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70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잡담] 뒤지게 많이 먹는데 유지어터가 가능한 이유 | 인스티즈

개많이 걷고 주 2회 헬스...

올해 유독 걸어다니는듯

대표 사진
익인1
매일 많이 먹어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일은 그렇고.. 그래두 주에 4번 정도?
사실 쉬는날 배가 안고파서 잘 안먹다가 한번 많이 먹음 그러면 안찌드라+ 쉬는날 운동 젤 빡세개함(많이 먹는 음식이 떡볶이,마라탕 같은 빨간음식은 아님!! 빨간 음식은 너무 많이 붓고 붓기가 잘 안빠져서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뭐먹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매운 한식,샤브샤브,고기야채찜(밥반찬으로)
과식데이에는 한끼는 단쉐 먹음
근데 이렇게 먹지말고 그냥 밥 3끼 먹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운동 뭐행 런닝머신 많이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런닝머신은 운동 전후로 등 젖을정도로 각 20~30분 하고 웨이트를 많이해!! 상하체 골고루
웨이트 쉬는날은 마이마운틴 1시간+ 전신 순환 스트레칭!! 운동 안가는날은 집에서 그냥 스쿼트 많이하는듯 퇴근하고 유튭보면서 하면 뚝딱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뒤지게 많이먹는 정도는 아닌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건 관리할때 먹는거고 뒤지게 많이 먹을땐 빨간음식 파티해...! 오로지 탄수로만 조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이 그럼 살 안찌지
맨날 뒤지게 많이 먹는다는줄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 무쌍 쌍수 글 쓰니인데!! 한번만 더 봐주라!40
13:59 l 조회 2
심심하면 셔츠 색깔 두개 골라죠
13:59 l 조회 2
집에 된장찌개 밖에 없네 뭐랑 먹지
13:59 l 조회 2
월요일 국장 나락가니
13:59 l 조회 3
자기 세계 있어보인다는거 욕임?
13:58 l 조회 4
지금 일본 못가?? 2
13:58 l 조회 7
수영했다
13:58 l 조회 6
게임 오래 했다고 팔 아픔
13:58 l 조회 4
나 퍼스널 진단 한번도 안해봤는데
13:58 l 조회 6
여기 애들 진짜 개비꼰다
13:58 l 조회 10
오늘 부산 사직에 뭐해?1
13:58 l 조회 7
기분 탓인지 노안 같아 보일 때 있는데
13:57 l 조회 6
나 갑자기 알레르기 생긴거 안믿겨가지고
13:57 l 조회 2
대중교통 타고 가면서 쉼없이 떠드는 아줌마들 ?
13:57 l 조회 5
아... 모니터 샀는데 완전히 깨져서 배송옴...
13:57 l 조회 13
얘들아 이란이 이겼다... 망했다1
13:57 l 조회 33
진짜 진심 나 안말랐는데 왜 다 말랐다하는걸까? 2
13:57 l 조회 10
회사동료 결혼식 다같이 가면 부모님 인사드려??
13:57 l 조회 5
다이소 개인 장바구니 쓰면 안되는 이유가 뭐야
13:56 l 조회 17
돌아가는 봉으로 하는 폴댄스는 쉬워??
13:5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8