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75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1
들킬까바..
대표 사진
익인1
숨겨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케 숨겨 .. 냉장고안에다가 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어카라는거임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카라는게 아니야 ..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21준가? 상온보관 되지 않아?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냉장보관이래 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나 맞을 때 상온보관 된다고 했었는데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 상온보관도 되는구나 ??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21일까지 된다고는 하는데 곧 여름이라 모르겠다... 걍 잘 숨겨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냉장보관 해야하는거면 어떻게든 숨겨야지 뭐 답이 없지 않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21주가 아니라 21일이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미니 냉장고라도 사 방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문쪽 맨 윗칸에 숨겼었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미니냉장고 사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방에 음료수 넣는거 있는데 20만원도 안했았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펜만 꺼내서 봉지에 넣고 냉장고문 구석에 숨기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이게 현실적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스크팩 박스 까서 숨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한개씩 어딘가에 잘 숨기는 수밖에 ......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화장푼 냉장고 사 ㄲ 그거 아님 걍 냉장고에 알아서 순기는 수밖에 없음 ㅜ 이제 더워져서 실온보관은 하면 안돼 30도 이하여야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가족들이 안좋아하는 과자나 음식 사서 봉지 안에 숨기는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팩들사이에 넣어서 팩모아둔거처럼 두면안될라나 따가운거라고 하고 이건쓰지말라하고 써도되는 팩모음도 하나 놔두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마운자로 낱개로 다빼서 이름부분에 다른거 스티커붙이고
다이소 리들샷같은거랑이것저것 샘플그튼거 모아서 지퍼백에 두면...?! 여행갈때쓸거라하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천재세요?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길쭉한 과자박스에 넣어놀우면 안되려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다 꺼내서 팩 종이박스같은거 구해서 거기 넣어놔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여름이라 상온 안되고 봉지넣을거면 검은색이여야해 약물 빛에 많이 닿으면 변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그래서 회사 냉장고에 뒀어..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냉장고 열리는 문쪽에 맨윗칸에 검은봉지에 넣어서 숨겨둠ㅋ 그 윗칸은 가려진부분이라 잘안보여서 거기에 물건안넣어두니깐 가족들 눈에 스캔이 안됌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매주 병원가서 맞아도 되던데
나는 화장품 파우치에 넣어서 냉장보관함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344 06.07 17:4274467 0
일상대학 다녀본 익들아 진짜 누가 누구랑 잤고 이런거 소문났었어?184 06.07 23:2223187 0
일상하…친구가 임신해서 여행 못 간다는데 숙박비 주는게 맞나 77 06.07 20:403292 0
야구난 팀을 11111저점매수했다 22222고점매수했다109 06.07 21:565357 0
KIA/장터김도영 나성범 중 역전 홈런시 올리브영 만원권 드려요106 06.07 20:122332 0
하 이러다가 몸무게 앞자리 3되면 어캄
11:34 l 조회 1
파스타 양조절 너무 어려움
11:34 l 조회 1
레터링 케이크 다른 가게 디자인 보여줘도 돼?..
11:34 l 조회 2
피부과에서 요기도 간지럽고 저기도 간지럽고
11:34 l 조회 3
뜨개질 때문에 손가락 착색 됨
11:33 l 조회 10
같은 알바끼리 홀에 테이블 닦고 오라고 시키고 그래?
11:33 l 조회 5
국비 학원 개강 당일 수업 전에 취소하면 전액 환불 받기 어렵나?
11:33 l 조회 3
하이닉스 아까 떨어진거 왜그런거야? 3
11:33 l 조회 17
아니 잘버틴다길래봤는데 코스피 마5네
11:32 l 조회 9
좋은느낌 여름용 입오버 사용해본 익 구함
11:32 l 조회 3
마운자로 시작했다잉
11:32 l 조회 13
대기업 다니는 익들은 영어 다 잘해?4
11:32 l 조회 13
네이버는 지금 탈출 할 수 있으면 팔아라1
11:31 l 조회 23
010 web발신 이거 스팸이야?2
11:31 l 조회 9
ADHD ADHD 인거 같아서 당장 약 먹고 싶은데 25일 병원간다.. ㅠ
11:31 l 조회 8
이옷 정보좀 알려줄수 있는 사람2
11:31 l 조회 16
오 연봉 460 올랐다
11:31 l 조회 17
국장 다 말아올림3
11:31 l 조회 50
이 경우 상사한테 말한다 만다 어쩔래ㅠ
11:30 l 조회 5
환율을 대통령이 어캐 잡냐 금리말고 뭔 방법이 있냐 이러는데2
11:30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