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34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없다하겠지만 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건 자기꺼 아니고 아빠꺼 아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부심부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방보다야 낫다는 생각은 있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건 자기꺼 아니고 아빠꺼 아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무튼 서울 살잖아 누구꺼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역부심이라기보단 잘산다고 자부심은 있음 지역부심은 없는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강남에도 거지 많아 ㅇㅇ 뭐 다 매매로 들어오는것도 아니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빠꺼든 뭐든 주민등록번호에 태생이 찍혀나오지 않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 주민등록 뒷자리 중에 2번째랑 3번째꺼 숫자 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뒷자리 첫번째 말고 두번째 세번째 뭐냐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왜? 난 지방사람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그게 지역코드거든 뭔데 그래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왜 물어봐 그게 뭐가 중요한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니가 물어봤잖아 서울부심 있냐고 서울 부심 중에 주민번호 코드에까지 부심 있는 경우 있어서 물어본거야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나 이거 물어보는 사람 첨봄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4에게
와 이게 진짜 찐이다....ㅋㅋㅋㅋㅋㅋㅋ 시골 없어서 서울에서 태어나고 서울에서만 자랐는데 주민번호 지역코드가 어쩌고 생각해본적도 없는데 ㄷ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10에게
이거 근데 지방사람들끼리도 서로 거르려고 쓰더라고 왼쪽 출신이냐 오른쪽 출신이냐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그렇진 않고 좀 자아 비대한 온실화초처럼 자란 애들이 그런 말 하는 거 여러 번 봄 ㅋㅋㅋ 부잣집에서 자란 거 은근 자랑하고 서울부심 ㅋㅋㅋㅋ..경기 사는데 뭔 오지 사는 취급하더라 서울이랑도 가까운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빠꺼든 엄마꺼든 결국엔 좋은거 아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자가 아니라서 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부심있음 내 집이거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동네가 구려서 없음 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동네부심이라기보다 살아온 곳이니깐 좋은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자란 곳이라서 좋아하는건데 꼭 서울 부심 부린다고 욕하는 애들 많이봄 특히 인티에서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아니 이런 30대들없어..?424 06.15 09:01101258 6
일상/정보/소식[속보] 스타벅스 전 매장, 22일 오후 3시 조기 종료…신세계 "역사 교육”294 06.15 09:2777366 3
일상 신입인데 단톡방 인사안해서 개 꼽먹음 아무래도 나 찍힌거같은디 .. 어떡하냐 ㅜㅜ210 06.15 12:4862823 0
이성 사랑방둥들아 다들 애인/남편 키 어떻게 돼?307 06.15 10:1836823 2
야구 오늘자 구자욱 소소한 논란.jpg83 06.15 22:4014878 0
낯가림 심하면 모쏠같을까
1:44 l 조회 5
400페이지 넘는 교양과목 공부 어케하지..?
1:43 l 조회 4
와 살찌니까 무슨 옷을 입어야할지도 모르겠다
1:43 l 조회 3
팔아서 유럽여행 가야지 헤헷
1:43 l 조회 7
할머니 할아버지랑 해외여행 가본 익 있어??? 어디루 갔어?
1:43 l 조회 2
이혼 별거 아니지?
1:43 l 조회 4
디저트39 양즈깐루 화채 주문했다
1:43 l 조회 8
애인이 아이돌 게시물 하트 눌러도 괜찮아??3
1:42 l 조회 13
애인이 나 왜 좋아하는지 모르겠다1
1:42 l 조회 7
졸업한지 7년됐는데 학교때 쌤한테 연락드려봐도 되나..? 1
1:42 l 조회 6
솔직히 서울대생이랑 연애한다하면 뮤슨 생각 들어?6
1:42 l 조회 12
금사빠 금사식들 보통 얼빠가 많잖아2
1:42 l 조회 9
드라마로 시간 체감하기
1:42 l 조회 4
소개팅 진짜 많이들어온다....1
1:42 l 조회 17
남자로 태어나면 인생 진짜 편했을듯2
1:41 l 조회 11
우엉차 효능이뭐지
1:41 l 조회 3
아일릿 캣츠아이 르세라핌 신곡 영어가사어렵다1
1:40 l 조회 7
연애하고잇는데 연애하고싶다4
1:39 l 조회 31
근데 이너시아 쓰는 익들 쓰는 이유가 뭐야??
1:39 l 조회 14
주식 투자금 -30%인거 나뿐이겟지 ㅋ 이 호황에1
1:39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