 가격 때문에 포기했는데!!! 얘쁜 사진 많이 찍어 쓰니 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진짜 이뿌강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디야??? 이브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이쁘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쁘다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너무 예뻐
1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니 난 진짜 말랑이 키캡키링 이런 게 너무 기괴해...300 14:2643471 3
일상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320 8:3080479 0
일상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261 10:0883699 3
KIA/OnAir ❤️🐯260618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ᵔ= ˃̵ጥ˂̵ =ᵔ₎ o O (양현종 190승) 제발.. 5034 17:4621872 0
삼성/OnAir 💙🦁 260618 vs 키움 경기 달글 🦁💙 - 스윕 가져와 왜 안 돼? 연승 가져와 왜 안 돼? 스.. 3955 17:3117340 0
실내자전거 오래타면 아래가 아픈데 나만 그런거야..?
23:35 l 조회 1
운동 배웠던 코치가 병원비 때문에 돈 빌려달라는데 어째야 하지..
23:35 l 조회 1
생리전에 이만큼 먹는거 비정상이지
23:35 l 조회 1
바지핏 봐줄사람..40
23:35 l 조회 1
나진짜 개심한 불안핑인데 이거 어떻게 고쳐
23:35 l 조회 1
하닉 진짜이래?? 씨드 6주면 안하는게 나아? 이제 들어갈까하는데ㅔ
23:35 l 조회 2
자취하는데 외로워서 일정끝나고 집에 가기 싫은 적있어?
23:35 l 조회 3
밤인데 뭐 먹고 싶어?
23:35 l 조회 4
와 나 루미큐브 인성질 처음 봄
23:34 l 조회 9
오후7시쯤 야외러닝하면 벌레 괜찮나3
23:34 l 조회 6
재수생인데 수시원서 때문에 작년 담임쌤 연락드려야하는데
23:34 l 조회 3
이거 스프 맛있다...
23:34 l 조회 8
90년대생들아 얼마 버니?
23:34 l 조회 9
오늘은 일찍 자야지 진짜
23:34 l 조회 4
원래 하루아침에 백수되면 살기싫어지나
23:34 l 조회 7
헤어질때 두시간이나 얘기하면서 헤어지기도해??2
23:33 l 조회 13
아 나 알았음... 공감능력 너무 뛰어난 남자 안좋아하네 1
23:33 l 조회 15
가슴 팔 뱃살 이렇게 상체에 살 몰려있는데
23:33 l 조회 9
아홉수라는 게 진짜 있을까?
23:33 l 조회 6
으른의 권력
23:3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