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43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6

[잡담] 입술 틴트바르면 이렇게 되는 이유가 머임 | 인스티즈그라데이션이 안 되고 저렇게 경계가 확실하게 나뉘어져 있음

대표 사진
익인1
각질때문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각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건조 + 각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각질 ㅠㅠ 아내가 밀어주고십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밤에 바세린 듬뿍 바르고 잤는데 저렇게 되면 어떻게 해야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침에 세수하면서 그걸 살살 밀어야 됨 그럼 상처 안 나고 벗겨져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거얐어??? 바세린 바르면 담날에 그냥 진정 되는줄.. 땡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저러는데 각질 아무리 벗겨내도 저래버려서 틴트류 안바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혹시 피부타입 자체가 건조하닁… 나 입술은 아니고 얼굴 필링 하는데도 코옆이나 나비존? 각질이 안 사라짐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바세린 바르고 다음날 뿔어있는 각질 면봉이나 티슈로 슬슬 밀어서 때처럼 나오게 해야 됨!
그리고 물틴트말고 매트한 틴트로 밑색 까는게 좋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진저슈가 립 마스크 써보셈 그거 최고임 밤에 듬뿍 바르고 아침에 클렌징워터 솜으로 살살 긁어내면 뽀송해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두저래 건조하고 각질생기는 타입이라 밤에 뭐 덕지덕지 바르고 입술 뽀송하게 만들어도 틴트바르면 경계선생김 ㅋㅋ 뭔가 피부결이 다른가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약간 저부분하고 그 경계생기는 부분하고 살성이 다름...
연해지는 부분은 그냥 피부같고 그안쪽에 경계부분은 입안이랑 비슷하고.. 이느낌을 설명하기 어렵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거 각질 때문 아니야 ㅠㅠ
각질 아무리 없애도 저렇게 착색되는건 똑같아
혹시 어렸을 때 입술 뜯는 습관 있었니?
난 어렸을 때 잘못 뜯어서 피난 적도 있고 보습 관리 중요하게 생각 안하고 각질 일어나있으면 뜯는게 습관이었거든 그 흉터들이 착색 남듯이 돼서 틴트 올렸을 때 저렇게 경계선 생기는거야 ㅜㅜ
물 틴트는 무조건 저렇게 되고
매트한 틴트는 입술에 확 착색 남는거 말고 벨벳 제형에 살짝 얹어지는 제형..? 블러 어쩌구 이런거 바르면 경계선 지는거 잘 안보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어릴 때 흉터 때문인지는 모르겠는데 저거 걍 물틴트 쓰면 저렇게 되는 입술이 있음 각질 관리 아무리 잘해도 저렇게 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미 뜯고 피나고 아물고 이랬던 살에 색소침착이 된거라서 ㅠㅠㅠㅠ 최대한 커버 가능한 립을 찾는게 중요한 것 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소름…..맞아 나 입술 엄청 뜯기도 했고 가족 유전으로 입술이 좀 약한 타입이거든.. 흉터랑 색소침착 때문이었구나 첨 알았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내입술도 비슷함 색소침착..하ㅠㅠㅠㅠ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궁금한게 여자애들은 왜 러그버그 싫어하는거야?
20:41 l 조회 1
남들이 본인한테 부러워할만한게 뭐가 있다고 생각해?
20:41 l 조회 1
퇴사 마지막날 눈물날까 싶었는데
20:41 l 조회 1
나한테 잘해준 알바분 마지막 출근때
20:41 l 조회 1
자취 하면 놀라는 게 참 많아
20:40 l 조회 1
아토피 익들 노출되는 옷 입어??
20:40 l 조회 1
백수인데 연프 나가고싶다..ㅋㅋㅋ
20:40 l 조회 1
와 나 이번달 소비미쳣어
20:40 l 조회 1
왜 징징이는 본인을 오징어라할까...
20:40 l 조회 1
카톡 텀 긴 애들아
20:40 l 조회 1
직장들어갔는데 동기들보다 내가 젤어려
20:40 l 조회 1
남자친구랑 동거중인데 남자친구가 매번 늦게 집에 와
20:40 l 조회 1
하기 싫은 일인데 돈 잘 버는 일 vs 하고 싶은 일인데 돈 못 벌음 현실적으로 생각하면 전자야?
20:40 l 조회 1
제미나이 한테 울었다
20:40 l 조회 1
체력키우는게 유산소 운동이고 근육 키우는게 근력운동이야?
20:40 l 조회 1
여행왔는데 첫날부터 생리터졌어ㅠㅠㅠ
20:40 l 조회 1
연애 많이 해본 익들 결혼한 익들아 이런 남자 놓치면 후회하려나??
20:40 l 조회 1
외모정병 고치는법 알려주라
20:39 l 조회 1
자전거로 인천 아라뱃길에서 홍대까지 해볼만할까?
20:39 l 조회 1
러닝머신뛸때 헤드셋 끼고해도 되나?
20:39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