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550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9
식대 왜이리 비싸짐...
대표 사진
익인1
기본이 저러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제 결혼식해서 뭐 남고 그런거 거의없을거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바야ㅠㅜ 집주변 두곳 알아봤는데 9.5 11.5야 ㅜㅜ 버추얼웨딩홀 올리고 싶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슬슬 결혼준비해야하는데 막막해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허………
진심 싹다 조사해야대
나 19년도에 햇을때 3.5엿나 그랫어
이것도 비싸다 생각햏는데….
미쳣네
아무리 물가상승률 반영해도 에바다
그러니 결혼안하는추세지
예신예랑 등골빼먹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양심개터졌어.. ㅜㅜ 다음주에 2곳 또 가보는데 여기도 후기보면 비싸긴 하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코로나 전후로 또 나뉘나보네…ㅠ
나 결혼햇던곳도 없어졋더라…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해….
스드메비용도 만만치않을텐데
발품계속 팔아바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 그렇게 맛있는곳 없던데 양아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결혼식장이 너무 줄어서그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너무 비싼 거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강남권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촌이야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 심하다 강남이 낫겟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담하면서 오늘 들은 얘긴데 요즘엔 강남보다 평촌이 조금 더 비싸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평촌 웨딩홀 세 곳 가봤는데 밥은 진짜 다 맛잇엇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밥티움 ㅎㅎㅎㅎ 유명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촌은 다 밥 맛있어.. 평촌 살다보니 친구들이나 직장분들 다 여기서 결혼하는데 밥은 환상적..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직접 상담 가봤어? 상담가면 6-7정도로 줄긴함
지난달에 결혼했는데 요즘 식대 시세
서울 가성비홀 5-6 (하객으로 가봤는데 뷔페 최악이었어ㅜ)
서울 무난무난홀 7-8
서울 괜찮고 인기많은 홀 9-11 쯤?
경기도권 6-7
지방 4-5
인듯.. 근데 내년으로 알아보면 더 오르긴 했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상담 가본거구나 에바넼ㅋㅋ ㅜㅜ 나도 평촌 사는데 걍 강남에서 했어
경기도권에서 비싸게 하는거보다 그냥 강남가는게 나아.. 물론 식대 10넘긴 했움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직접 상담가서 보증인원 다 해보고 나온 가격 ㅜ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플래너님도 너무 부담되면 차라리 강남가서 하라고 했는데 나는 지인들이랑 가족이 다 평촌에 있어서 강남가면 안 올듯 ㅜㅜㅜㅜㅜ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코로나 이후로 웨딩분야 걍 단체로 이상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맨날 앓는소리 내니까 개빡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도와줘요 이재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기서 이제 스테이크나 프리미엄 추가해야하는 경우도 임ㅅ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바 그런 얘기는 못해봤고 나 연출에 미친자라 꽃얘기랑 조명 얘기만 오지게하고 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미쳐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대전 뷔페 ㄱㅊ은 곳 4.5였는데,, 서울이랑 수도권은 진짜 비싸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맛 적당한 곳이 4.5 였고 뷔페맛있는 곳은 5.3이긴 했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19년도에 결혼했는데 내가 했던 곳은 그때 4.8이었는데 지금은 3배쯤 되더라... 진짜 하루가 다르게 가격이 쭉쭉 올라가는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그래서 안양 못가고 안산 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10만원이명 하객 200명이면 2천임....??? 보통 하객 몇명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긴 보증인원이 250~300이고 나랑 남친 합치면 대략 210명 정도 올거 같아서 40명 돈은 버리는 돈으로 하기로 했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미쳤다...음식 퀄 따져보면 애슐리만 못할텐데 9만원 넘는다는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촌은 밥 진짜 맛있어!!! 보증인원 못채우더라도 여기서 하고 싶은 이유중에 하나가 밥이야.... 진짜 밥은 최고야...밥티움..............소금빵 맛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긴 결혼식은 밥이 맛있어야 기억이 오래가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거기서 하는데! 몬가 반갑다 점점 비싸진다더니 엄청 올랐구나ㅠㅠㅜ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에서 일진짓 진짜 뭐야...
21:25 l 조회 1
사장 개.쓰레기놈아
21:25 l 조회 1
요즘 미용실에서 매직하면 얼마정도 나와???
21:24 l 조회 3
아빠 몰래 요아정 시켰는데1
21:23 l 조회 11
알뜰폰 유심 재사용돼?
21:23 l 조회 5
편의점 알바생들아 미성년자한테 잘못 팔면 어떻게 돼...?
21:23 l 조회 7
원래 런닝머신 1시간 정도 유산소 하는데 비 와서 헬스 가기 싫거든? 오늘 땅끄부부 해도 ㄱㅊ을까1
21:23 l 조회 3
초등학교 다닐때 애들 집단성관계했다고 들었을때 충격이였는데
21:23 l 조회 18
비둘기좌가 올리는 비둘기중에 귀여운거 많은듯
21:23 l 조회 2
홀서빙알바 다 짤리고 행동이 느려1
21:23 l 조회 6
너네 별로 안친한 사이인 사람한테 틀린 거 지적할 수 있어?2
21:22 l 조회 5
나이 들면 원래 저혈당 증상 더 나타남?
21:22 l 조회 3
나 맨날 올영 빗 같은 것만 쓰다가 비싼 빗 삿는데
21:22 l 조회 15
요즘 주식으로 돈 번 사람들이 더 많을까 잃은 사람이 더 많을까4
21:22 l 조회 21
남자들은 몸매 좋은 여자가 돌핀팬츠 입는거 좋아해?2
21:21 l 조회 18
mri찍고 수술하자할때 다른 병원에서 수술하고싶으면 mri찍은거 달라해야해???5
21:21 l 조회 9
pms때 원래 무기력 심해???
21:21 l 조회 4
00년생익 월급4040404040 7
21:21 l 조회 47
독서대 써본 익인이들?3
21:21 l 조회 10
서양에서 인기 있는 얼굴 동북아 미인상이랑 다른 이유가 뭐야?3
21:21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