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02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1
아 진심 개열받아
대표 사진
익인1
내 LS 일렉.... 아니 진짜 하...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심 나 다른 빨간 불인 것도 얘네 땜에 다 까여서 마이너스야 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난주 목요일에 팔 껄... 월요일이라도 팔 껄 ... ㅜㅜㅜㅜ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개하락임 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엉엉ㅠㅠ 나도 얘때매 마이너스중 ㅠ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고점이었다니 ㅋㅋ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동안에 마니 올랐으니...쉬는중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의 ls일랙트릭 미친 폭락중.... 이거 현대차의 기시감이 든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아씹진짜..ㅋ큐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살려주세요..현일이 살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ls 나만 물렸나봐 물탈 돈도 없다고 샤갈!!!!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ㅠㅠㅠ파란불때츄매햇는데 겁나마이너스돌겟다ㅠㅠ존버하면되나전기이티에프미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ㅎㅎㅎㅎㅎㅎㅎㅎ나능 몇주없는데도 너무.. 슬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ㅠㅠㅠㅠ슬프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런 장에 빡치지.. 근데 오늘 상승한게 500갠가 그렇고 하락한게 2천개정도된대 2차전지도 가는줄알았는데 또 떨어지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ls에 제대로 물림,,^^ㅠ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일렉~~~~하 진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Ls는 열받고 삼성전기는 기분좋고 진짜 ls물탈려고 막상 또 금액 하면 체결 안되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삼성전기랑은 섹터가 다릅니다요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다른거 알지 근데 내가 2개 주식을 구매해서 그냥 내 기분을 말한거야 물탈려고 ls 또 매수넣으면 계속 체결은 안되거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다들 엘에스 물렸구나 동지들 하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니까 다들 전기 안 써?? 왜 떨어짐???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효성이 지금 파업한다는 말이 있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거긴 왜..?ㅠㅠ 효성 이번 실적 별로던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ls 친구들 많아서 반갑 😇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213 9:1118904 1
일상너네라면 삼전하닉 소개받았는데106 9:2313637 0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79 14:094472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531 16:042321 0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374 16:173102 0
아오 영포틴 개 싫다오 영포틴 개 싫다
17:48 l 조회 1
나진짜 역마살있나? 회사 반년됐는데 벌써 지겨움
17:48 l 조회 1
엄마가 너무 남미새라 역겨워 ㅋㅋ
17:48 l 조회 2
냥이 어제 건강검진 받고 왔는데 오늘 하루종일 자ㅠㅠ
17:48 l 조회 5
알바 그만둘 때 구구절절 이유 설명 해야 돼?
17:48 l 조회 5
카페알바생인데 손님들은 이렇게 생각할 수도 있구나 1
17:47 l 조회 28
서울 빌런 왜캐 많음3
17:46 l 조회 19
몸은 말랐는데 얼굴 살이 너무 많아ㅠㅠ 32살이야
17:46 l 조회 15
피자에땅 할인은 가서 사는게 제일 싼가용
17:45 l 조회 10
얘드라 나 모공 심한편임?? 4
17:45 l 조회 34
이 로고 브랜드 어디 건지 아는 사람? 그림 있음2
17:45 l 조회 18
근데 서울 집값 20억이라고 집팔고 지방가서 5억짜리사면 15억 남지않냐고 하는데3
17:45 l 조회 34
궁금한게 백도도 물렁한 거 있지 않아...?
17:45 l 조회 5
배고프다
17:45 l 조회 7
멍총하다는 말 싫어하는 익 있어??mbti뭐야8
17:44 l 조회 20
근데 남쟈 없냐 남쟈 ㅋㅅㅋ3
17:44 l 조회 40
머리 너무 덥고 무거움
17:44 l 조회 8
진짜 사주 도화살은 하등 쓸모없는듯
17:44 l 조회 23
손 10초만 씻어도돼??1
17:43 l 조회 11
스카 빌런한테 쪽지 붙일까 말까 5
17:42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