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028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아니 전력주 ETF 왜케 다 하락세야?
25
29일 전
l
조회
1201
인스티즈앱
아 진심 개열받아
익인1
내 LS 일렉.... 아니 진짜 하...
29일 전
글쓴이
아 진심 나 다른 빨간 불인 것도 얘네 땜에 다 까여서 마이너스야 하...
29일 전
익인2
지난주 목요일에 팔 껄... 월요일이라도 팔 껄 ... ㅜㅜㅜㅜㅜ
29일 전
익인3
나도 개하락임 ㅜ
29일 전
익인4
엉엉ㅠㅠ 나도 얘때매 마이너스중 ㅠㅠ
29일 전
익인4
내가 고점이었다니 ㅋㅋㅋㅋㅋㅋ
29일 전
익인5
그동안에 마니 올랐으니...쉬는중
29일 전
익인6
나의 ls일랙트릭 미친 폭락중.... 이거 현대차의 기시감이 든다....
29일 전
익인7
ㅋ아씹진짜..ㅋ큐ㅠ
29일 전
익인8
살려주세요..현일이 살려!!!
29일 전
익인9
ls 나만 물렸나봐 물탈 돈도 없다고 샤갈!!!!
29일 전
익인10
나도ㅠㅠㅠ파란불때츄매햇는데 겁나마이너스돌겟다ㅠㅠ존버하면되나전기이티에프미친
29일 전
익인11
ㅎㅎㅎㅎㅎㅎㅎㅎ나능 몇주없는데도 너무.. 슬퍼..
29일 전
익인12
ㅠㅠㅠㅠ슬프다...
29일 전
익인13
이런 장에 빡치지.. 근데 오늘 상승한게 500갠가 그렇고 하락한게 2천개정도된대 2차전지도 가는줄알았는데 또 떨어지네
29일 전
익인14
나도 ls에 제대로 물림,,^^ㅠㅠ
29일 전
익인15
내일렉~~~~하 진짜
29일 전
익인16
Ls는 열받고 삼성전기는 기분좋고 진짜 ls물탈려고 막상 또 금액 하면 체결 안되고
29일 전
익인15
삼성전기랑은 섹터가 다릅니다요
29일 전
익인16
다른거 알지 근데 내가 2개 주식을 구매해서 그냥 내 기분을 말한거야 물탈려고 ls 또 매수넣으면 계속 체결은 안되거든
29일 전
익인17
다들 엘에스 물렸구나 동지들 하이
29일 전
익인18
그니까 다들 전기 안 써?? 왜 떨어짐???
29일 전
익인19
효성이 지금 파업한다는 말이 있네...
29일 전
익인20
거긴 왜..?ㅠㅠ 효성 이번 실적 별로던데
29일 전
익인21
ls 친구들 많아서 반갑 😇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결국 사과문 올린 최태성쌤…
이슈 · 1명 보는 중
AD
버스기사 세후 월급 수준......
이슈 · 2명 보는 중
AD
다이어트 할때 젤 중요한거 이거같음
이슈 · 2명 보는 중
빵가게에서 은근 보인다는 유형
이슈 · 1명 보는 중
더 지니어스 제작진들이 진짜로 당황했던 순간.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중국에서도 신드롬이었다는 한국 소설
이슈 · 3명 보는 중
태연 가족 사진
이슈 · 9명 보는 중
💥한국에 한국 음식이 없어서 놀라는 일본인들
이슈
AD
AD
얼굴 비대칭 개~심한데 예쁘다는 소리 진짜 많이 듣거든
일상 · 5명 보는 중
엄마가 카카오한테 사기당함 ㅠㅠ
이슈 · 10명 보는 중
책 읽을 때 머리가 잘 안 돌아가는 느낌이 드는 이유
이슈 · 2명 보는 중
나도 하이닉스 성과급 좀 과하다 생각했는데 이 글 보고 갑자기 가슴이 탁 막힘
일상
AD
AD
네이버 웹툰의 썸네일 수정
이슈 · 6명 보는 중
아들 출산한 곽튜브 근황.jpg
이슈 · 3명 보는 중
한시간 뒤 4년만에 돌아오는 프로그램
이슈 · 1명 보는 중
알고보니 계엄령 예행연습이었던것들
이슈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
213
9:11
18904
1
일상
너네라면 삼전하닉 소개받았는데
106
9:23
13637
0
일상
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
79
14:09
4472
0
KIA
/
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531
16:04
2321
0
삼성
/
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374
16:17
3102
0
한화
/
OnAir
🧡🍀🦅 260613 달글 🦅🍀🧡
313
16:46
2163
0
롯데
🌺 260613 달글 // "GO HIGH!” 어제만큼 해줄 거지? 분위기 살리자🔥🍀🥦🧂🫘🌺
340
15:42
2485
0
야구
여름에 다들 유니폼 안에 어떻게 입어?
44
10:42
2182
0
메이플스토리
🍁쇼케 달글🍄
512
15:55
2882
0
LG
/
OnAir
👯♂️❤️ 자 다같이 하나둘셋 이긴수 총각 파이팅🔥 | 260613 달글 🖤👯♂️
239
16:48
1344
0
두산
/
OnAir
🔥260613 두산vs기아 // 투수를 돕는 빠따가 되자! 출루율 높히고 장타 치고 득점권에서는 반 드..
126
16:25
685
0
SSG
/
OnAir
❤️ 담장 넘길 사람 구해요 | 06.13 달글 ❤️
127
16:51
774
0
NC
/
OnAir
오케이 "그 루틴" 발동 | 260613 달글
266
16:45
748
0
주식
미에증이 큰일 났네
15
11:04
2827
0
이성 사랑방
정상적인 사람이면 ㅇㄴㅇ 같은거 안 하고 살지...?
14
15:14
3427
0
아오 영포틴 개 싫다오 영포틴 개 싫다
17:48
l
조회 1
나진짜 역마살있나? 회사 반년됐는데 벌써 지겨움
17:48
l
조회 1
엄마가 너무 남미새라 역겨워 ㅋㅋ
17:48
l
조회 2
냥이 어제 건강검진 받고 왔는데 오늘 하루종일 자ㅠㅠ
17:48
l
조회 5
알바 그만둘 때 구구절절 이유 설명 해야 돼?
17:48
l
조회 5
카페알바생인데 손님들은 이렇게 생각할 수도 있구나
1
17:47
l
조회 28
서울 빌런 왜캐 많음
3
17:46
l
조회 19
몸은 말랐는데 얼굴 살이 너무 많아ㅠㅠ 32살이야
17:46
l
조회 15
피자에땅 할인은 가서 사는게 제일 싼가용
17:45
l
조회 10
얘드라 나 모공 심한편임??
4
17:45
l
조회 34
이 로고 브랜드 어디 건지 아는 사람? 그림 있음
2
17:45
l
조회 18
근데 서울 집값 20억이라고 집팔고 지방가서 5억짜리사면 15억 남지않냐고 하는데
3
17:45
l
조회 34
궁금한게 백도도 물렁한 거 있지 않아...?
17:45
l
조회 5
배고프다
17:45
l
조회 7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13명 찬성 (목표 20명)
엑스러브
0명 찬성 (목표 20명)
민주주의
0명 찬성 (목표 20명)
한선화
27명 찬성 (목표 20명)
서인영
11명 찬성 (목표 20명)
하츠웨이브
6명 찬성 (목표 20명)
정치 (대한민국)
0명 찬성 (목표 20명)
0명 찬성 (목표 20명)
네이즈
멍총하다는 말 싫어하는 익 있어??mbti뭐야
8
17:44
l
조회 20
근데 남쟈 없냐 남쟈 ㅋㅅㅋ
3
17:44
l
조회 40
머리 너무 덥고 무거움
17:44
l
조회 8
진짜 사주 도화살은 하등 쓸모없는듯
17:44
l
조회 23
손 10초만 씻어도돼??
1
17:43
l
조회 11
스카 빌런한테 쪽지 붙일까 말까
5
17:42
l
조회 3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8
1
지하철 할머니 뭐야…자리 비키면서 날씬한 아가씨가 앉아~
11
2
이런 엉덩이 운동인지 타고난건지 궁금해
18
3
일하는 카페에 부녀손님 왔는데 대화가 웃겨
8
4
모태마름인데 단점 1위
4
5
지방살면 직업 교사 나쁘지 않은듯 오히려 상위권임
14
6
유튜브 터키 우회 가격 떡상시켰네
2
7
이정도면 이사람들 퀴어페스티벌 즐기는거임
2
8
너네 회사에서 복지로 해외여행보내준다면 싫지?
11
9
얘드라 나 모공 심한편임??
3
10
하 나는 공시 과목수 줄어들어서 좋아...
11
11
근데 서울 집값 20억이라고 집팔고 지방가서 5억짜리사면 15억 남지않냐고 하는데
3
12
입사6개월 신입이 ㅅㅈㅎ 과장급보다 더 바쁠수있음??
13
13
서울 빌런 왜캐 많음
1
14
근데 남쟈 없냐 남쟈 ㅋㅅㅋ
3
15
나 이거마시고 10키로 찜
16
남친이 유부남이었는데 와이프한테 연락옴 40
23
17
카페알바생인데 손님들은 이렇게 생각할 수도 있구나
18
이거 코인 사기일까 해도될까..?
7
19
추미애 진짜 대단한 사람이다
20
몸은 말랐는데 얼굴 살이 너무 많아ㅠㅠ 32살이야
1
베트남 부촌 아파트 가격
2
2
서양 혼혈만 좋게 봐서 슬픈 동남아 혼혈
31
3
오뚜기 작은밥 사건
2
4
세계적으로 한국이 소비량 최하라는 식재료
13
5
아빠가 갑자기 사촌들한테 용돈 넣을 돈봉투 만들라길래 어제 뺑이침
4
6
중국에서 재배중인 대왕 블루베리
4
7
사위에게 2년 된 냉동닭을 준 장모님
8
유튜버가 한국에서 12시간 레이오버한 이유
6
9
쿠우쿠우 혼밥은 진짜 뭐하는 사람이냐? 친구 없음?
9
10
역대 마법소녀 역사 논란
14
11
(🔞심연주의) 발바닥 전부 모자이크한 유튜버..JPG
43
12
칼국수집 이름이 건담인 이유
2
13
160cm 의사vs180cm 9급공무원
1
14
한국 꼰대문화를 흡수한 외국인 아내
1
15
학창시절 특이한 상을 받은 디시인
1
정보/소식
속보) 6월 15일부터 그녀석들 몰려온다
23
2
국제커플이라는데
17
3
나 어릴땐 엄빠가 너집가서보자하면 걍.. 닥.쳤는데
6
4
정채연 또 우나ㅋㅋㅋㅋㅋ
1
5
ㅂㅌ도 중소의 기적이지???
33
6
심야괴담회 이번에 출연진 안바뀌는구나
6
7
리센느 영상 새로뜬거 새멤버?만 나왔는데
4
8
집에 쫓겨난적 있는 사람
9
참교육 초등학교 에피
5
10
옆태 코 뽀죡한거면 코 한거야?
16
11
급 궁금한데 너넨 부모님이 어릴때 집가서보자하면 집가서 진짜혼남?
7
12
거노.. '튀'들어간 별먕 감튀 때문 맞아?
4
13
키캡에 거북이 파츠 붙일까 어땡
1
14
콘서트에서 밴드 라이브면
13
15
아니 요즘 콘 물품보관소 없던데 다들 짐은 어떻게 해
7
16
성한빈 생파 웰컴기프트 중에
11
17
윈터 카리나 너무 예뿌다ㅜㅠㅠㅠㅠ
18
치킨 피자말고 배달로 엄마랑 먹을만한거 추천해주라
17
19
원빈 ㄷㅌ
6
20
길 가다가 길고양이 만나면 먹을거 챙겨줌?
1
1
허남준 실제로 연영과 입시 특기 무용했어서 턴 자연스럽네
4
2
참교육 촉법14살배우 33살이래
26
3
멋진신세계
내가 원영턴은 들어봤어도
8
4
와일드씽은 차라리 개봉하고 뮤비를 풀지
1
5
와일드씽 손익 넘길거 같음?
14
6
박지훈 작품 몇개 없구나..
7
7
이준영 데뷔 12주년 감사 인사 💛
3
8
이제 7월부터는 드영배 어그로도 조용해질까
9
9
참교육
ㅈㅈ하게 학생역보다 진기주 피오가 더 어려보임ㅋㅋㅋㅋ
16
10
김아중 왜 활동 안 하지..
26
11
멋진신세계
어제 키스신은 뭔가 아름다운데 야하다
18
12
아니 미각보이즈 엠넷 직캠 썸네일ㅋㅋㅋㅋㅋㅋㅋㅋ
5
13
참교육
진기주 연기 전혀 안거슬리는뎊ㅍ 난 ㅋㅋ
15
14
강회장
짭준현 재경이 뭐라고 속이고 넘어간걸까
2
15
임시완 주연급치고 악역 꽤 많이 했구나
6
16
인생 영화를 딱 세 편만 뽑으라 하면 뭐 할 거임?
12
17
디플은 시청내역 삭제가 없어??
18
멋진신세계
궁예 다 쓸데없지만 의외로 회사 해결되고
1
19
우리엄마 피오 아는거 신기하다 싶엇는데
1
20
유재석캠프 2기 2일차 점심 뭐였어?
6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