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61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4
나진짜 10겹 이상으로 매일 아침 저녁으로 쌓는데 피부가 훨씬 좋아짐 진짜로..
귀찮긴한데 유튜버들 보니까 최소 10겹에서 20겹은 쌓더라고…
대표 사진
익인1
10겹...? 대박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처움엔 에바라고 생각했는데 이젠 걍 습관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소량이면 콩알만큼 하는거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밀리지는 않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극소량으로 10겹 천천히 쌓으면 안밀리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때나올거같애..ㅠ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성이라 불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지성이야..근데 지성 기름 나오는 이유가 수분이 부족해서 그렁거래…사실 나도 피부 박사는 아니라 잘 모르긴 하지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슨 앰플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토리든 수분앰플인가..? 집에있는걸로 걍 시작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조금씩 10겹이면 괜찮을수도 잇겟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맞아 극소량씩 열겹쌓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바르면서 피부 마찰때메 자극적이진 않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안그랬어 걍 톡톡 때리면서 발라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앰플 뭐 쓰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토리든 수분앰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웰라쥬나 토리든같은 완전 물 앰플은 10겹 할만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맞앜ㅋㅋㅋㅋ완전 액체같아 토리든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다른 크림 안 바르고 스킨부스터만 10겹은 아니고 4-5겹 레이어링하는데 옛날에 이것저것 단계별로 다 바를 때보다 피부 더 좋아
난 건성이라 그런지 소량아니고 매겹 촉촉하게 해도 아무것도 안 밀려나오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진작에 레이어링 할걸 ㅠ 예전에 귀찮아서 2,3겹만 했는데 택도없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아침에도 그럴려면 진짜 부지런해야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백수라서 가능한듯..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백수일때도못했엌ㅋㅋ 점점 줄더라고..3번바르면 많이바른거였다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침엔 5겹만 해도 때나와... 밤엔 ㄱㅊ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극소량으로 해봐! 진짜 조금씩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토리든 안맞던데ㅠ 너무 기름져서 여드름 나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든 사바사니까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집에 있는 수분앰플로 해봐야겠다 고마워 쓰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잘 맞으면 좋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웰라쥬가 덜 기름진 느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지성인 피부과 의사 웰라쥬+제로이드크림 이렇게 바르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7스킨 하는데 그것도 ㄱㅊㄱㅊ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스킨도 ㄱㅊ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것도 사바사ㅠ 나는 건성인데도 각질형 건성이라 그렇게 레이어드 계속 쌓음 여드름나더라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뭐든 사바사인가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각질 솜털많은 수부지도 ㄱㅊ할까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한번만 해봐!! 해보고 여드름 올라오면 바로 중단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겹을 쌓는다는 게 바르고 말리고 바르고 말리고 계속 하란 거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근데 뭐 바짝 말릴것까진 없고 그냥 대충 말라ㅛ으면 또 겹겹이 바르란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시간 몇분 걸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분 걸리는듯ㅋㅌㅌ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성격 졸라 급해서 맨날 다 흡수되기도 전에 올려버려서 양조절 실패하고 흡수도 안되고 걍 찐득거리만 얻는 사람이 되,,,, 그래서 걍 포기했어 나는..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나는 유튜브 틀어놓고 걍 유튜브보면서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10겹허면 피부가 다 흡수가되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수부지라 앰플 2-3번씩 레이어드 했었는데도 피부 엄청 좋아졌었거든???? 근데 일주일 넘어가니까 피부 싹 뒤집어짐 ㅠㅠㅠㅠㅠㅠ 너무 과해서 그런 것 같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한겹한겹 올리는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끈기뭐야 나는 하다가 관둘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앰플은 좀 너무 피부 타입 탈거고 토너로 시작해봐 수분토너로 하면 대부분 잘 맞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시간 꽤 걸릴텐데 대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나도 웰라쥬 2겹쌓긴하는데 귀찮던데.. 10겹 대단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 나 수부지인데도 최소 3겹은 쌓음 기름 훨씬 덜나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근데 앰플말고 토너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럼 앰플만 바르고 다른 기초템은 안바르는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앰플만 발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는 앰플 2겹도 피부 꽉껴 더 얹을수가 없다..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남친이랑 사진 찍은게 구글포토에 저장된건지;;
23:41 l 조회 1
마운자로로 빠졌던 머리 다시 자라나고 있다
23:41 l 조회 1
아니 편의점 손님 왜저래 ;
23:40 l 조회 1
와 진짜 공부하기 싫어............
23:40 l 조회 1
남친 왜 다른과 여자들이랑 맞팔하는걸까
23:40 l 조회 1
soxl 8만원때부터 째려봤었는데…..
23:40 l 조회 3
계약직은 단체생활 좀 안 끼웠으면 좋겠다
23:40 l 조회 2
말투 개빡친다
23:40 l 조회 1
야식 조금 특이한거 있니
23:40 l 조회 5
강아지 때문에 결혼이 망설여져
23:40 l 조회 7
레즈 자만추 어려워?2
23:39 l 조회 8
전업인데 집안일도 제대로 안하는 게으른 와이프보면서 딸들한테 너네는 니네엄마처럼 실패한 인생 살지 말라고 하는거 어때보..1
23:39 l 조회 10
키캡이랑 클릭커 다른거야 ??3
23:39 l 조회 10
단발 무슨머리 할까?1
23:39 l 조회 9
내 기준 이해 안가는 디저트 베이글샌드1
23:38 l 조회 15
여기 skt 주주 있어?
23:38 l 조회 9
뭔가 자살로 건물에서 떨어져서 살았을 때 엄마아빠가 나를 얼마나 극도로 싫어하게될지 궁금함
23:38 l 조회 12
성격 좋고 사상 멀쩡한 거랑 바람은 별개인가? 5
23:38 l 조회 19
나 n/s중에 뭐 인거같아 ??????5
23:38 l 조회 12
회사생활힘든거중에 하나가2
23:38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