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29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7

조금 챙기는 건 상관이 없는데 그냥 쟁반 두 개짜리 다 주머니에 넣어서 감

한 달에 5~6번 넘게 과자 삼 ;

조금 주면 조금 준다고 팀장님한테 이르고

3~5명 많으면 10명이서 회의하면 항상 회의 인원 +2명분만큼 다과 준비하는데

회의 끝나면 하나도 없음 

쟁반은 왜 갖고 가는 거임? 쟁반 돌려줘 쟁반만 몇 개를 산 거야

대표 사진
익인1
그지인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같으면 그만큼 먹었으면 사오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한두개나 그냥 먹고 싶은 과자는 가져갈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냥 싹 쓸어가서 개열받는다... 사는 사람 따로 있고 먹는 사람 따로 있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럴거면 돈 보태라그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또 뭐라 하것지... 예전에는 회비 걷어서 했는데 그것도 반발 심해서 없애고 회사 돈으로 하는 중이라 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 달에 5~6번 과자 사는 것도 그냥 마트 가서 사는 거 아니고 인터넷에 6만 원~7만 원 탕비실 과자 세트 묶음(박스로 배달 옴)으로 매주 삼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쟁반은 왜가져감...? 인사팀에 공지좀 때려달라 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쟁반은 왜 자꾸 가져가는 거임 개어이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인사도 같이 하는 경영지원이라 인사팀이 따로 업서욧... 머쓱... 갸가 갸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평소에도 탕비실 같은 곳에 과자 구비되어 있지 않아???????? 근데 왜가져가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몽땅 가져가는게 너무 에에???? 함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탕비실에 과자 채워놓는 것도 있어... 인원은 얼마 안 됨 20명도 안 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쟁반 가져가는거개웃기네 ㅜㅜㅜㅜㅜㅜㅜㅜ 아니 집에 쟁반하나없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타시 다이소 쟁반 단골 손님 ㅋㅋ 근데 사람들이 자꾸 쟁반 갖고 가니까 내가 여러 개 쟁여서 사놨는데 그것도 없어짐 샤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니돈으로 사는것도 아닌데 머 어땡
쟁반은 돌려받아야지 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과 너무 많이 산다고 자꾸 혼나서... 주기적으로 혼남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깔지마그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어떻게 정하니 일개 직원 나부랭이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과자종류 맛없는거만 사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웃기네 쟁반은 왜가져감 어디다 쓰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과 가져갈려니까 손없어서 째로 들고가는거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쟁반 왜 가져가냐는거 쓰니는 심각한데 왜케 웃기고 귀엽지(쓰니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놔 쟁반은 왜갖고가
그것도 먹냐 진짜 내놔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쟁반 내놓으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쟁반은 뭐임 개웃겨..도둑이야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과자는 뭐 그거가지고 그러냐 싶은데 솔직히 쟁반은 개황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쟁반은 왜들고가냐고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과자 많이 산다고 혼나는것도 이상하다. 없으니까 사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지인가 웃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과자야 어차피 회의 때 먹으라고 주는 간식이니까 난 노상관인데 쟁반 무엇?
쟁반도 먹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 쟁반은 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진심 ㅋㅋㅋㅋㅋ 과자는 그렇다치는데 쟁반은 왜 가져가 좀도둑이야 뭐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근데 진짜 쟁반은 뭐하려고 가져가는거임??? 웃기고 내상황이었다면 개짜증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쟁반을 왜가져가 미치겠네 ㅜ a4용지로 접시만들어서 깔아버리고 싶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과자 많이 산다고 혼내는 사람한테 말을 하는게 좋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진짜 식탐,공짜 좋아하는 사람들 왜케 많냐 우리회사 인간들은 뭐 사가면 먹고 쓰레기 안치우고 그자리 걍 냅둠..ㄷㄷ낼모레 50 다되어 가도 진짜 교육 못받은 인간들 짱 많아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354 0:1446513 5
일상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231 8:3042549 0
일상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197 10:0837627 0
야구/장터🍀❤️오늘 양현종 190승하면 배민만원권 쏩니다 💛🍀49 15:2586 0
KIA 🌙260618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기아팬이라면 나눔 올스타 기아보내줍시다(제발)💜 48 0:01163 0
요즘 노래 죄다 영어범벅에 의미없는 반복문구 투성이냐 왜
16:59 l 조회 1
난 면접 자체가 왜이리 현타올까
16:58 l 조회 2
샤넬백 1000만원짜리 들고 버스 타고 다니면 쫌 그래??
16:58 l 조회 5
집 뒤에 무전취식 손님들 40
16:58 l 조회 10
신입들 왜 답장을 안해?1
16:58 l 조회 25
하루 두끼 해먹는 자취생 식비 얼마가 적당한거같아? 1
16:57 l 조회 6
4년 질질 끌었던 카뱅 비상금대출 취업 3개월만에 겨우겨우 청산함2
16:57 l 조회 25
취준/이직/퇴사 내가 기준이 높은거야??2
16:57 l 조회 12
주린이들이 하지 말아야할것1
16:56 l 조회 25
급한데 너네는 상무랑 대표가 수습 후 정규직 2
16:56 l 조회 10
로또 당첨된 사람 처음봐 나..
16:56 l 조회 35
코스피 떡상으로 재평가중인 나경원 발언
16:56 l 조회 25
늙어서 먹는 양은 확줄었는데
16:56 l 조회 7
연애상담 ㄹㅇ 매운맛 팩폭으로 하는 사람 인티에 있음 좋겠다1
16:56 l 조회 22
친구 진짜 없는 사람들 쿠팡 가샘…ㅋㅋㅎㅋㅎㅋㅋㅋ1
16:56 l 조회 31
소음순 수술한거 아직도 꿈같음7
16:55 l 조회 48
점심으로 만두먹었더니 너무 불쾌하다
16:55 l 조회 10
신발 무슨 색이 더 괜찮은거 같아?
16:55 l 조회 14
음악어플뭐써 다들?? 6
16:55 l 조회 11
남자 꽤만나본 20대후반 이상 여자들 있음???
16:5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