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차라 이제 익힐것도 없고... 하던거 끝나서 진짜 모니터보면서 하루종일 멍때려... 월루못하는 구조라 딴짓도 못함...
사수님께 슬쩍 얘기했더니 그냥 일없는걸 즐기라고함... 하지만 놀면서 즐겨야 재밌지 진짜 멍때리니깐 시간이안감 ㅜ
|
3개월차라 이제 익힐것도 없고... 하던거 끝나서 진짜 모니터보면서 하루종일 멍때려... 월루못하는 구조라 딴짓도 못함... 사수님께 슬쩍 얘기했더니 그냥 일없는걸 즐기라고함... 하지만 놀면서 즐겨야 재밌지 진짜 멍때리니깐 시간이안감 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