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094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7

블발 듣자마자 좋아했는데 이번에도 평이 좋아 보여

기대됨

대표 사진
익인1
난 블발보다 취향인데 취향따라 갈릴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블발보다는 호불호 좀 있을듯
블발은 대중적인데 이 노래는 블발보다 뭔가 살~짝 난해한 느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믹스팝 느낌이 강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이것도 블발깔이긴 해 아련하고 벅찬 느낌 개인적으론 후렴에서 갑자기 멈춰서 쬐끔 난해하다고 느꼇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헤비세레나데 들은거 맞아? 크레센도 들은거 아니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른 느낌으로 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블발이 더 좋은데 신곡도 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취향차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나도 딱 이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나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44둘다 좋긴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55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666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취향은 블발인데 신곡도 좋음 좀 더 차분하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블발 좋아하는 사람이면 좋아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블발보다 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블발보다 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신곡이 더 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완전 취향차이 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블발도 좋고 신곡도 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신곡이 훨씬 더 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방금 나와서 더 들어봐야겠지만 블발이 더 좋은데 신곡도 너무 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이번게 더 조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벅찬거 좋아해서 난 블발보다 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블발인데 둘다 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신곡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블발보다 더 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블발보다 더 벅찬 느낌이라 결이 비슷해서 못고르겠다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 글 보고 당장 들으러 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둘다 걍 좋음 비슷비슷?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신곡이 더 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신곡이더조은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둘다 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비슷한깔임 근데 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갠적으로 블발보다 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블발보다 취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신곡이 더 좋아ㅋㅋ 아련한 추억느낌임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블발보다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블발이 더 좋은데 신곡도 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걍 둘 다 냥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블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둘 다 좋은데 신곡이 더 내취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블루 발렌타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신곡이 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블발보다 더 좋다고? 지금 들으러 간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둘다 좋은데 내 취향은 이번신곡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블발2같아 ㅠㅠ냥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오늘같은날씨에 개잘어울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좀더 벅찬느낌이라 즇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여름버전 블발느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블루 발렌타인보다 이게 더 좋아… 나는 웅장한 느낌 나는 노래를 좋아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 신곡이 더 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물론 블발도 좋아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도 신곡파 근데 둘다 좋음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 들어봐야겠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난 이번 신곡이 더 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신곡 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난 더 좋은듯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마플학폭한 사람은 인생 망해야 한다고 생각해? 371 12:209314 0
연예/정보/소식[단독] 장원영 출국 심사 논란, 결국 안내 규정 바꾼다236 11:4717627 5
연예/정보/소식 [속보] '12일 봉쇄' 잠실 개표소 극적 타결…체육단체, "몸수색·생중계" 조건부 진입139 14:497089 0
플레이브/OnAir 260616 플레이브 라이브 달글 💙💜💗❤️🖤 2439 19:512209 6
성한빈/정보/소식 GQ코리아 인스타 67 18:071101 46
나 소.희가 좋아지고있어..
21:45 l 조회 1
평양냉면 먹고싶다
21:45 l 조회 1
나는 리센느 여팬 유입 많이 확보될 가능성이 충분하다고 봄
21:45 l 조회 1
투썸 수박커피는 씨 안 빼?1
21:45 l 조회 3
울 아빠 전라도 출신인데 순댓국 당면순대 보고도 안 받았던 충격을
21:43 l 조회 34
소희 리무진서비스 공식에서 댓글남겨줌6
21:43 l 조회 91
코르티스 제임스 힘개쎄고 성현 개가볍고의 환장의 콜라보
21:43 l 조회 13
인티 이번에도 하루이틀 안된다고 보면되나?4
21:42 l 조회 41
해외그룹 좋아해볼려고 하는데 개힘듬
21:42 l 조회 11
몽총 < 이 필터링 나만 별로임?2
21:42 l 조회 33
한소희 더블유 7월호 화보2
21:42 l 조회 51
코르티스 근데 go 체감 큰편이었는데7
21:42 l 조회 62
나 콩국수 팥칼국수 좋아하는데 솔직히 국수 빼고 먹음ㅋㅋㅋ
21:41 l 조회 8
스테이씨 노래 듣는데 여기는 시그니처 사운드를 ㄹㅇ 기가막히게 만들었다1
21:40 l 조회 24
빅뱅 고양콘 360도일려나4
21:40 l 조회 44
성찬은 진짜 스타일 많이 탄다7
21:40 l 조회 119 l 추천 4
마플 ㄱㄱㅇ 만약에 복귀하면13
21:40 l 조회 86
영케이 렛잇비썸머 듣기 좋은 날씨다 ㄹㅇ1
21:40 l 조회 14
OnAir 터틀맨 모창자 개똑같은데?
21:40 l 조회 12
아 리센느 리메이크곡 뭘까?1
21:40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