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돈은 잘 줘... 돈 잘 모여... 일도 편하구당장 망할 회사도 아님... 근데 일이 단순하다보니 아주 가끔씩 현타와.사람들 괜찮고 환경도 좋은데 계속 다니는 게 맞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