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4552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성전환을 시작한 사람들에게 실제로 생기는 일
'젠더 트렌스: 불편한 진실' 30명 선착순 초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무성애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나 무성애인가
8
1개월 전
l
조회
268
인스티즈앱
남익이고 연애도 몇번 했었는데 관계 하고 싶다는 생각이 잘 안듦. 귀찮기도 하고 차라리 애인이랑 같이 맛있는거 먹고 이러는게 더 만족감이 크다 해야하나
익인1
맞워용
1개월 전
글쓴이
감사함다
1개월 전
익인2
본문은 무로맨틱인 것 같구 성적 끌림을 못 느꺄 봤으면 무성애자ㅇㅇ
1개월 전
글쓴이
연애감정은 느끼긴 하는데 무로맨틱이야?
1개월 전
익인2
아 본문에 하고 싶다는 생각 안 든다길래. 로맨틱 끌림을 느끼면 유로맨틱임. 이건 나무위키에 무로맨틱 스펙트럼 문서 읽어보면 이해가 더 쉬울 거야
1개월 전
글쓴이
감사함다!!
1개월 전
익인3
무성애는 보통 성적인 끌림 자체가 거의 없거나 적은 경우를 말해서 익인이처럼 혼자 노는 게 더 좋은 건 그냥 연애 저관심 성향에 가까울 수도 있어
1개월 전
글쓴이
연애하고 싶긴한데 관계를 생각 안할 수가 없다보니 안하게 되는거 같아. 보통은 되게 중요시 하니까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가계부 어플의 양대산맥이라는 뱅크샐러드vs편한가계부
이슈
AI툴 이렇게 느끼는 사람 많은듯ㅋㅋㅋ
이슈 · 2명 보는 중
AD
샤이니 태민, 성형설 논란 발발…"몰라보겠다"vs"화장 차이" 설왕설래
이슈 · 2명 보는 중
김수현에 대해 아주 단단히 벼르고 있는 듯한 설리의 오빠
이슈 · 2명 보는 중
AD
강아지 유치원에 온 시츄
이슈 · 1명 보는 중
쿠폰 10장 모아서 시킨 국물닭발.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6억 송금한 집착광공의 뒷사정
이슈 · 5명 보는 중
요즘 유행중인 피어싱
이슈 · 1명 보는 중
AD
요즘 늘어 났다는 핸드폰 교체 주기
이슈 · 2명 보는 중
전라도에서만 쓰는건지 궁금하다는 시우시작.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아가밥 차리느라 자기밥 깜빡한 엄마
이슈 · 5명 보는 중
정청래, 7세 여아에 77년생 하정우 두고 "'오빠' 해봐” 거듭…野 "아동학대”
이슈 · 1명 보는 중
얘 귀척쩖
일상 · 2명 보는 중
주왕산 사건 정리해봄
이슈 · 5명 보는 중
AD
🚨"여기 잘생긴 오빠 많아요” 발언 해명🚨
이슈
설리 친오빠, 김수현에 경고 "기어 나오는 순간 2차전”
이슈 · 4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무성애인지 아닌지 모르겠는데
1
05.30 21:36
l
조회 96
나 무성애인가
8
05.06 15:30
l
조회 268
소개팅 들어올 때마다 너무 스트레스야
4
04.10 11:07
l
조회 360
이 무성애 트윗 너무 나같아서 신기해ㅋㅋㅋ
12
04.07 22:04
l
조회 479
l
추천 1
4월 6일은 국제 무성애의 날
4
04.06 20:47
l
조회 337
노력해도 안 되는데 어떡하지…
04.04 05:29
l
조회 311
익들 연애 잘 해?
14
02.27 14:21
l
조회 168
아이돌이나 연예인 개부럽다
2
01.28 14:19
l
조회 314
나 무성애자인건가?
1
01.08 19:17
l
조회 305
정체화 한지 1년 됨
14
01.04 11:01
l
조회 280
크리스마스도 다 끝나가지만
1
12.25 22:47
l
조회 115
l
추천 1
오토코리 있니
6
11.27 17:39
l
조회 342
어느 순간 유로맨틱 > 무로맨틱 됐나봐
11.21 15:06
l
조회 84
유로맨틱이라 힘들다
1
11.21 10:11
l
조회 248
더유닛
추가하기
더보기
더유닛...
찬이 사고 피드백이랑 아육대
1
아니..컴백사진에 왜 유앤비는 없구...
예빈이 왜 뮤비에서 리프팅 팩하고 있어 ㅋㅋㅋㅋㅋ
3
dancing with the devil 유앤비음원은 없는거닝ㅠㅠ?
2
근데 유앤비랑 유니티 있잖아
3
연프에 미친 나라를 보면서 느낀건
10.24 01:30
l
조회 527
회사에서 무로맨틱으로 추정되는 분이랑 대화 했거든
1
10.05 16:38
l
조회 758
내가 무성애인가...
1
10.05 13:17
l
조회 593
무성애 스펙트럼이 다양하다는 걸 처음 깨닫는 중
2
09.14 12:50
l
조회 691
외모가 뛰어나지 않은 사람이 연애나 결혼 관심 없다, 안한다고 하면 꼭 안하는게 아니라 못하는거 아니냐, 못생겨서 그런..
08.13 15:49
l
조회 524
l
추천 2
근데 그 모솔 연프 때문에 무성애 얘기 좀 늘어난 것 같음
3
08.03 11:57
l
조회 861
더보기
1
2
3
4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22
1
회사 경리 임신 레전드
32
2
창문 열고 자면 위험한가
24
3
월급 280~290 정도 되는 익들 한달에 얼마 저축해
14
4
성형한 애들 특징 이거같음
7
5
근데 돈 모으는 거 쾌감 쩜
2
6
하이닉스 5억 몰빵 공무원
3
7
한솥도시락에서 소개팅한 사람
8
8
인터넷 역사에 전설로 남은 한메일 몰락 사건
2
9
다이슨 에어랩의 효과
5
10
짝남이 팔로워 천명은 부담스럽다고 해서
11
11
2세대 유투버까지는 블루오션이라 전업으로 돈 많이 벌었는데
10
12
엄마가 당신에게 알리지 않는 11가지
2
13
나 중대발표함
4
14
피부 하얀 편이야??
4
15
급똥 막아준다는 장문혈 후기
16
신생아 5명 구매 사주 안 좋아서 유기
17
하닉 낼 떡상각
1
18
옐언니가 신사장 언팔함ㅋㅋㅋㅋㅋ
19
샴푸와 바디워시를 구별하기 위한 할머니의 그림
6
20
의외로 사람들이 잘 모르는 짜파게티 뜻
1
창문 열고 자면 위험한가
24
2
월급 280~290 정도 되는 익들 한달에 얼마 저축해
14
3
성형한 애들 특징 이거같음
7
4
근데 돈 모으는 거 쾌감 쩜
2
5
짝남이 팔로워 천명은 부담스럽다고 해서
11
6
2세대 유투버까지는 블루오션이라 전업으로 돈 많이 벌었는데
10
7
피부 하얀 편이야??
4
8
나 중대발표함
4
9
하닉 낼 떡상각
1
10
옐언니가 신사장 언팔함ㅋㅋㅋㅋㅋ
11
분위기 있는 얼굴 이거 두개 필수임 반박받음
1
12
마방 글좀 봐주라..ㅜㅜ
1
13
익들아 개급함 스토리에 누가 댓글 달앗는데 이거 어케 답장해?
2
14
40 나 몸무게 몇같아?
15
담배값 1만원으로 인상 나이슼ㅋㅋㅋㅋㅋㅋㅋㅋ
3
16
공시익 행법 지금부터 타이핑 시작은 넘 늦음?ㅋ
1
17
25살 익들아 너네 돈 모아둔거 얼마나 있어?
11
18
뭘해도 깔끔한 느낌에 안 나
19
물방울 네일한 것처럼 물방울이 맺혀서 귀여워
2
20
너네 한 40대 쯤엔 어떻게 살고 싶음?
5
1
아빠가 며칠째 집앞 소바집 알바가 너무 잘생겼다고 말해서 궁금해짐
5
2
콘서트 준비물 점점 줄어든다 ㅋㅋㅋ
13
3
아 맞아 요즘 배달시키면 나무젓가락 둥근게 기본이던데 그거 멈춰주세요
11
4
우리 멕시코 이길 가능성 있어?
8
5
급상승
난 아직도 일론이 맘찍 비공개로 돌린 이유가 어이없음
5
6
진짜 눈썹땜에 화난 말티쥬같다ㅋㅋㅋㅋㅋㅋ
3
7
씬지로이드 체중이 너무 빠져..
5
8
와 라이즈는 지금 엠카출근해서 사녹하고 계속 생방까지 거기서 대기임?
9
9
라이즈 이번 앨범 통으로 좋아
1
10
라이즈 소희들아
11
스타디움은 앵간해서 걍 좌석가는게 베스트인듯
1
12
성찬이가 하는거 있잖아 하트 보내 빨랑 이거 약간 능글 맞은데 좋다
4
13
여돌한테 연애상담 받기 ㅋㅋㅋ
5
14
빌리프랩 차기남돌도 서바이벌 하려나
5
15
멕시코 원래 월드컵 저렇게 준비해?
16
ㅅㄹ터졌을때 매쉬망의자 어캄..
4
17
초파리 때문에 이거 살려고 하는데
8
18
코르티스 2집은 날것에 꽂혔잖아 3집은 뭘까?
1
19
굿즈 포장했는데 뭔가 너저분하게 됐거든...? 상관없을까
1
1
임지연 더글로리로 흥하고 처음 받은 대본이
3
2
현빈 손예진 아들 많이컸다
2
3
허남준 성격 진짜 의외임ㅋㅋㅋㅋ
7
4
윤승아가 뮤지컬 보고 김무열한테 반해서 지인한테 소개해달라고 했었구나
2
5
근데 영화는 진짜 내 시간 내고 돈 내고 봐야하는거잖아
2
6
나 김남길 프롬 해보고 싶은데
7
7
월간 허남준 온다 바자도 찍는대 대박
12
8
허남준 친한 사람 없으면 낯가려서 긴장도 높은 편이던데
5
9
유퀴즈 예고에 허남준 개귀엽다
6
10
서리 애드립 따라하는 허남준 개귀엽닼ㅋㅋㅋ
4
11
멋진신세계
임지연이 왜 헤어지기싫다 이런파트너만난건 기적같은일이다 한건지 쌉이해
2
12
임지연 연기평가 안찾아본다는거 맘아프다
7
13
너네는 n차 셀때 조조 잡아두고 늦잠자서 강제로 영혼 보낸것도 셈....?
4
14
허남준 호감이면 근데 김부장 봐봐 ㅋㅋ
7
15
아니 나 차이나타운 이제서야 봤는데 미쳤네
1
16
멋진신세계
조용히 해라! 이어서 봐봨ㅋㅋㅋㅋㅋㅋㅋ둘다 개귀여워 ㅋㅋㅋㅋ
2
17
멋진신세계
그때 메이킹에서는 이미 지르는걸로 연습하길래 대본인줄ㅋㅋㅋㅋ
2
18
왕사남 추울때 보러갔는데
2
19
왕사남 좌판이 45퍼야 개미친영화ㅋㅋㅋㅋ
17
20
왕사남 관만 있으면 더 보고싶어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