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723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7
예전부터 꾸준히 믿고 모은 사람들이 보상받는 장이라도 생각해.. 난 솔직히 국장은 못하겠어
대표 사진
익인1
그런 심장이면 걍 주식을 하지마셈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미장으로 달달히 벌고있는데..? 너 주식 이번에 시작했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윽시 미장주주인줄 알았다 너희는 국장 못까서 안달난거 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너 국장 23년 이후로 시작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윗댓 왤케 화났어 그냥 각자 맞는 투자가 있는거라는거 아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ㅋㅋㅋ아니 국장하면서 국장 못믿는 사람이 대부분일텐데 이번에 삼전하닉샀나봄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주린이인듯;;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 태풍 노루 오면 노루페인트사야하는게 국장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나도 같은 생각!!! 주식 시작한 지 나름? 4년정도 됐는데도 보유자의 영역이라능게 진짜 있는것 같음…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솔직히 국장은 지금 이렇게 몇종목 날아가는 추세지만 그래도 못믿겠음ㅋㅋ...... 예전부터 꾸준히 보유했으면 평단가가 엄청 낮을테니 그렇다쳐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국장 미장 둘다하는게 미장이 더낫깅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미장 국장 둘다 보유자의 영역같아 지금은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방산은 들어가도 될거같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잉?..올해 1/1일날 샀어도
두배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적더라도 꾸준히 먹겠음 isa랑 연금저축 해외주식 250씩만 먹으면서 길게 가져갈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그렇게 생각하는데... 국장 세금 없는 게 너무 달달하긴 해 미장 세금 떼는 거 생각하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빡침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찐친 병문안 글 보니까 생각나는데
8:51 l 조회 1
기타 독학으로 하기 많이 어려울까?
8:51 l 조회 1
집에서 기초 튼튼하게 해도 한시간 넘어서 베이스 깔면
8:51 l 조회 1
워우 하닉 2일전에 250일때 추매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51 l 조회 1
올영 하루하고 그만둘건데
8:51 l 조회 4
너네 본가에 김치냉장고 같은거 사면 돈 누가 냄?
8:51 l 조회 1
오늘 플 예상 : 주식 -> 월드컵 -> 주식
8:51 l 조회 2
엔비디아 후…
8:50 l 조회 4
원래 상사들도 짜잘한 실수 많이 함? 1
8:50 l 조회 4
인티보고 주식하는 사람들은 모지리같음
8:50 l 조회 7
29살 익 23살한테 번호따임
8:50 l 조회 10
작고 소중한 근로장려금 들어왔네3
8:49 l 조회 11
본인표출 젤네일사고싶은데 색추천해줘
8:49 l 조회 9
여름옷은 싸구려일수록 시원하네...
8:49 l 조회 9
6일 일하는거 진짜 힘들다...
8:49 l 조회 8
성씨 자유롭게 선택하는 게 왜 싫어3
8:48 l 조회 24
글고 하닉 삼전안사도 미국주식etf로도 부자될수있음5
8:48 l 조회 40
사람들이 곡소리 나올 때, 공포일 때 들어가라는데2
8:48 l 조회 20
월급 빨리 받고 싶어서 그냥 남들보다 일찍 출근해서 급여 입금하는데
8:48 l 조회 12
대학생들도 주식해 ?7
8:47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