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17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835
그렇다고 내가 동생들한테 막대하는건 아니고.. 걍 언니둘이 너무 진ㄴ자 눈치보이고 별루임
12

대표 사진
익인146
오빠가 있어서 그른가 윗사람이 편함 ㅜ 동생은 걍 뭔가 챙겨줘야할것같고 몰겠네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7
나는 여동생 둘 장녀라 여자 동생들이 편하고 언니는 불편한거 까진 아닌데 걍 주변에 ㅂㄹ 없음 상성이 안 맞나봄 남자는 좀 어색하고 불편함 걍 형제관계 때문에 그런 것 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9
난 언니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 세상 듬직 언니들 콜렉터 언니짱!!!! 난 동생들이랑 잇음 내가 너무 꼰대가 돼서 걍 언니들 밑에서 엉덩이 가벼운애 하는거 너무 좋음 최고최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0
나도 주변에 언니들이없어서 그런가 내가 자매중에 장녀기두 하구 동생들 대하는게 더 편하드라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1
ㄴㄷ..
오빠3 남동생1이렇게 있어서 그런가
언니가 불편함
여동생은 그나마 괜찮은데..
언니들은 진짜 뭔가 말도 가려서 해야할거같고 괜히 오빠들한테 하는것처럼 했다가 오해살거같고 왠지 좀 그럼
학창시절에 괜히 동아리 언니들한테 똥군기 잡힌적 있어서 그런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2
나는 동생들이 불편하던데ㅠㅠㅠ 잘챙겨줘야할것같은데 꼰대처럼 보이진않을까 싶기도하고.. 언니들은 언니언니하면서 친근하게 대할수있는데 동생들은 그게 안됨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아 ㅇㅈ 진짜 개불편 오빠있는디 언니들 불편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4
난 오빠 있는데 오히려 언니가 편함 ㅋㅋㅋㅋ 오빠랑 잘 안친해서 그런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난 여동생 둘 있는 장녀인데도 밖에서는 동생들 불편함!!! 차라리 언니들이 편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엥 나는 언니가 너무
조은데 짱 편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친언니 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7
헐ㄴ ㅏ두임...ㅠㅠ 친오빠있고 사촌들도 죄다 오빠들이고 그래서 긍가 1살이라도 언니면 너무 불편함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8
난 둘다 불편해.. 근데 동생이 좀더 불편한듯 같이 있음 뭐라도 사줘야해서 ㅋㅋㅋㅋ 그냥 동갑이 짱인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언니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0
난 언니 너무 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1
나도 언니 불편
근데 집에서는 자매 동생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2
난 언니들이 젤 좋고 젤 편해 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3
나도 사적으로는 여자가 편한데 공적으로 일할때는 거리감 있는게 좋아서 남자가 편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4
나도 윗사람이 더 편한데 ㅜㅜ 동생들이 조금 더 어려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5
난 오빠랑 동생들이 불편하고 언니 너무 좋아!!!!! 거의 언미새임 언니랑 동갑만 사랑해 언니 친언니 있어서 그런듯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6
나 친언니있는데 안친해서 언니들 불편함
내가 언니인게 편하고 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7
오 난 오히려 동생들이 불편하던데 내가 막내라 그런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8
난 외동인데 동생들보다 언니들이 더 편하드라ㅜㅜ내가 아직 미성숙하다고 생각들어서 동생들 챙기는게 어렵고 불편햌ㅋㅋ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9
헐 난 동생들이랑 못놀아 ㅋㅋㅋㅋ 내가 어딜가든 막내가 편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0
언니든 동생이든 나이 상관없이 나랑 성향이 잘 맞아야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2
난 동생들이 불편해..외동임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3
오 나도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4
난 언니가 둘이라 언니가 편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5
헐 나는 완전 반대 언니동생 있는데 동생들 불편하고 언니들 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6
난 동생들이 불편해 언니들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7
오 나는 동갑아니면 다 불편하던뎈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8
난 동갑이나 동생들.. 차라리 언니들이 편함 나이 많아도 편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9
난 언니라고 부를수 있는 나이대면 편함 나이차이 나면 불편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1
난 동생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2
난 장녀인데도 언니들이 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3
나듀 장녀인데 연상이 좋아 오히려 동생들이 어렵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5
난 세자매에 내가 막둥이인데도 불구하고 여자 동생들이 진짜 편해 너무 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6
나도 내가 남동생 있는 장녀라 그런지 남동생만 편하고 오빠 언니 여동생 불편함 ㅋㅋㅋ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7
난 남동생만 있는 장녀지만 어렸을 때부터 가족끼리 정말 친한 가족같은 언니 있어서 언니 좋음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7
여행 갈때마다 의지되고 좋은데 그걸 한번 퐝!!! 터트려 준게 언니가 운전면허 따서부터 더 의지되고 어른 스러워져서 더 좋아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8
나도 친언니 둘 있어서 언니들이 훨씬 편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기 친구들도 다 언니들임... 그래서인지 오빠들이 불편하다해야되나 조심스러워 뭔가
동생들은 다 편하구~ 난 친동생도 있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9
24살이면 대학생 사이에선 완전 맏언니아냐? 사회인이면 막내일거고 ㅋㅋㅋ 그러면 언니가 아니라 선배 느낌일텐데 당연히 불편하겟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0
나 밑으로 동생있는데 언니처돌이임 언니 조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1
나는 반대로 동생들이 불편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윗사람이니까 먼가 챙겨줘야할것같고 그런게 부담임...언니 오빠들이 훨편해 굳이 챙김을 원하는건 절대 아니지만 전자의 부담이 덜하다는게 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2
나도… 언니들은 내가 말실수 하면 버릇없고 예의없다고 생각할 거 같아.. 실제로 그런 적은 없긴 한데 고등학교 때 언니들한테 집합 당하고 그래서 그런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3
쓸데없고 내거 빨아먹기만 하는 동생들보단 언니들이 좋음
1개월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드디어 53키로대야!!!!ㅠㅠㅠㅠ
18:01 l 조회 2
나도 취업시켜줘 2
18:00 l 조회 8
공장 다녀왔는데 내일 갈 말?
18:00 l 조회 6
혼밥하는 중인데2
18:00 l 조회 9
하...웬만하면 안사려고 했는데..
17:59 l 조회 12
필라테스 안가면 횟수 차감되는데 가지말고 엽떡 먹을까 ?????1
17:59 l 조회 9
유키스 훈이랑 꽃남 파라다이스 불렀던 분 신곡 나옴
17:59 l 조회 2
너넨 남친이 연애고수 느낌나면 솔직히 좋아..? 별로야?7
17:59 l 조회 14
근데 생각보다 회식 좋아하는 사람들 많은 것 같음2
17:59 l 조회 8
얘들아 돈 거의 아예 없는 국민은행 스타뱅킹 캡처 ㄱㄴ?3
17:59 l 조회 13
직장인들아 다들 생일일때 팀원들이 축하해줘?1
17:59 l 조회 5
영어 회화 느는 법은 ㄹㅇ 자신감임
17:59 l 조회 8
배달예상 15-20분이래서 결제했더니 45분 이러네
17:58 l 조회 5
생리 곧 시작할꺼 같은데 배가 나오네
17:58 l 조회 5
수능 한국사 노베이스인데 어떻게 공부해...?2
17:58 l 조회 9
김치잘알익들아 도와줘
17:58 l 조회 8
화장품 기초케어 비싼거 쓸 이유를 못 느끼겠어5
17:58 l 조회 18
혹시 하객룩으로 과할까?6
17:58 l 조회 44
고등학교 뉴질랜드에서 다녓다 하면 애들 다 놀람1
17:58 l 조회 9
방금 편평사마귀랑 점 뺐는데
17:58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