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722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나 24년에 휴장 개념도 모르는 주알못일때 전재산 400만원으로 시작했는데 여기까지 옴.. 20대 사회초년생은 시드적을수밖에없음 걍 시작해

일찍한사람이 승자임 난 23년도부터 안한걸 후회해 

대표 사진
익인1
주식 공부해서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매수매도 타이밍을 못잡겠어서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공부라는게 너무 애매하긴한데 기본개념은 알아야하고 막 기업 평가를 할줄 안다던가 이런거까지는 나도 잘 몰라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23년도부터 안한게 너무 후회된다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1년 놓친게 한임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더 일찍 해볼걸… 근데 주식이라는게 얻을수도 있지만 잃을수도 있으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작년 4월에는 밥이 안넘어가긴했음 ㅋㅋ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익실현 기준은 어떻게 잡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장투는 걍 정기적으로 모으고 단투는 분할매수하다가 5-10퍼 되면 팔아! 이걸계속 반복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대단하다 엄청 꾸준하게 보는구나 고마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주식 어디가서 어떻게 사는 거야?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카카오뱅크 같은데서 주식 검색하면 해외소수점 주식부터 여러가지 살수있음 돈 생길때마다 조금씩 사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앱? 어떤 걸로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미주만해서 수수료때문에 여기저기 옮겨다니다가 지금은 메리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월욜날 시작해도 안 늦겠지… 단타 말고 걍 장기로 봐야겠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타는 나도하지만 위험해서 별로안권하는데 장투는 무조건 해야됨 무조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생각만 하다 오늘 결심했다 놀고있는 주식계좌 다시 살려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축하축하!!
단타로 하면서 시드불린거야 아니면 그냥 계속 돈 붓는 느낌으로 모은 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다하긴하는데 내가 단투시드를 크게잡아서 단투가 시드불리는데 큰 기여하긴했어! 근데 요즘 장 보면 장투만해도 꽤 잘먹는장인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너무 현타와 결국 지금도 시드 큰 사람들은 더 많이 벌거아니야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소소하게 시작해서 인생 여전일텐데 시드큰 사럼들 보면 너무 현타옴 1주도 못사는 것들도 있는데 나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현타오지만 그래도 소액으로 넣으면서 조금씩 불리는 재미에 집중해바!!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아니 이런 30대들없어..?316 9:0159844 4
일상/정보/소식[속보] 스타벅스 전 매장, 22일 오후 3시 조기 종료…신세계 "역사 교육”278 9:2754366 3
일상 신입인데 단톡방 인사안해서 개 꼽먹음 아무래도 나 찍힌거같은디 .. 어떡하냐 ㅜㅜ168 12:4828687 0
이성 사랑방둥들아 다들 애인/남편 키 어떻게 돼?172 10:1815066 1
두산 🧡0615 라이즈 Do your dance 스밍 인증글🧡82 15:152657 7
네달란드 유니폼 쨍해서 이쁘당
20:10 l 조회 1
제발 냉감패드랑 이불 추천해줘...
20:10 l 조회 1
요즘 아디다스 신발은 유행 지남??
20:10 l 조회 1
속모증..? 그거 있는사람...어떻게 해
20:10 l 조회 2
본가사는 익들 해외여행 혼자간다고하면 뭐라안해??
20:09 l 조회 4
연락 없다가 결혼식 초대하고 집들이 초대하는거 뭐라고 해석해? 1
20:09 l 조회 8
건초염 건염 힘줄염 걸려본 사람 ㅠ
20:09 l 조회 4
회사 직급 이것도 봐줘
20:09 l 조회 8
뒷목부터 허리가 너무 아ㅠㅏ …
20:09 l 조회 6
전신마취 개무섭다
20:09 l 조회 10
(조언해주라) 나 맡은 책임이 너무 무서워서 스트레스야ㅠㅠ1
20:08 l 조회 15
직장사람한테 소개받아본 익 있어? 1
20:08 l 조회 14
배민 1시간 반동안 기다리는 중인데2
20:07 l 조회 11
여기에 청년내일저축계좌 << 정부적립금 일시중지? 신청해본 익인들 없어????
20:07 l 조회 4
상체가 살쪄보이는 이유
20:07 l 조회 13
요즘 이런신발 많이보이는거 구라같다1
20:06 l 조회 66
근데 현실에서 가슴 작은 여자들 잘 안 보여 10
20:06 l 조회 51
내일 캐리비안베이랑 에버랜드에 사람 많이 없겠지?
20:06 l 조회 7
싸울 때 소리 지르는 남자랑 왜 사귀는 걸까...2
20:06 l 조회 16
다들 멕시코전 볼꺼야?2
20:06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