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565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7

3개월차라 이제 익힐것도 없고... 하던거 끝나서 진짜 모니터보면서 하루종일 멍때려... 월루못하는 구조라 딴짓도 못함...

사수님께 슬쩍 얘기했더니 그냥 일없는걸 즐기라고함... 하지만 놀면서 즐겨야 재밌지 진짜 멍때리니깐 시간이안감 ㅜ

대표 사진
익인1
좋은거야… 즐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멍때리니깐 너무졸리고... 근데 졸지도못하고 미칠노릇임 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할일 없다고 일하면 엄청난 일이 쏟아지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차피 야근 절대 없는 회사라 차라리 일하고싶어 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야 그걸 견디는걸 배우는 것도 사회생활이야 참아야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ㅠ 어렵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어느직무야 너무부러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대 사무직이야... 근데 직무는 상관없이 그냥 지금 내가 하던게 끝나서 노는거야 ㅜ 다른분들은 열심히일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공대 사무직인데 야근이없어? 뭐지 무슨 직무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회사가 야근 웬만하면 안하게 하는게 방침이라 그래 ㅋㅋ 같직무 타회사들은 있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부 럽 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즐겨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 개부럽다 나도 신입인데 내 상사는 일 다 끝나기도 전에 일 계속계속 던져주는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좋겠다 즐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그랬어서 진짜 하도 할게 없으니 양심 찔려가지고 뭐엿더라 약간 마케팅이나 이런쪽 업계 현황 다뤄주는 매거진 매일 찾아서 읽고있으니까 나중에 팀에서 나 쉴때도 뉴스본다고 기특한 막내 되어있었음 ㅋㅋㅋㅋㅋ ㅠㅠ 쓰니도 정 할거 없으면... 쓰니 업계 쪽 매거진 찾아보는거 추천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부럽...나는 1년동안 해야할 사업 리스트가 딱 정해져 있어서 시간 남아돌때 다음 사업 미리 준비해두고 있음ㅋㅋㅋㅋ 그냥 즐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그거 진짜 나도 신입 때 일 없어서 은근 엄청 스트레스였는데 지나고보니 즐겨라 라는 말이 맞더라 ㅋㅋㅋㅋ 일 없다고 눈치 보이고 불안해하지말고 지금을 그냥 즐기시길 ㅜㅜ 인터넷으로 관련 직종 검색해보고 그랭!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9살인데
1:28 l 조회 1
8살 차이 연애 에바야?
1:28 l 조회 1
진심 제발 지하철 좀 무리하게 타지 마
1:28 l 조회 3
농협은 나 자기전엔 안들어올듯
1:28 l 조회 2
인스타 초본데 스토리에 인생네컷 혼자 찍은거
1:28 l 조회 2
오늘 내 인생이 바뀌는 날이다1
1:27 l 조회 7
난 이케 뜨는데 다들 어케 확인하는거야 ,ㅠㅠ2
1:27 l 조회 15
머지 근장 신한으로 신청햇는데 안들어옴 2
1:27 l 조회 7
근장 얼마 들어왔어!!!!!!5
1:27 l 조회 10
방금전에 지진 일어난거아니야?2
1:27 l 조회 21
친구 무슨 콘서트나 페스티벌 열릴 때 마다 우리집 와서 자려는거 너무 스트레스야
1:27 l 조회 11
작년 재작년 계속 받았고 직장도 그대론데 왜 이번에는 환급탭에 암것두 없지1
1:27 l 조회 5
연고지와 고향이라는게 생각보다 나에게 안정을 주는 요소였어2
1:26 l 조회 6
23살인데 있잖아.. 2
1:26 l 조회 12
나도 돈좀줘라
1:26 l 조회 3
부럽다 대학원생도 근로장려금 받고싶다2
1:26 l 조회 8
아니 배송 뭐하길래 이틀째 제자리지?
1:26 l 조회 2
금값 지금 많이 떨어졌나?
1:26 l 조회 6
마운자로 오남용 지정되면
1:26 l 조회 6
근로장려금 알림 안뜨더라
1:2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