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83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5
올해 2년차인데 올해 붙을 각오로 진짜 열심히 하고 있긴한데
만약에 떨어지면 나 어떻게 살지 .,,..상상만 해도 죽고싶어 

대표 사진
익인1
cpa니 이번에 빅4에 인턴 갔더니 합격자 중에 여자 30대도 있더라 아직 어리다 힘내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잉 대학졸업한지 얼마 안된거아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졸업 안 했어 ㅜ 2학년이야,, 학교 다니다가 1차 붙어서 2년 발 묶임…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1차붙었으면 2차도 되겠네! 학기병행 1차 합격이면 진짜 대단하다 꼭 붙을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문직은 아니지만 티오 엄청 적은 직무 고등학생때부터 꿈꾸다가 20대 중반에 떨어지고 몇년 히키 생활도 해보고 다시 20대 후반부터 일어선 사람이거든. 이번 시험 최선 다해서 준비하는게 우선이지만 만약에 떨어진다고 해도 인생은 끝나지 않더라구. 간절하게 공부하는건 좋지만 그것만이 인생의 정답이다 생각하면서 너무 가슴 졸이지는 않았으면 좋겠어. 좋은 결과 있길 응원할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시해야지 뭐 누가 받아줘 장수생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집안좋으면 몇년씩해도상거ㅏㄴ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 그런걸로 죽니마니 해! 다 살아지더라 열심히 해보자 힘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살아보니 열심히 한 거 어디 안간다.. 만약에 결과가 안좋아도 그 과정 다 쓰니 안에 남아있으니까 기죽지 말고 새로운길 가면 돼! 지금은 합격만 바라볼 때야 이런 걱정은 나중에 시험 끝나고 하자! 쓰니만 힘들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 이미 1타붙었으면 그라도 성과가 있는건데?? 나는 일차 다시본다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그랫엇는데 살길이 있드라 근데 지금은 일단 떨어진다는 생각자체를 하지말고 공부해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트레스받으니까 야동땡김
0:44 l 조회 9
인스타 피드 추천에 추모글 많이 뜨는거 나만 그런가
0:44 l 조회 6
거울보다 카메라가 더 사실적임??
0:44 l 조회 7
페리페라 물복피치랑 비슷한 틴트 있을까?1
0:43 l 조회 3
주 7일 일하면 집안일 안하는게맞아? 2
0:43 l 조회 15
인턴 준비하는 것도 쉽지 않구나
0:43 l 조회 7
사랑니 발치 후유증 언제까지 가?1
0:43 l 조회 5
동성(女) 사랑 화났었어??
0:43 l 조회 7
친구에서 커플된익들
0:43 l 조회 4
본인만의 기분 좋아지는 습관/방법/팁 있어??3
0:43 l 조회 13
9살차이는 정말 이성으로 안보이더라3
0:43 l 조회 9
나 내년 4월에 밀라노 갈거임 9박 동안
0:42 l 조회 4
개인적으로 결혼식에서 춤추는거 개별로라고 생각하는데
0:42 l 조회 43
콘서트 알바 신청했는데 밤11시에 문자오면 할거야?10
0:42 l 조회 22
남친이 나 신고해서 수갑찬지 4시간10
0:41 l 조회 57
쿠알라룸푸르 ㄹㅇ 먹을거없다 4
0:41 l 조회 15
여자도 키커야 예쁜듯…..3
0:41 l 조회 27
내 이름 중성적임
0:41 l 조회 22
뿌셔뿌셔 과자 무슨맛이 젤 맛있어?5
0:41 l 조회 17
폴인오트랑 스프링모닝2
0:4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