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 모델 에이전시 가라로 세우고 비자팔이 하는거 아닌가 심지어 외국인들끼리도 대화할때 죄다 모델이라고 다 e6비자래 모델할 급도 안되는데 캐나다 오래살아ㅛ는데 진심 그냥 동네아재 아줌마들급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