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345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보여서는 안 될 것이 보이는 남자!
영화 '너만 보이는 날' 시사회 30명 초대 이벤트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서울사람들 동네부심있어?
26
1개월 전
l
조회
72
인스티즈앱
ㅈㄱㄴ
익인1
없다하겠지만 있음
1개월 전
글쓴이
근데 그건 자기꺼 아니고 아빠꺼 아냐?
1개월 전
익인1
그래도부심부려
1개월 전
익인2
지방보다야 낫다는 생각은 있지
1개월 전
글쓴이
근데 그건 자기꺼 아니고 아빠꺼 아냐?
1개월 전
익인2
아무튼 서울 살잖아 누구꺼든
1개월 전
익인3
지역부심이라기보단 잘산다고 자부심은 있음 지역부심은 없는듯
1개월 전
익인3
강남에도 거지 많아 ㅇㅇ 뭐 다 매매로 들어오는것도 아니고
1개월 전
익인4
아빠꺼든 뭐든 주민등록번호에 태생이 찍혀나오지 않음?
1개월 전
익인4
쓰니 주민등록 뒷자리 중에 2번째랑 3번째꺼 숫자 뭔데?
1개월 전
글쓴이
2
1개월 전
익인4
뒷자리 첫번째 말고 두번째 세번째 뭐냐고
1개월 전
글쓴이
그건왜? 난 지방사람인데
1개월 전
익인4
글쓴이에게
그게 지역코드거든 뭔데 그래서?
1개월 전
글쓴이
4에게
왜 물어봐 그게 뭐가 중요한데
1개월 전
익인4
글쓴이에게
니가 물어봤잖아 서울부심 있냐고 서울 부심 중에 주민번호 코드에까지 부심 있는 경우 있어서 물어본거야ㅋㅋㅋㅋㅋ
1개월 전
글쓴이
4에게
나 이거 물어보는 사람 첨봄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0
4에게
와 이게 진짜 찐이다....ㅋㅋㅋㅋㅋㅋㅋ 시골 없어서 서울에서 태어나고 서울에서만 자랐는데 주민번호 지역코드가 어쩌고 생각해본적도 없는데 ㄷㄷ
1개월 전
익인4
10에게
이거 근데 지방사람들끼리도 서로 거르려고 쓰더라고 왼쪽 출신이냐 오른쪽 출신이냐 ㅋㅋㅋ...
1개월 전
익인5
다그렇진 않고 좀 자아 비대한 온실화초처럼 자란 애들이 그런 말 하는 거 여러 번 봄 ㅋㅋㅋ 부잣집에서 자란 거 은근 자랑하고 서울부심 ㅋㅋㅋㅋ..경기 사는데 뭔 오지 사는 취급하더라 서울이랑도 가까운데
1개월 전
익인6
아빠꺼든 엄마꺼든 결국엔 좋은거 아냐?
1개월 전
익인7
자가 아니라서 ㄴ
1개월 전
익인8
부심있음 내 집이거든
1개월 전
익인9
동네가 구려서 없음 ㅜ
1개월 전
익인11
동네부심이라기보다 살아온 곳이니깐 좋은거
1개월 전
익인11
자란 곳이라서 좋아하는건데 꼭 서울 부심 부린다고 욕하는 애들 많이봄 특히 인티에서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룸메랑 월세계산 어떻게하는게 맞는거야?
이슈 · 2명 보는 중
요즘 한국 드라마에 대해 여론 조작 수준이라는 SNS 상황
이슈 · 2명 보는 중
AD
무당이 주식 불장 아는 법
이슈
청소하시는 분 양동이에 말티즈 데리고 다니심
일상 · 1명 보는 중
은근히 나뉜다는 만두 인식
이슈 · 3명 보는 중
AD
쉬었음 청년들의 50대 선배님
이슈 · 2명 보는 중
쇼핑몰 사장이 받은 고객의 축의금 요청
이슈 · 2명 보는 중
AD
💥논란 키우는 스타벅스 "담당자가 젊어서 5.18 잘 몰랐다”
이슈
꿈에 이재용 회장이 나와서 로또 샀는데.jpg
이슈 · 2명 보는 중
윤서인 스타벅스 지지선언..JPG
이슈
AD
[단독] AI 만난 뒤 돌변한 아내… "끔찍한 8개월의 기억”
이슈 · 2명 보는 중
AD
동남아인의 동북아 사람 외모 인식...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살 많이 뺀 풍자 근황
이슈 · 7명 보는 중
순식간에 끝나버린 소개팅.jpg
이슈 · 1명 보는 중
횐율 어떡하냐
일상
AD
대군부인도 작감배 사과문 작성+폐기해야하는게 맞음.jpg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아니 이런 30대들없어..?
424
06.15 09:01
101258
6
일상
/
정보/소식
[속보] 스타벅스 전 매장, 22일 오후 3시 조기 종료…신세계 "역사 교육”
294
06.15 09:27
77366
3
일상
신입인데 단톡방 인사안해서 개 꼽먹음 아무래도 나 찍힌거같은디 .. 어떡하냐 ㅜㅜ
210
06.15 12:48
62823
0
이성 사랑방
둥들아 다들 애인/남편 키 어떻게 돼?
307
06.15 10:18
36823
2
야구
오늘자 구자욱 소소한 논란.jpg
83
06.15 22:40
14878
0
두산
🧡0615 라이즈 Do your dance 스밍 인증글🧡
151
06.15 15:15
5726
10
KIA
저번주가 빠따 최저점일 거 같음
35
06.15 10:42
2270
0
롯데
이호준 이서준 유강남 말소
35
06.15 16:41
4828
0
LCK
구마유시 평범하게 잘하는 선수 같은데 왜그렇게 말이 갈리는지 모르겠어
44
06.15 13:36
3825
0
혜택달글
토스 지그재그 쿠폰 같이하자!!
34
06.15 10:19
933
0
삼성
태인이 인스타 스토리ㅜㅜㅜ
27
06.15 16:06
5241
0
주식
하닉 가지고 있는 익들아 언제까지 버틸 거야?
25
06.15 12:25
9349
0
한화
청이 홍보영상 이거임
20
06.15 11:03
3332
0
T1
므시 플인에서 1팀만 올라간다더라
15
06.15 17:34
870
0
LG
양우진 1이닝 9구 무실점
12
06.15 13:39
847
1
낯가림 심하면 모쏠같을까
1:44
l
조회 5
400페이지 넘는 교양과목 공부 어케하지..?
1:43
l
조회 4
와 살찌니까 무슨 옷을 입어야할지도 모르겠다
1:43
l
조회 3
팔아서 유럽여행 가야지 헤헷
1:43
l
조회 7
할머니 할아버지랑 해외여행 가본 익 있어??? 어디루 갔어?
1:43
l
조회 2
이혼 별거 아니지?
1:43
l
조회 4
디저트39 양즈깐루 화채 주문했다
1:43
l
조회 8
애인이 아이돌 게시물 하트 눌러도 괜찮아??
3
1:42
l
조회 13
애인이 나 왜 좋아하는지 모르겠다
1
1:42
l
조회 7
졸업한지 7년됐는데 학교때 쌤한테 연락드려봐도 되나..?
1
1:42
l
조회 6
솔직히 서울대생이랑 연애한다하면 뮤슨 생각 들어?
6
1:42
l
조회 12
금사빠 금사식들 보통 얼빠가 많잖아
2
1:42
l
조회 9
드라마로 시간 체감하기
1:42
l
조회 4
소개팅 진짜 많이들어온다....
1
1:42
l
조회 17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카메라
추가하기
자주 하시는 질문
추가하기
미스터리·괴담
추가하기
도겸
추가하기
얼짱·여자
추가하기
남자로 태어나면 인생 진짜 편했을듯
2
1:41
l
조회 11
우엉차 효능이뭐지
1:41
l
조회 3
아일릿 캣츠아이 르세라핌 신곡 영어가사어렵다
1
1:40
l
조회 7
연애하고잇는데 연애하고싶다
4
1:39
l
조회 31
근데 이너시아 쓰는 익들 쓰는 이유가 뭐야??
1:39
l
조회 14
주식 투자금 -30%인거 나뿐이겟지 ㅋ 이 호황에
1
1:39
l
조회 2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
1
박스 집에 두지마..
6
2
걍 주식 진짜 오늘이 젤 싼건가
10
3
요즘 유행하는 옷 같지 않아?
2
4
난 근데 다알고 사귀기만 해서 그런거 신기함
6
5
나 마운자로 효과가 좀 이상함..
5
6
개인적으로 성형하기 빡센 얼굴 구조
14
7
25살 취준 정병 오진다
15
8
다들 주식으로 얼마벌었어!
18
9
소개팅 진짜 많이들어온다....
1
10
그 코 피지 쫙 뽑는 테이프? 그런거 안좋아?
7
11
하이닉스 수익실현은 못하고 그냥 언제팔지만 고민중
7
12
솔직히 서울대생이랑 연애한다하면 뮤슨 생각 들어?
2
13
주말에 대전 놀러갔다가 현실 인스타옷가게 체험함
14
애인이 아이돌 게시물 하트 눌러도 괜찮아??
15
애인이 나 왜 좋아하는지 모르겠다
16
연애하고잇는데 연애하고싶다
4
17
졸업한지 7년됐는데 학교때 쌤한테 연락드려봐도 되나..?
18
주식 투자금 -30%인거 나뿐이겟지 ㅋ 이 호황에
1
19
한 남성 때문에 잠이 안 옴
20
금사빠 금사식들 보통 얼빠가 많잖아
1
1
의외로 많은 허리디스크 사유
18
2
늦잠 잔 사람의 심박수 그래프
1
3
조선 통신사의 일본 음식 후기
3
4
과음한 이탈리아인 해장법
2
5
하루에 7~8시간 자는게 좋다는거 저도 알아요
6
빌보드 1위 그룹 존재감 없는 멤버 vs 무명 그룹 나만 유명한 멤버
2
7
남편 유전자가 완패한 가족
8
주문하다가 배민에 박제 당함
9
서울 지하철 노선별 감상 후기
10
김밥천국 돈까스 김밥 주문
4
11
찐 아재들만 먹어 본 음식
12
술먹는데 모르는 아저씨가 강아지 보여주고 감.JPG
13
서양인이 보는 동안의 동양인
1
멜라토닌 먹으셈
38
2
축구 물마시는시간 생긴거 개싫음
5
3
난 아무리해도 블랙헤드가 안사라져…..
11
4
바로진입하는돌들 몇명이서 스밍하는거야?
7
5
남돌 일간 50위권 안에만 들어도 잘 나오는거라 생각함??
10
6
ㄹㅇㅈ 이번 타이틀곡은
5
7
참교육 다봤다
8
곡이 대중적인걸 떠나서 그룹이 대중적이어야 곡이 안좋아도 들어보는거 같음
1
9
최애의 생일주간이 지나고나서 느낀점
3
10
이소희 춤 왤케 잘춤
3
11
진입 부럽다... 우리도 담엔 꼭 탑백 진입했으면
1
12
라이즈 이번 타이틀 무대 풀캠 있니
2
13
스밍은 성적 잘나오는 돌팬들만 신경쓸 거 같은데
2
14
아니 인스파이어 숙박 가격 왤케 비싸??
4
15
왜 외국인들은 큰엉덩이를 좋아할까
1
16
아ㅏㅏㅏ 아엠 아이코닉 바이 미스테잌
17
와 골대맞았네
18
새벽에 헤드셋 쓰고 누워서 믹싱 잘된 음원들 들으면 너무 행복함
10
19
근데 스밍 하는거 화력모여야 효과있는거지?
3
20
카보베르데 키퍼 갸잘한다
2
1
고래별 착장 걍 졸라 더워보인다는 생각만....
10
2
피오는 언제부터 연기한거야?
8
3
김민재는 차기작 없나?
3
4
일드 롱바케 조지게 재밌다
1
5
박지훈 이 짤 완전 초면인데 개 미쳤음…
12
6
참교육
아니 김무열 ㄹㅇ 감다살 미쳤네...
1
7
어제 꿈에 허남준이 나왔어 ㅋㅋㅋ
3
8
여름 로코 추천해주라!!
14
9
박지현 공부 겁나 잘했구나...
39
10
멋진신세계
세계가 아플 때 되긴함ㅋㅋ 왜냐면 지금까진 상황상 세계가 매달림
3
11
미스터선샤인 방영 당시에
4
12
멋진신세계
그래서 수술실 누구 같은데??
2
13
아니 유승호 연기 안 해?
12
14
멋진신세계
진짜 임지연이 신서리해줘서 너무너무 좋다
2
15
Ocn에서 자주나오는영화
4
16
멋진신세계
할배가 서준이 델꼬가서 문도 정신 나갈거같긴함
3
17
신세계드 진짜 배운변태같다..
10
18
왕사남
평일이 되면 관객수와 순위가 오르는 수상한 영화
1
19
왕사남 보내주고 취사병 보겠구나 했는데
3
20
후기
남편들 역대급이다
4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