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090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3
내 명의라서 나만 계속 신경써야 되고 진짜 귀찮은데 왜 이래 아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저걸 왜 거절해? 개땡큐아니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아니 내가 이미 만들어서 50씩 넣고 있는데 아빠가 얼마 얹어서 한도 꽉 채워서 넣쟤 근데 나중에 이자 계산할 때 너무 귀찮음 ㅜㅜㅜㅜ 나만 넣은 기간도 있어서 머리 아퍼 엄마랑 전에 한 번 한 적 있는데 넘귀찮앗러... 그래도 같이 채워 넣는 게 나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아빠가 보태주는게 아니라 나중에 그 이자를 나눠 갖자는거때매 머리아프단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래서 고민햇어 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야 왜거절해 너무 좋은데 감사합니다 아니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매달 자동이체 걸어두면 되는거 아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식밥그릇 뺏고싶냐고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쓰니는 아예 하기싫은거구나 개꿀인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나는 이미 혼자 내 형편 되는대로 넣고 있는데 거기에 얼마 얹어서 한도 꽉 채워 넣고 이자 나눠먹으면 안 되냐고 함 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하면 좋은데 게다가 반반이라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잉? 난 오히려 좋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꿀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아빠가 대신 채워주는게 아니고 나눠먹자고 하시는거면 ㄹㅇ 골치아프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귀찮아도 돈 버는 거니까 그게 낫나? 본인이 쓴 학자금 대출 이자도 제때 안 줘서 이자 납입일마다 닥달해야 주던 분이셔서 겁낫음 진짜 너무 많이 신경쓰잉 것 같은데 엉엉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이자를 나눠먹자는게 ㄹㅇ 신경쓰이긴한다..
아니면 이자 계산하기 복잡하니까
니가 몇퍼센트 줄지 딱 정해놓고 돈 달라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이자를 나누자고 한다고?? 벼룩의 간을 빼먹어ㅜㅠ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이자 퍼센트 높아봣자 원금 그렇게 안커서 나눌것도없구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절반을 넣어주신다는게 아니고 이자 나누자고 하시는거야...?? 에바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계산하기 귀찮겠다... 그 정부보조금, 이자 이런거 다 반띵하자는건가..? 최대치로 받으면 좋은거긴한데...아빠가 매달 넣을 돈 제대로 주시기만 하면 지피티나 젬미니한테 물어서 계산때려서 나누면되긴한데ㅠㅠ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넨 집에 있기 심심해서 나가고싶을때 어디가??
19:31 l 조회 1
제주 왕복 177000원 돈아까워?ㅜ
19:31 l 조회 1
6살차이 연상연하 커플 흔하지않지..?
19:31 l 조회 2
원래 다리가 길어야 키가 커보인다는데
19:31 l 조회 5
완전 내 이상형 외국인 지금 같은 카페에 있는데
19:30 l 조회 6
남사친한테 애인이랑 싸운거 얘기하면
19:30 l 조회 2
직장 동료가 카톡하는거 내가 먼저 끊어줘야 하나?
19:30 l 조회 7
가방, 신발 살지 말지 골라주라~
19:30 l 조회 3
남친 자취방에 남친절친이랑 절친여친이 하루만 재워달라고 한다는데1
19:30 l 조회 8
나는 엄청 사회성 좋은 사람이랑 안 맞는 것 같아
19:30 l 조회 10
회사다니면서 싫은점
19:30 l 조회 7
동거하다가 난 본가로 들어가는데 내 가전제품들 다 들고가는데 서운하대 5
19:29 l 조회 21
팔랑귀 팔랑귀 레드 레드1
19:29 l 조회 20
나이차 많이 나는 언니 있으면 좋은 점2
19:29 l 조회 10
3달 좀 안걸려서 20키로뺀거면3
19:29 l 조회 9
어제 집근처 다이소에서 진짜 내 이상형 봣는데
19:28 l 조회 23
미쳤다
19:28 l 조회 11
생리 항상 라스트팡이 있지않아??? 1
19:28 l 조회 12
원래 27이 정병 많이와?3
19:28 l 조회 29
50대 남자한테는 인형키링 선물 별로겠지..?3
19:28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