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52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8
맨날 엉?? 응??? 이러고ㅋㅋㅋㅋㅋ 웃을 때도 물정 모르는 것처럼 웃음 말귀도 좀 못 알아듣고..?ㅋㅋㅋㅋㅋㅋ 뭐 치킨 먹고 싶다 ~ 말하면 체게바라? 이럼
대표 사진
익인1
체게바라ㅋㅋㅋㅋㅋㅋ 귀엽다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 지능과 인성이라고 해야 하나 유머? 사회성은 좀 다르긴 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공부만한 똑똑한사람이랑 고지능자랑 다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이거 ㅇㅈ 공부해서 머리 안에 때려넣은 사람이랑 태생부터 고지능은 좀 다르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지능이라서 머리 속에 많이 때려넣을 수 있는 거 아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남친 의대생인데 나랑 맨날 유치한대화만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익은 무슨 전공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약간 지능을 몰아서 쓰고 평소에는 그냥 귀엽게 있는 느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ㄱ엽게있는다는말이웃기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반고에서 의대 왔는데 성적만 높지 다른건 다 일반대학 애들이랑 다를게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끔 보면 공부는 어떻게 했나 싶은 애들 천지임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공부 잘하는 거랑 유치한 거는 상관없는듯 ㄹㅇ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주카페 가본 익인 있나??
22:24 l 조회 1
케이에프씨 맛잇다며..
22:24 l 조회 5
원래 13살은 애기취급하면 싫어할 나이대인가?
22:24 l 조회 6
온몸이 좀 저릿하고 아픈게 몸살인가?
22:23 l 조회 3
근로장려금 얼른 궁금해ㅠㅠㅠㅠㅠㅠ
22:23 l 조회 9
07인데 몇개월 뒤면 21살인게 안믿김
22:23 l 조회 10
화장 진짜 도자기처럼? 뽀송하게 다니는 사람들 비법이 뭘까 4
22:22 l 조회 28
16년 알고 지낸 친구 정털린다
22:22 l 조회 26
나 엄마 데리고 훠궈 먹으러간다
22:22 l 조회 5
돈 없으면 자식 안 낳았으면 좋겠다2
22:22 l 조회 12
학점 진짜 많이 올렸다..
22:22 l 조회 11
요즘 운동 끝나고 집에 와서 티코 2개 먹거나 양심상 카페에서 아이스 라떼 먹을 때 행복해3
22:21 l 조회 7
타부서 남자 상사가 내가 일하는거 빤히 쳐다보는데3
22:21 l 조회 15
아니근데 홍콩은 원래 중국땅 아님?
22:21 l 조회 8
보통 취준 3개월 잡으면 자금 얼마정도 필요해?2
22:21 l 조회 17
너네는 남사친 여사친 있다생각해?4
22:21 l 조회 21
너네 인스타로 남자 만나는 거 어떻게 생각함 3
22:21 l 조회 19
이옷삿는데 넘 정핏인데ㅠㅠㅠ 반품하고 한치수 큰거살까ㅠ
22:21 l 조회 17
디즈니플러스 이거 왜 이러징
22:20 l 조회 5
과체중 중에 위고비마운자로 해본익??7
22:20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