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3980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드라마/영화/배우
마플
N
태산
6시간 전
N
재희
6시간 전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취사병 전설이 되다
허수아비
원더풀스
은밀한감사
강회장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대군부인 재밌어?
142
22일 전
l
조회
6116
인스티즈앱
한번 봐볼까
익인1
ㅇㅇ재밌오! 전개 빨라서 취향 맞으면 가볍게 훅훅 보기 좋아
22일 전
익인2
2회까지 찍먹해봐 취향갈리는 2회까지보면 될듯
난 갈수록 재밌음
22일 전
익인3
잼 시청률은 정직해
22일 전
익인4
오늘 11, 낼 12화 마지막이니까 찍먹하고 잼있으면 같이 달리쟈
22일 전
익인5
내용 좀...
22일 전
익인6
재밌어!!!! 가볍게 시작했다가 처돌이됨
22일 전
익인6
난 4화까지 보고 찐처돌이 됐음
22일 전
익인7
ㅇㅇ
22일 전
익인8
호불호 갈리는데 일단 찍먹하고 판단 추천해!
22일 전
익인9
로코에서 멜로 정치스릴러까지 말아줌 시청률은 거짓말 안함ㅋㅋㅋㅋ 찍먹해봐
22일 전
익인10
개꿀잼이야ㅠㅠ 한번 찍먹해봐! 로코 절절멜로 사건들까지 내용 꽉참ㅋㅋㅋ
22일 전
익인11
내용이란게 없는 드라마임
22일 전
익인12
1화 보면 앎
22일 전
익인13
솔직히 난 너무 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ㅋ
22일 전
익인14
나도 재밌게 보는중ㅋㅋㅋㅋㅋㅋ 찍먹해보고 맞으면 계속봐
22일 전
익인15
ㄴㄴ찍먹은 해보셈
22일 전
익인16
난 불호 찍먹은 해봐
22일 전
익인17
니가그냥 땡기면봐 참고로 난 개재밌게보는중 괜히 그시청률이나오는게아님 여기서 뭐라해도 재미는있으니까
22일 전
익인18
뇌빼드로 시작하는데 중반부터 뇌에 힘주고 봐야 함ㅋㅋ난 인물들 서사랑 심리 추리하는게 재밋어서 봐
22일 전
익인19
진짜 잼나서 본방사수함ㅋ
22일 전
익인20
너무 재밌어 찍먹해보고 판단해
22일 전
익인21
난 중간하차,,엄마는 잘보더라
22일 전
익인22
초반에 약간 오글거리는 부분넘어가면ㅋㅋㅋ 너무 재밌음 .. 지금 후반부 몰아쳐서 무서울지경 ㅠㅠ
22일 전
익인23
짱잼 막방 같이 달리자
22일 전
익인24
드라마가 재미없으면 시청률도 그렇게 높게 안나옴
참고로 나는 첫방송부터 봐온 사람인데 1~10화 보면서
한번도 지루하거나 재미없었던적 없었어 계속 도파민 폭발중 진짜 오랜만에 이렇게까지 과몰입 하면서 본 드라마 진짜 몇년만인줄 모르겠다 ㅠㅠ 진짜 짱짱 최고
22일 전
익인25
222 단독 방송해도 재미없으면 안보는데 짱짱한 경쟁작이 있는데도 13%면 겁나 재밌다는거
22일 전
익인31
33
22일 전
익인34
444
22일 전
익인26
1화 맞으면 괜찮게 볼 듯 난 3화까지 보다가 재미없어서 하차
22일 전
익인27
1화보다 2화가 재밌고 이렇게 매회 갱신해서 10화까지 옴 반전 나올때마다 미쳐버려 ㅜㅜ
22일 전
익인28
재밌음 !!!!!!!!!!!!!!!!!!!!!
22일 전
익인30
뒤로갈수록 과몰입 심함 나한텐 인생드야 존잼
22일 전
익인31
재방 삼방 사방 티비 채널 돌때마다 보이면 홀린듯 보는 드라마는 처음
게다가 막방 2화 남겨놓고도 지금 도파민 최고치
22일 전
익인32
1화 함 찍먹해봐 난 아무리 보려해도 안봐져서 아쉬움...
22일 전
익인33
3화까진 음.. 이랬는데 4화 엔딩부터 소리지르면서 오늘까지 옴 ㅋㅋ 뒷부분 멜로 내 취향
22일 전
익인35
솔직히 재밌음 ㅋㅋㅋ 초반엔 유치한 로코재질로 (p) 나오다가 중후반부에 확 멜로깔로 넘어가서 지루하지 않게 보고있음
22일 전
익인36
진심 재밌음 여기서 플 타서 보기 시작했다가 2주차부터 본방 챙겨봄
22일 전
익인37
극본상받은거래서 봤었는데
별로더라
엄마는 계속 보는데 난 하차했어
22일 전
익인38
ㅅㅈㅎ 둘다 호감배여서 꾹꾹 참고 보려해도 안봐짐..ㅋㅋㅋㅋㅋㅋㅋ 난 보다가 하차하긴함 찍먹은 해봐 여긴 그냥 배우팬들도 너무 많고 억까들도 너무 많아서 본인이 보고 판단하는게 제일 정확함
22일 전
익인108
22 나도 하차함 근데 취향은 사바사라
21일 전
익인39
존잼
22일 전
익인40
난 2화부터 존잼이였는데 4화 넘어서 감긴 사람들도 있으니 4화까지는 트라이해봐 근데 후반부로 갈수록 과몰입 오긴해
22일 전
익인41
내용은 별론데 비주얼이 너무 재밌음
21일 전
익인42
존잼이야
21일 전
익인43
나도 그저께 몰아본 사람인데 로코의 정석이라 호로록 몰아보기 좋음!!
21일 전
익인44
진짜 미치겠어p
21일 전
익인45
찍먹해봐! 근데 뒤로 갈수록 더 재밌음 저저번주부터 걍 미쳤어
21일 전
익인46
1화가 제일 노잼임 점점 더 잼있음
21일 전
익인48
대군 청률보면 회차마다 계속 오르거든 근데 신기하게 회차 더할수록 너무 재밌어 미친 드라마임
21일 전
익인49
재밌긴해 근데 약간의 오글거림
21일 전
익인50
갈수록 잼남 ㅋㅋ
21일 전
익인51
난 도저히 8부까진가 보다 하차 직접 보고 결정하는게 젤 빠를 듯
21일 전
익인52
개취로 노잼 3화에서 하차
21일 전
익인53
ㄴㄴ 근데 찍먹은 해봐
21일 전
익인54
재밌겠냐?
21일 전
익인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일 전
익인56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일 전
익인59
ㅋㅋㅋㅋㅋㅋ
21일 전
익인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바 웃긴데 안웃김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일 전
익인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일 전
익인79
ㅋㅋㅋㅋㅋㅋㅋㅋ
21일 전
익인9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일 전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
21일 전
익인1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일 전
익인110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일 전
익인1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57
심각
21일 전
익인58
개노잼
21일 전
익인59
조오오온나 노오잼
21일 전
익인60
개노잼.배우팬인데도 하차했음
21일 전
익인62
개노잼 내용이랄게 없어
21일 전
익인63
뇌빼고 봐야됨 생각하면 안돼
21일 전
익인64
재밌어서 시청률 잘나온다는건 동의 못하겠음 .. ㅋㅋ
21일 전
익인65
우리엄마가 올해 처음으로 하차한 드라마드라
21일 전
익인66
아니 샤갈 재미없어 다시는 보지마
21일 전
익인67
분명 10회까지만 해도 재밌었거든?
설정오류도 남은 회차에 다 풀리지 않을까하고??
근데 어제 이후로 이제 재밌겠다고 말도 못하겠다ㅋㅋ 헛웃음 나옴
21일 전
익인68
여주남주 둘 중 하나라도 팬이면 재밌게 볼거같음
21일 전
익인69
변우석 아이유좋아하면봐 뇌빼드라 내용이진짜 뭐가없숴;;;; 화보집본다생각하면볼만할수도
21일 전
익인71
ㅅㅈㅎ 재밌어 어제 로코를 거의 안넣은 이유가있을것같아
21일 전
익인72
존잼!! 완전 웃으면서 보는데...
21일 전
익인74
존잼
21일 전
익인75
내용이 별로인데 재미있을리가
21일 전
익인76
동북공정드라마에 재미 따지는 수준봐 ㅋㅋ
21일 전
익인77
재밌어
21일 전
익인78
뇌빠져?!
21일 전
익인81
ㄴ 난보다맘
21일 전
익인82
9회까지 참고보다가 그냥 포기함..재미옶어..
21일 전
익인83
쇼츠정도로만 봐도 충분한드라마라고생각함ㅋㅋㅋ
21일 전
익인84
나는 4화정도 보고 하차함
21일 전
익인85
여주 호감이라 시작했는데 중간 하차함
21일 전
익인86
우리엄마 유치하다고 하차하심 원래 유치한드라마 엄청 잘보시는데ㅠ
21일 전
익인87
내용이 너무 없어서 하차했음 ㅠ 쇼츠로 보이면 보는 정도
21일 전
익인88
배우팬인데 안봄
21일 전
익인89
1화 중간쯤 보다 도저히 못보겠어서 일단
보류 했는데 엄마랑 엄마친구들 다 보신다길래
다시 한번 제대로 봐볼려구...
21일 전
익인90
10화까진 재밌었어 11화 솔직히 실망했는데.. 오늘 괜찮길 바라
21일 전
익인91
발연기라 집중이안됨
21일 전
익인92
동북공정 괜춘?
21일 전
익인93
ㄴㄴ 공모전 수상작이라길래 기대했더니 이게 무슨
21일 전
익인96
동북공정 쓰레기 드라마.. 팬들은 재밌다는 말만 반복해서 뭐라도 있는척 드라마 계속 부풀리더니 여기까지 오네 한드에서 화려한 배우진 데리고 동북공정 천세천세 천천세 이러고... 진짜 한숨만 나온다
21일 전
익인97
재밌지도 않고 논란드 왜봄
21일 전
익인98
한분이 연기를 너무 못해서 이게 뭐지?하다가 안봄
21일 전
익인99
엄청 홍보해서 겁나 재미있을줄 알았는데 나한테는 기대치에 한참 못미쳐서 하차함
21일 전
익인100
팬이여도 비추천..ㅋ ㅜㅜ 너무 막만듦
21일 전
익인100
솔직히 그대본이면 연기 전지현 만큼 해야지 실릴수 있을듯 ㅠ. ㅠ
21일 전
익인101
재미를 떠나서 역사왜곡드임 굳이 찾아서 보지마
21일 전
익인102
ㅇㅇㅇ팬인데도 하차함..
21일 전
익인103
솔직히 배우 중 한 명 팬인데도 노잼이라 하차함
21일 전
익인104
일뽕+동북공정 세계관 드라마임... 거기에 연기력도 비쥬얼케미도 좋지 않음
21일 전
익인105
연기력에 크게 민감하지 않으면 찍먹해봐, 시청률 높다 하는데 엠사 생각보다는 부족한지 허구언날 재방 몰빵에 미침 + 작가가 중뽕과 일뽕의 그 잡채라 드라마에 그걸 다 담음
21일 전
익인106
노잼
21일 전
익인107
ㅅㅈㅎ재미없음..
21일 전
익인109
막판에 동북공정 드라마 쐐기를 박아버리는
21일 전
익인111
걍 노잼인데 마지막에 동북공정+일뽕까지 나와서 안보기 잘했다고 생각함
21일 전
익인112
걍유치 ㅋㅋ
21일 전
익인114
볼 거 없어서 연기 못해도 그냥저냥 보고 있었는데 어젠 진짜 지루하더라
21일 전
익인115
보는인간 인간취급안할게
21일 전
익인116
동북공정 드라마
21일 전
익인117
팬들 많아서 말 못하고 있었는데 주연 배우 안 어울려서 별로임...
21일 전
익인118
22 둘이 그림체 진짜 안어울려서 남들 다 설렌다고 할때 이해안갔음
21일 전
익인123
안 어울리는 것도 문젠데 둘다 연기도 너무 못해서 안 어울리는게 설득도 안됨
21일 전
익인119
뇌빼드라기엔 그렇게 재밌지도 않고 뇌를 빼는게 아니라 박박 씻어야 할 것 같은 느낌임
21일 전
익인120
개노잼
21일 전
익인121
저거 볼바엔 옛날 입헌군주제 설정 드라마를 보는게 나은듯
21일 전
익인122
ㄴㄴ 1화 보고 개노잼이라 하차함; 지금 논란 뜬 거 보니까 안 보길 잘한 듯
21일 전
익인124
ㄴㄴ내용 이상해서 못보겠던데 차라리 허수아비 봐 다들 연기 개잘하고 재밌어 작감배 다 완벽해서 요즘 이것만 기다림
21일 전
익인126
내가 좋아하는 배우 나와서 보는데 기대보다 재미 없어...
21일 전
익인127
쓰레기라고 생각해
21일 전
익인128
다들 나이대 궁금하다. 내 주변 30대 이상은 안보던데....
21일 전
익인129
영구 삭제했으면 좋겠는 드라마임
21일 전
익인130
진지하게 배우팬인데 솔직하게 재미가없음 빠심으로보지
21일 전
익인131
지들끼리만 심각한 드라마;; 내용이랄게 없음
20일 전
익인132
뭐가재밌다는거임.. 입헌군주드 나온대서 기대했는데 이게뭐지싶은적개많아
20일 전
익인133
와 진짜 어떻게 동북공정 얘기로 한참인데도 이런 분위기냐 다른 드라마가 같은 상황이었으면 쳐맞고 마플달렸을텐데 이런거 처음 봐 나라 위에 최애 있어?;
20일 전
익인135
노잼에 역사왜곡에 일뽕
20일 전
익인136
진짜 무조건 욕하고 싶은 게 아니라 시청률 신기함 주변에 보는 사람이 아무도 없는데
20일 전
익인137
동북공정
20일 전
익인138
재밌었음 12화를 보지마
20일 전
익인139
유치뽕짝
20일 전
익인140
드라마가 나라 팔아먹고 있는데도 아무렇지 않은 애들은 얼마나 미친거임
20일 전
익인141
역사왜곡 매국노
20일 전
익인142
동북공정 드라마를 왜 보누
20일 전
익인143
난 여배남배 둘다 팬인데 완전 불호였음 서사 너무 부족하다고 느껴졌고 캐붕 너무 많고 감정선이 안따라가짐... 갑자기????라는 생각 밖에 안듦
2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양지로 올라 오려 노력한 과즙세연
이슈 · 8명 보는 중
좋아하는 사람은 환장해서 먹는 우리나라 희귀 식재료
이슈 · 5명 보는 중
현재 심각하다는 안양교도소 과밀수용
이슈
AD
대한민국 제주도 근황......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친구 임밍아웃 했는데 모임 박살남...
이슈 · 7명 보는 중
커피 매장 이용하다 남은 음료 포장 불가
이슈 · 1명 보는 중
오른쪽 개이쁘다 진짜
일상 · 2명 보는 중
AD
현재 대형사고 친 (p) 국립중앙박물관..JPG
이슈 · 3명 보는 중
현재 올해의 밈이라는 남미새 말투에서 반응갈리는 것..JPG
이슈 · 4명 보는 중
아동센터 근무가 재미있는 이유
이슈 · 3명 보는 중
AD
현재 잼컨의 축복이 내렸다는 여행 유튜버..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6억 들였는데 두 달만에…" 명랑핫도그 '사라다빵'의 눈물
이슈 · 1명 보는 중
AD
한 달에 주식으로 2억씩 불렸다는 사람
이슈
너무 잘 만들어서 민폐라는 소리까지 듣는 그 영화.jpg
이슈 · 3명 보는 중
'여보, 주차장이라며 왜 안 올라와?'… 시동 끄고 10분째 차에 숨은 가장들의 뼈아픈 이유
이슈
대구 호텔에서 판다는 시그니처 케이크
이슈 · 3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드영배
신예은은 정석이다 vs 트렌디다
261
06.05 16:59
22341
0
드영배
와 진짜 이런바지 유행이구나..
122
06.05 17:36
21516
0
드영배
스포
선업튀보고 너무 큰 충격받음
116
06.05 18:24
12190
9
드영배
참교육 드라마 잘빠졌는데 김남길 왜 안했을까
79
06.05 21:06
9513
0
드영배
/
마플
김남길 참교육 놓친거 아쉽겟다
77
14:45
8228
0
드영배
헉 유툽 프리미엄 가격인상...
57
06.05 18:58
7399
0
드영배
목소리 좋은 배우 누구 있어?
47
06.05 19:49
885
0
드영배
요즘은 폰 사면 다들 몇년씀?
40
06.05 17:07
1071
0
드영배
너네 핸드폰 전원 자주 껐다 켜줘야 하는거 알아?
43
06.05 16:41
4710
0
드영배
해리포터 드라마가 영화 넘을 수 있을거라고 봄????????
35
06.05 13:09
1831
0
드영배
멋진신세계
허남준 최근 10년 통틀어 최고 남주인듯
35
06.05 23:15
3299
11
드영배
허남준이 앞으로 차기작으로 해야하는 거
33
06.05 17:13
2667
11
드영배
김민하 보니까 살빼서 나쁜건 없는듯...
29
06.05 22:22
9291
2
드영배
멋진신세계
너네 오늘 후반부 어디서 제일 헉 했어
28
06.05 23:06
911
0
드영배
와 오늘 김민하래...
24
06.05 21:55
11040
0
와일드씽 콘서트버전음원 개웃기다
20:11
l
조회 1
참교육
아니 드라마가 보고 있으면 시간은 잘 가는데
20:10
l
조회 6
멋진신세계
9회 엔딩 다시보고 있는데 둘이 대화하기 전까지
2
20:10
l
조회 5
멋진신세계
착붙 착장
2
20:08
l
조회 15
마플
참교육 3화 보는데
1
20:07
l
조회 15
허남준 신예은 둘이 로코 찍어주면 너무 좋겟네....
4
20:05
l
조회 14
원더풀스
넷플 비하인드 조금만 더주면 안되나
6
20:05
l
조회 11
친애엑 티비로도 해주는구나
20:03
l
조회 6
김지민 이사람은 왜난리야...?
20:01
l
조회 46
원더풀스
폭주하는 이운정 진정시킬수 있는 유일한 사람
3
20:00
l
조회 37
멋진신세계 참고 놔둿는데 이제 시작해볼까?
1
19:59
l
조회 19
마플
엑스오키티 안보길 잘했다 ㅎㅎㅎ 그냥 교포역이면서
19:59
l
조회 19
오늘부터 tvn 9:30 파친코 10:30 친애하는x 함
2
19:57
l
조회 44
김무열 약간 금욕섹시 느껴진다...
2
19:57
l
조회 43
빌리
추가하기
더보기
애두라 이거 뭐임?
오늘 콘서트 너무너무 재밌었다
기억사탕 너무 좋다
이번앨범 수아랑 수현이는 왜 안나오는거야?
공주님들 유노이아 활동 수고했어요
빌리브는 어디서 소통하나요...?
3
멋진신세계
벌써 본방볼 준비다함쓰
2
19:56
l
조회 21
참교육 5화같은 학부모가 진짜 있다는게
19:55
l
조회 16
참교육 6화 본사람? ㅅㅍㅈㅇ
19:54
l
조회 22
마플
원더풀스는 그래도 뷰수 괜찮은 것 같아서 다행임
7
19:53
l
조회 47
개쩌는 드라마 보고싶은데 어디 없나
3
19:50
l
조회 39
낭닥2 보는데 서우진 눈빛 너무 좋다
1
19:49
l
조회 20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진행
6일(토), 신입사원 강회장 3화
알림예약
예정
7일(일), 신입사원 강회장 4화
일정을 등록해주세요 (생일/발매/공연 등등)
5년 전
[주지훈]
나 왜 브리저튼 지금 앎? SSUL
5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1
7
5년 전
[서강준]
나를 보는 그대에게 - 프롤로그
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0
6
5년 전
[하정우]
교수님이 저 좋아하게 만들거에요. ssul
75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20:10
1
정보/소식
교육단체에서 여러차례 제작 중단 요청했던 넷플릭스 신작 <참교육>
13
2
헐 참교육 드라마 작가
17
3
참교육 5화 실화라고...?
3
4
김유정 친애하는 X 새사진
2
5
김지민 이사람은 왜난리야...?
6
와일드씽 손익 얼만지 나왔어??
3
7
강회장
이주명 인스스
2
8
참교육
5화 개에바다...
2
9
참교육 너무 유치해서 소름돋아 ㅋㅋㅋㅋㅋㅋㅋㅋ (p)
2
10
참교육 솔직히 개꿀잼임
2
11
김무열 약간 금욕섹시 느껴진다...
2
12
멋진신세계
할아버지 리스크는 그 변호사인데
4
13
참교육 벌써 유튜브 반응 좋네
6
14
허남준 차기작이 내년 상반기에 나오면
9
15
허남준 신예은 둘이 로코 찍어주면 너무 좋겟네....
3
16
원더풀스
폭주하는 이운정 진정시킬수 있는 유일한 사람
3
17
멋진신세계 참고 놔둿는데 이제 시작해볼까?
1
18
오늘부터 tvn 9:30 파친코 10:30 친애하는x 함
2
19
멋진신세계
착붙 착장
20
멋진신세계
데이트에서 딴 것도 아니고 빵집 웨이팅하는게
5
1
한아름송이 인스스인데 ㄹㅇ 이거 공감 (지금플이랑 상관업슴)
12
2
로로공주 방금 올라온 릴스인데 나 알아들었음
22
3
하 극우조롱밈 야구에 쓴거 개웃김 ㅋㅋㅋㅋㅋㅋ
3
4
(2찍인증)엑스오키티 남주 배우 이상헌 인스스
39
5
근데 대학 성명문 보면 다 선관위한테 요구하는건데
21
6
야구팬들 지원요청합니다 밈 개잘써먹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7
와 손종원 머냐
3
8
ㅅㅈㅎ 남돌 대다수 2찍이겠지?
10
9
정보/소식
정성호 법무부 장관 페이스북
9
10
극우들이 10만명 모이셨대요
10
11
정보/소식
한예종 총학생회 성명문
8
12
알디원 김건우 목격담 떴다
8
13
위버스콘인데 슴 가수들도 나와???
2
14
극우 지원 글 웃긴거
3
15
정보/소식
전북대학교 정치외교학과 성명문
2
16
민주당이 이번 선거 이겼으면 끔찍했겠다
14
17
.....? 잠실 뭔 상황인지 요약 해줄 수 있어....?
12
18
방금 시위 영상 봤는데 남자든 여자든 다들 이렇게 생김
10
19
일부러 바이럴 하는건 아니겠지 ㅋㅋ진짜 누군지 모르겠는데
3
20
으이구 뭐 찾아보지도않고 이재명은 왜 아무말도 없어? 이러고 있네 찌질하게ㅋㅋ
11
1
김지민 박희선 이거 뭐야?
19
2
이정도면 피부화장 잘된편아냐...??ㅠㅠ40
24
3
아직도 의문임 저걸 어떻게 스토리에 올리지
2
4
우와 시위 10만명 넘게 모였대!
10
5
서울 용산구도 잘사는 동네야?
12
6
와 극우들 진짜 글 주작하는 수준ㅋㅋㅋ지가 강남3구 산다해놓고
2
7
공시 작년 컷 85였는데 올해 티오 열배늘었다면
8
8
연봉 3500 7급 공무원
5
9
탐폰 넣은지 한 시간 됐는데
19
10
교산데 옛날 교사들 너무 부러움
3
11
정치 성향 중도보수인 익인이들아. 재투표 시위하는 거 어떻게 생각해?
7
12
와 사이렌 울린거 이재명
3
13
공무원 잘알들아 시험 합격하면
14
민주당이 재선거 절대 못 받는 이유
12
15
연애를 못하겠음
16
한달 10키로 뺀사람 보니까
1
17
김지민 친친 스토리 다 보고픈데
18
ㅋㅋㅋㅋㅋ방금 자칭 강남 3구사는 자칭 부자 지망생 글삭 대박이다ㅋㅋㅋㅋ
2
19
뭐? 시위 인원들이 10만명이라고?
1
20
왜 글삭해? 잠실 살고 대겹 다니는데 주변에 민주당 없는 친구야?
5
1
🚨하트시그널 김지민 입장문🚨
35
2
조니워커 블루 4병을 내다 버린 술 유튜버
10
3
현재 잠실에서 𝒥ℴ𝓃𝓃𝒶 핫한 치킨 먹튀.JPG
22
4
항상 오빠 손만 잡는 아빠가 미웠어...
11
5
젠슨황 방문 후 떡상한 브랜드 정리
6
6
교대와 사범대에서 재수강 불가인 과목
17
7
현재 유치원민원 수준이라는 잠실피크닉..JPG
8
빈소에 조문객이 단 한 명도 안 왔다는 사람
9
유재석이랑 같은 동네 사는데 사람들이 유재석 모른 척 오지게 해줌
12
10
당근에 강아지 집 올려놨는데 온 문의
4
11
장례식장 다녀왔는데 소금 안 뿌려도 될듯
12
캡슐호텔 갔다가 한국인이라 역차별당함
13
고구마 중독자의 최후
14
40대끼리 소개팅시켜주기 빡세네요
2
15
독도표시해서 일본 수출 막혔던 성경김 근황
9
16
대구 최저시급 근황
3
17
연근 썰다가 엄마한테 혼난 사람
18
본인 누드사진을 뿌려버린 여가수
19
레전드 등산객
20
남이 끓여준 라면이 더 맛있는 이유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