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경제적 자립을 충분히 할 수 있다는 게 부러움.. 주위에 1명 있는데 성격이 나랑 진짜 비슷하거든 그래서 그런가 더 부러워ㅋㅋㅋㅋㅋ 연 1억 이런 거 아니어도 진짜 명예직으로 가도 6천은 번다고 알고 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