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51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
수능 한두개틀려 무조건?
대표 사진
익인1
똑똑하긴 하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부분 의대가 서울대 일반과 수능 점수보다 높아야지 가는 걸로 알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두개보단 더 틀릴 수 있긴 한데 대충 그정도… 엄청 똑똑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 6개정도까지는 틀려도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똑똑해
생각보다 머리 훨씬 잘 돌아가는 애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가늠이안됨ㅋㅋㅋㅋㅋㅋ일상에서도 그게티가 나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상에서는 티 잘 안나지 근데 공부같이하면 이해능력이 벽느껴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시면 걍 상위 1퍼-0.1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암기 이해 논리가 다 본인만의 공부 시스템이 갖춰있지 그정도면 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노력만 한게 아니라 그냥 태어나길 똑똑하게 태어난 사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인이 30후반 의사인데 중고등학생때 배운 중요한 내용도 아닌것들까지 그냥 다 기억하더라.. 나보다 배운지 15년은 넘게 지난건데도 난 다 까먹은걸 그분은 다 기억하고 있음... 인간은 망각의 동물이라는데 그게 적용 안되는 느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부럽다 ㅠㅠㅠㅠㅠ난머지..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심심하면 셔츠 색깔 두개 골라죠
13:59 l 조회 1
집에 된장찌개 밖에 없네 뭐랑 먹지
13:59 l 조회 1
월요일 국장 나락가니
13:59 l 조회 1
자기 세계 있어보인다는거 욕임?
13:58 l 조회 2
지금 일본 못가?? 2
13:58 l 조회 4
수영했다
13:58 l 조회 6
게임 오래 했다고 팔 아픔
13:58 l 조회 4
나 퍼스널 진단 한번도 안해봤는데
13:58 l 조회 4
여기 애들 진짜 개비꼰다
13:58 l 조회 10
오늘 부산 사직에 뭐해?1
13:58 l 조회 6
기분 탓인지 노안 같아 보일 때 있는데
13:57 l 조회 6
나 갑자기 알레르기 생긴거 안믿겨가지고
13:57 l 조회 2
대중교통 타고 가면서 쉼없이 떠드는 아줌마들 ?
13:57 l 조회 5
아... 모니터 샀는데 완전히 깨져서 배송옴...
13:57 l 조회 12
얘들아 이란이 이겼다... 망했다1
13:57 l 조회 33
진짜 진심 나 안말랐는데 왜 다 말랐다하는걸까? 2
13:57 l 조회 10
회사동료 결혼식 다같이 가면 부모님 인사드려??
13:57 l 조회 5
다이소 개인 장바구니 쓰면 안되는 이유가 뭐야
13:56 l 조회 16
돌아가는 봉으로 하는 폴댄스는 쉬워??
13:56 l 조회 6
여혐생기는법:
13:56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